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연아와 트위터를"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이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FREE for Korean Apps

아이폰 무료 어플 FAQ

오늘 소개할 어플은 20개이다. 건질 것이 많지는 않지만 사람에 따라 건질만한 어플이 있는 것 같다. 우먼스타이머는 여성용 어플이다. 자세한 내용은 어플 설명을 참조하기 바란다. 서울을달린다는 서울시의 자전거 길을 안내하는 간단한 어플이다. 자전거 하이킹을 즐기는 사람은 한번 확인해 보기 바란다. 토정비결S은 기본적으로 스타플의 아이디가 있어야 사용할 수 있는 어플이다. 그러나 품질은 상당히 좋고 기능도 좋다. 따라서 스타플 ID가 있는 사람은 꼭 내려받기 바란다.

은어사전은 청소년들이 많이 쓰는 은어에 대한 설명을 제공하는 사전이다. 요즘 청소년들이 과연 저런 은어를 쓸까 싶은 은어도 있다. 그러나 청소년 자녀를 둔 부모에게는 대화하는데 상당히 도움이 될 듯하다. 버즈니 영화 가이드는 상영작 정보, 영화 DB, 주변 영화관 찾기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어플이다.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꽤 도움이 될 듯하다. 프리보는 가맹점만 많아지면 대학생들에게 꽤 유용할 것같다. 참고물의 복사 예약 어플이다. 현재 서울대와 연세대만 지원한다. GW TOUR i는 강원도 관광 정보를 제공하는 어플이다. 축제를 비롯 상당히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헤라 립컬러 1.0.1(Lifestyle) [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 1.0.1

바르는 순간, 입술에 감기는 매혹의 컬러. 이제 아이폰에서 헤라의 립스틱을 만나보세요. 여자가 가진 가장 작지만 가장 매력적인 액세서리인 립스틱이 아이폰으로 들어왔습니다. 헤라가 만든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Find your color 는 여성의 다양한 피부톤에 어울리는 립스틱 컬러를 시뮬레이션 해볼 수 있으며 립스틱과 입술을 이용한 Rouge Play를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최신 메이크업 트랜드 동향과 쿠폰&이벤트 정보 등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Find your color. 헤라의 매혹적인 컬러를 만나보세요.

[Find Your color]
내 피부톤에 어울리는 립스틱을 찾자!
5가지 피부톤에 루즈 홀릭, 샤인 홀릭, 루미너스 글로스의 모든 색상을 적응시켜볼 수 있는 시뮬레이션 기능입니다.

[HERA Product]
루즈 홀릭, 샤인 홀릭, 루미너스 글로스에 대한 제품 소개와 모든 색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Make Up Trend]
2010년 가을 메이크업 트랜드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Rouge Play]
다양한 색상의 립스틱 브러쉬를 이용한 그림 그리기와 자신의 이미지에 키스 마크 찍기 등의 재미있는 기능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Coupon&Event]
헤라 립컬러 어플리케이션 런칭 기념 쿠폰과 이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tore]
전국의 모든 헤라 매장의 위치 및 상세 정보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본 어플리케이션은 (주)아모레퍼시픽 주관의 서비스로, Apple Inc.은 프로모션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소아청소년과 찾기 1.1(Medical)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 1.1

소아청소년과 전문의가 만든 대한민국 소아청소년과를 찾아 주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현재 진료하고 있는 소아청소년과는 초록색으로 [진료중] 표시가 되기 때문에 진료 시간을 따로 외우실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한 줄 공지]를 통해 원장님들이 부모님들께 알리고 싶은 말씀을 쉽게 볼 수 있게 했습니다.

그리고 [상세 정보]에서 각 소아청소년과의 특성에 대해서 좀 더 자세한 안내 및 홍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소아청소년과가 휴진할 때는 원장님들이 [휴진]설정을 하시면 리스트에서 휴진 상태임을 알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에 다니시거나 관심이 있는 소아청소년과를 등록해 두시면 유용합니다.

