오늘만 무료

오랜만에 오늘만 무료 어플을 소개하겠다. 오늘 소개하는 어플 중에는 국산 유료 어플이 많다. 먼저 인사이트 미디어(Ensight Media) 어플 중 '사운드 총명탕'이 무료로 올라왔다. 추석 기념으로 무료로 풀렸다. 이외에 인사이트 미디어 어플은 대부분 1불로 할인 행사 중이다. 따라서 평상시 마음에 든 어플은 이 기회에 구매하는 것도 괜찮다. 두번째로 올라온 어플은 10월 4일까지 무료 행사를 하고 있는 '메이플 스토리 라이브 디럭스'다. 평상시 5불, 현재 무료로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 '레전드히어로'와 주차 게임과 비슷한 'BLOCKADO'도 무료로 올라왔다.

사운드 총명탕

오늘은 오랜만에 을 소개하도록 하겠다. 무료 어플에 대한 글을 올리는 이유는 딱 하나다 무료로 풀린 괜찮은 국산 어플이 있기 때문이다. 먼저 소개할 어플은 사운드 총명탕이다. 블로그에서 리림 이벤트를 한 어플이다. 자세한 소개는 집중력, 총명탕으로 높여 보세요를 참조하기 바란다. 이외에 의 어플은 아이폰 5 출시를 기념해서 1불에 할인 판매하고 있다. 따라서 어플 중 마음에 든 어플이지만 가격이 비싸 구입하지 못했다면 이 기회에 구입하기 바란다. 참고로 i그룹 연락처은 상당히 괜찮은 어플이다. 이 어플이 나오기 전까지는 그룹스라는 5불짜리 어플을 사용했었지만 i그룹 연락처를 보고 i그룹 연락처로 바꾼 상태다.

사운드 총명탕

다운로드

할인 어플 설명 링크
i사진폴더 확 달라진 사진폴더
자연의 소리 스트레스? 자연의 소리로 푸세요
라디오 알람 시계 아이폰 어플, 라디오 알람 소개
푸시업클럽 게임하는 것처럼 운동할 수 있는 푸시업
뮤직플레이어 올인원 부족한 2%를 채워주는 올인원 뮤직플레이어
이메일 명함 만들기 메일에 날개를 달자! 메일 푸터
i그룹 연락처 최고의 연락처 어플, i그룹 연락처
메일 잠금이  

메이플 스토리 라이브 디럭스

두번째로 소개할 어플은 메이플 스토리(Maple Story)다. 얼마 전의 일이다. 아이 엄마가 컴퓨터에 '메이플 스토리'를 설치하면 안되는지 물어 왔다. 큰 아이가 '메이플 스토리'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다는 이야기를 듣고 한 이야기라고 한다. 그런데 집에 있는 컴퓨터에 게임, 특히 국산 게임은 깔아 주고 싶은 생각이 없다. 별것도 아닌 하찮은 게임 하나가 관리자 권한까지 요구하는 것을 종종 봐왔기 때문이다. 설치할 때만 관리자 권한을 요구하는 게임은 그나마 낫다. 실행할 때도 관리자 권한을 요구하는 게임도 있었다. 문제는 이렇게 관리자 권한을 아이들 계정에 부여하면 얼마되지 않아 시스템이 바이러스 천국이 된다. 게임을 조금 편하게 하기 위해 아이들이 받는 게임 핵이 바이러스의 주요 전파 경로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결국 생각해낸 대안은 아이폰(iPhone)이었다. 프리 마이 앱스(Free My Apps)를 통해 지금까지 적립해둔 애플 선불 카드는 90불 정도[1] 였다. 이 중 18불 정도를 사용하고 아직도 72불 정도 남아 있는 상태였다. 또 얼마 전 올린 트윗을 보면 알 수 있지만 선불 카드는 많이 남아 있지만 쓸 곳이 마땅치 않았다. 아무튼 일단 구글 리더(Google Reader)를 이용해서 메이플 스토리를 검색했다[2]. 그런데 선불 카드를 쓸 운이 되지 않았다. 평상시 5불에 판매되던 메이플 스토리 라이브 디럭스(Maple Story Live Delux)가 10월 4일까지 무료로 제공하고 있었다. 그냥 넘어 갈까 싶었지만 메이플 스토리를 좋아하는 사람이 의외로 많은 듯해서 오랜 만에 무료 어플 소개 글을 올린다.