[통합검색]을 이용해서 원장님 이름, 소아청소년과 이름 뿐만이 아니라 아토피, 비염 등 특정 질환을

전문적으로 보시는 소아청소년과의 검색이 가능합니다. 원장님들이 입력하신 모든 정보가 검색이 됩니다.

[소식알림]을 보시면 아이들의 건강이나 질병과 관련된 정보를 계속 업데이트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아플 때나 영유아 건강검진 그리고 예방접종 등을 하시려고 소아청소년과를 찾으실 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어플리케이션을 기동시킬 때 10km 이내의 소아청소년과 데이타를 가져오기 때문에 살짝 기다리실 수 있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우먼스타이머 1.0.2(Healthcare & Fitness)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 1.0.2

(iOS 4.1 이상만 사용가능합니다.)

푸시 알람을 통해 나의 생리주기를 계산하고 미리 알려주는, 빠르고 마음 편한 생리주기 관리 앱

  • 푸시 알람을 통해서 생리 주기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생리 일정을 알려줍니다.
    생리주기를 관리하는 앱들의 가장 큰 문제는 내가 신경써서 앱을 매 번 실행하지 않으면 생리 주기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없어서, 정작 생리가 시작될 때가 되어도 정보를 얻지 못할 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우먼스타이머는 매일, 또는 매 주 푸시알람을 통해서 생리가 시작되었는지 물어보고, 그에 따라 생리 주기를 조정합니다. 사용자는 이 과정을 통해서 빠르고 편안하게, 비교적 정확한 생리 주기의 예측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 달력을 통해 생리 기간과 가임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 눈에 알기 쉬운 달력 화면을 통해서 생리 기간과 가임기간을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생리기간동안 나를 힘들게 하는 여러 증상들을 입력하고 관리할 수 있고, 증상과 관련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생리리간동안 겪는 여러 불편함들이나 불쾌한 증상들을 잘 알아 두고 관리하는 것은 자신의 몸을 더욱 건강하게 지키는 중요한 일입니다. 우먼스타이머에서는 생리기간중에 나타나는 여러 증상을 쉽게 기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증상에 해당하는 한국존슨앤드존슨의 스마트통증케어 웹사이트에 있는 여러 정보를 쉽게 볼 수 있습니다.

  • 근처 약국을 찾을 수 있습니다.
    급하게 생리대나 진통제를 사야 할 때, 근처에 약국이 어디에 있는지 찾을 수 있도록 지도를 통해 안내해 드립니다.

대우증권 SmartNEO for iPad 1.0.2(Finance) [iTunes]

Price: Free, Version: 1.0.1 -> 1.0.2

대우증권 SmartNEO는 주식거래를 위한 주문, 실시간 시세, 계좌잔고, 다양한 투자정보를 보다 편리하게 제공하는 트레이딩 서비스입니다.

대우증권 SmartNEO 서비스는 HTS(Home Trading System) ID로 로그인이 가능하며 대우증권 계좌를 보유하지 않은 고객도 홈페이지(www.bestez.com)에서 준고객으로 등록하면 시세 및 투자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iPad(SmartNEO) 공인인증서 이용순서]
“홈페이지(www.bestez.com) >> 공인인증/OTP >> 스마트폰 공인인증서 발급”과 iPad에서 “인증서 >> 인증서 가져오기”를 통해서 보다 안전하게 iPad에 공인인증서를 저장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bestez.com)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대우증권 SmartNEO의 주요기능]

  1. 꼭 필요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시세
  2. 직전 조회 종목의 현재가를 주문화면에서 자동으로 입력해주는 현재가 연동기능
  3. HTS와 연동되는 관심종목조회 서비스(그룹당 18개종목, 99그룹 등록가능)
  4. 대우증권에서 제공하는 리서치자료(Daily Research) PDF보기
  5. 차트 서비스(거래소, 코스닥, 종목주가추이), 실시간뉴스속보, 종목뉴스 제공
  6. 편리한 주문 기능(팝업주문) - 모든 화면에서 터치두번(톡톡)하면 미니주문창 제공
  7. 실시간 체결 알림 서비스
  8. 한눈에 알아볼 수 있고 원하는 대로 즉시 이동이 가능한 메뉴체계(Cover Flow)
  9. 제스처(gesture) 를 통한 화면 전환
  10. 가로보기(landscape), 세로보기(portrait) 화면 전환 기능

앞으로 대우증권 SmartNEO 서비스는 고객님께서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할 예정입니다.