레전드히어로와 BLOCKADO

원래는 두개만 소개하고 끝내려고 했다. 그런데 두개만 소개하면 서운할 것 같아서 두개를 더 추가하기로 했다. 먼저 레전드히어로는 평상시 4불에 판매되는 어플이다. 게임을 좋아하지 않아 어떤 게임인지는 잘 모른다. 다만 국산 게임이고 가격 할인폭이 커서 소개한다. BLOCKADO는 기본적인 개념은 주차 게임과 같은 게임이다. 벽돌을 밀어 갇혀있는 보석 상자를 원래의 위치로 이동 시키면 된다. 다만 이 게임이 나름 인기가 있는 듯 시리즈가 상당히 많은 게임이다. 설명은 글 아래쪽을 참조하면 된다.

다운로드

MapleStory Live Deluxe 1.2.0

Device: iOS iPhone
Category: Games
Price: $4.99 -> Free, Version: 1.2.0 (iTunes)

★메이플스토리Live 한가위 기념 한시적 무료 이벤트 ★
메이플스토리Live가 한가위를 맞아 프리미엄 버전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벤트 기간: 2012년 09월 28일 ~ 10월 04일

[판타스틱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만 하셔도 신상 레어펫을 무려 3주간 드립니다.
본 펫은 우편함 이용이 가능한 유저만 받으실수 있습니다.
이번 판타스틱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판타스틱 업뎃1]놀라운 그래픽 변화!
메이플스토리Live의 모든 이미지가 퀄리티 업!!! 되었습니다.
이전보다 깔끔한 주인공과 화려한 스킬 이펙트를 볼 수 있습니다.

[판타스틱 업뎃2]고렙 전용 신규 장비 대량 추가!
160 ~ 200 레벨대의 신규 무기가 추가 되었습니다. (듀블 / 메카닉 모두 해당)
최강아이템은 기존대로 핑크빈, 버섯왕국, 사자왕의 성에서 드랍됩니다.

[판타스틱 업뎃3]완벽한 레벨 밸런싱!
완벽한 레벨 벨런싱 작업을 통해 만렙까지 끊임없이 펼쳐지는 스토리와 퀘스트의 재미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넥모양공지사항 기능 추가]
공지사항이업데이트 될 경우, 여러분들은 네트워크를 접속하는 경우(우편함, 캔디샵, 광고판 등) 화면상단에서 각종 이벤트와 공지사항을 쉽고 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버전을 받으시는 분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확장팩 3종: 버섯왕국 + 사자왕 + 메카닉
펫 1종: 모래시계 펫
장비: 메이플 칸디네 + 메이플 슈트

★v1.2.0 업데이트 관련 중요 공지★
요일 퀘스트 레벨 제한에 대한 안내
밸런싱이 많이 수정되어 요일 퀘스트는 180레벨부터 수행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된 3종의 신규 펫은 아직 얻을 수 없습니다.
조만간 만나보실 수 있게 됩니다.

넥슨 데이터 저장후 게임을 재설치하라는 오류에는 넥슨 데이터를 저장하신 후 어플을 완전 삭제하신 다음 게임을 재설치하세요.

맥어드레스를 변경하는 등 불법적인 이용시 게임이용이 제한됩니다.

★ 넥슨의 스마트폰 게임들 ★
> [넥슨]제국온라인
> 메이플스토리Live
> 카트라이더 러쉬
> 섀도우 무브
> 유스트라스 전기
> 메이플스토리 던전마스터
> 메이플스토리 시그너스기사단
> 메이플스토리 도적편
> Combat Arms: Zombies
> Jumping Jack and the Beanstalk
> Dino Singers

★게임설명

끝나지 않은 메이플 스토리의 전설! 기존의 메이플 스토리 시리즈들의 타격감과 재미를 그대로 보장합니다. 또, 무한 업데이트 되는 스토리, 몬스터, 캐릭터 등을 만나 보세요. 메이플 스토리 라이브 하나로 끝없이 펼쳐지는 모험의 세계가 열립니다.