대우증권 SmartNEO 서비스 이용에 대한 문의 및 건의사항은 대우증권 홈페이지(www.bestez.com)의 고객지원센터 묻고 답하기나 고객지원센터(1588-3322)로 문의하여 주시면 최선을 다하여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이용바랍니다. 감사합니다.

What's New

다음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1. App 종료 및 재로그인 기능 : 시작화면 오른쪽 아래 전원 버튼
  2. Q알리미, 공지사항 기능 추가 : 시작화면 왼쪽 아래 톱니바퀴 버튼
  3. 관심종목 화면 기능 개선 : 종목 부가 정보 펼치기 기능, 연계화면 바로가기 버튼
  4. 뉴스 화면 검색기능 추가
  5. 종목 뉴스 전체 화면 추가
  6. 대우증권 키패드 기능 개선
  7. 기타 상세 기능 추가 및 개선

신토불이 1.1(Lifestyle)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 1.1

대한민국 안전밥상은 NH 신토불이 어플로~

농협의 신토불이 어플리케이션은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안심하고 우리의 먹거리를 찾을 수 있도록 많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 한 번의 카메라촬영(문자인식)으로 밥상 준비 끝 ~

○ 다양한 농산물과 소고기에 대해 상세정보(이력조회)를 제공합니다.

Baduk 1.10(Entertainment) [iTunes]

Price: Free, Version: 1.10

바둑입니다.
게임 센터를 통해 인터넷 대국을 두실 수 있습니다.

서울을달린다 1.0.0(Navigation) [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 v 1.0 버젼
    맵 확대, 축소, 지도 이동기능

  • 서울의 도심내 자전거도로의 위치 및 종류에 대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 자전거는 도로교통법 제2조 제 16호에서 차로 규정되므로 자전거 이용시 차에 준한 모든 법규를 지켜야 합니다.

도로교통법 제2조 제 16항
차마”라 함은 다음 각 목의 차와 우마를 말한다.
가. 차라 함은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것을 말한다.

  1. 자동차
  2. 건설기계
  3. 원동기장치 자전거
  4. 자전거

자전거는 1949년 9월 19일 스위스 제네바에서 작성된 도로교통법에 관한 국제조약(Convention on Road Traffic)에서 차량으로 규정되어, 우리 나라뿐 아니라 세계의 모든 나라에서 차로 구분되므로 차로서의 권리를 찾고 의무를 지켜야 합니다.

문의는 [email protected]으로 보내주세요.

GOTP 정부OTP인증센터 1.0.0(Utilities) [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정부 OTP 인증센터 란?

행정안전부에서 구축한 OTP 인증센터로 기존 ID/PWD 인증방식 등의 취약점을 보완하고 보안이 강화된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OTP 관리(발급, 갱신, 폐지) 및 인증서비스를 제공합니다.

http://www.gotp.go.kr

EzQ Messenger 1.0(Business)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기업용 모바일 메신저 입니다.

[EzQ 메신저]
조직내 커뮤니케이션에 최적화된 기능 제공합니다. 조직도/실시간 프리젠스를 기반으로 쪽지,대화,파일전송으로 업무효율이 상승 합니다.

[세부기능]
조직도
각부서의 내용이 트리형식으로 표현됩니다. 조직도는 관리자에 의해 관리됩니다.

실시간 프리젠스
사용자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수 있습니다.