★게임특징

  • 듀얼 블레이드 아랑의 모험을 다룬 흥미진진한 이야기
  • 새로운 방식의 호위 퀘스트 추가
  • 전작보다 더 넓고 방대해진 맵
  • 3종류의 미니게임 지원
  • 메이플월드 모든 유저에게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전광판 지원
  • 메이플월드 친구와 편지를 주고 받을 수 있는 우편함 지원
  • 터치 영역을 내 마음대로 편집할 수 있는 커스텀 터치UI 지원

★결제관련 정보

  • 앱스토어에서는 신용카드 최초 등록 시 1불의 테스트 확인용 가결제가 이루어집니다. 실제 결제 되지 않으며 수일 내에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 앱스토어에서는 신용카드를 등록하거나 갱신할 경우 1불의 금액을 테스트용으로 가결제가 이루어집니다. 실제 결제 되지 않으며 수일 내에 자동으로 취소 됩니다. 만약, 결제금액 이외에 1불가 추가로 결제 되는 경우가 있으면 자동으로 취소 됩니다.

★지원기종
iPhone3GS, iPhone4, iPod touch 3세대 이상 ,IOS 4.0 이상 필요

★관련 사이트
넥슨모바일 홈페이지 (http://global.nexonmobile.com)
넥슨모바일 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xonmobile)
모바일 메이플 카페 (http://maplecafe.nexonmobile.com)
고객지원 ([email protected])

LegendHero(레전드히어로) 1.0.0

Device: iOS Universal
Category: Games
Price: $3.99 -> Free, Version: 1.0.0 (iTunes)

스마트한 앱포털 팟게이트에 소개되었습니다!
추석맞이 한정특가판매!!
*풀버전 $3.99->FREE!!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 레전드 히어로 한국에 오다 ★★

안녕하세요! 전 세계 최초로 여러분을 만나게 되어 굉장히 기쁩니다.

저는 이곳에서 두근거리는 마음을 멈출수 없군요! 벌써 인터넷 기사와 대중 매체에서 저를 보시고 계시다니 너무나도 기쁩니다.

청담동 A양!! - 늠름한 어깨에 휘날리는 마후라 ... 어쩌면 지구를 떠난 다섯 용사중 한명이 아닐까요?
쌍문동 김씨!! - 우리 배달원으로 쓰고 싶을정도로 엄청 빠르당께요
신촌 양 교수!! - 대체 어떤 에너지를 사용하기에 그만큼의 파워를 낼수 있는지 궁금하군요!
광장시장 이모양!! - 저희가 옷을 꼭 협찬하고 싶어요 ~ 패션센스 죽이네요
청 아 대 M 모교수!! - 진정 우리가 필요한 영웅입니다. 내 주위에는 외 이런 분이 없는지 모르겟군요.

  1. 다양하고 화려한 게임 이펙트!
  2. 단순하면서 쉬운 조작과 빠른 속도감!
  3. 타격감이 살아있는 동작!
  4. 다양한 스킬과 아이템!
  5. 수많은 스테이지와 엄청난 보스들!
  6. 그리고 최종 필살기!

국민의, 국민에의한, 국민을 위한 히어로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Blockado Mountain 2.1

Device: iOS iPhone
Category: Games
Price: $.99 -> Free, Version: 2.1 (iTunes)

★ Blockado Mountain is FREE today with AppGratis ★
★ Blockado Mountain es GRATIS hoy en AppGratis ★

BLOCKADO - Mountain: The quest to become a puzzle mastermind continues!

The highly addictive puzzle game for casual and advanced players. Easy to learn, but hard to master.

The goal: move the treasure chest to the exit field
The rule: blocks can only be moved lengthwise

FEATURES:
Begin your travels into the world of BLOCKADO and search for treasures in remote mountain regions of the world.

★ solve 60 mind boggling puzzles
★ additional tricky new blocks, that extend the well known game concept
★ find historical treasures and learn about their exceptional background stories
★ unlock all 22 achievements to become a true BLOCKADO-Mountain-Master

PUZZLE SCANNER:

★ use the iPhone camera to load additional free levels into the game
★ build your own levels using the Blockado editor available on http://bitfield.de/blockado/puzzlecodes

DIFFICULTY:

★ for experienced and master puzzle players
★ the built in puzzle solver will help you challenge even the hardest puzzle
★ undo or redo any of your moves

Are you clever enough to challenge BLOCKADO-Mountain?

If you manage to survive this journey you can use your advanced puzzle skills in BLOCKADO-Deep Sea, where new puzzles and treasures will await you.

관련 글타래


  1. 받은 어플의 가격까지 하면 500불은 넘는 것 같다. 
  2. 할인 등의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