그룹기능
각 사용자는 자신이 맡은 업무의 필요에 따라 그룹설정하고, 설정된 그룹을 통해 편리하고 신속한 커뮤니케이션을 할수있습니다.

쪽지
조직도,그룹을 통해 쪽지전송 하며 첨부파일기능을 제공합니다.

대화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가능하여 업무조율 등에 효율적인 대화기능 및 첨부파일 기능을 제공합니다.

안과 견적 1.0.1(Medical)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 1.0.1

안과치료를 받으려면 어느 병원을 가야할까?
시술에는 비용이 얼마나 들까?
누구나 한번쯤 해보셨던 이런 고민, 이제 안과견적을 통해 속 시원히 해결하세요

한솔헬스케어(주)에서 출시한 안과견적은 전국 주요 안과병원의 시술항목별 가격정보와 상세한 병원정보를 제공하여 이용자에게 병원 선택에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안과견적은 아래와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1. 안과견적 카테고리

    • 라식, 라섹, 안성형, 안질환, 렌즈, 기타 클리닉
  2. 안과견적 기능정리

    • 안과치료 6개 전문 카테고리 선택기능
    • 각 카테고리별 해당 병원을 표시해주고 선별적으로 견적을 요청할 수 있는 기능
    • 견적요청 결과를 견적결과로 리스트 표시해주는 기능
    • 각 견적결과별로 해당병원을 리스트해주고 가격정보 표시
    • 각 병원별로 전화걸기/지도보기를 포함한 상세한 병원정보 제공

앞으로 안과견적을 통해 당신의 눈을 건강하게 지키세요.

맛배달 1.0(Lifestyle)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맛배달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주변 맛배달 검색, 지역별 맛배달 검색, 메뉴별 맛배달 검색 등 각종 배달 서비스 정보 및 외식 업체 정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인천광역시 배달 및 외식 정보 제공 서비스만 이루어 지며, 추후 서울특별시를 비롯하여 전국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내 위치 주변 맛배달 검색
지역별 맛배달 검색
메뉴별 맛배달 검색
외식 맛집 검색
즐겨찾기 추가 기능

토정비결S - 신비운 (Sinbiun) 1.1.0(Lifestyle) [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 1.1.0

◆서비스 정상화 공지사항◆
갑작스런 서버폭주로 인해 접속장애가 발생한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현재 정상적으로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 감사합니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 런칭기념 무료 다운로드 행사중 ★★★
[토정비결S]는 전문 운세포털 서비스인 신비운(sinbiun.com)에서 제공하는 신뢰도 높은 운세 결과를 완전 무료로 제공합니다. 자신의 운명을 미리알고 대비하여 즐거운 삶을 영위할 수 있길 바랍니다.

■ 토정비결 ■
토정비결이란, 토정 이지함님의 술서를 바탕으로하여 144괘를 현대적 의미로 알기쉽게 재해석하여, 그 해의 간지(干支)와 갑자·을축과 같이 다달이 배정된 월건(月建) 그리고 날의 육십갑자(六十甲子)를 숫자로 풀어 셈하여 신수(身數)를 보는 것입니다.

[토정비결S]에서는 다양한 나의 토정비결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총론/재물운/직장사업운/가정건강/이성대인관계/월별운세 등 다양한 운세결과를 제공합니다.

■ 궁합보기 ■
나와 상대방의 궁합을 확인해보세요!
상대방과의 궁합 결과를 %로 볼 수 있으며, 궁합풀이와 관계에 따른 조언을 알려드립니다. 4가지 관계에 대한 궁합서비스를 제공합니다.(연인/배우자/우정/직장동료)

■ 오늘의운세 ■
매일 매일 오늘의 운세를 확인하세요!
자신의 띠별 오늘의 운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푸시알림을 설정하면 매일 오전 10시에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
밤하늘의 별을 주는 감성 SNS 스타플(starpl.com)과 연동하여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특정 토픽에 관한 이야기를 [토정비결S] 사용자들과 나눌 수 있습니다. 글쓰기/댓글쓰기 기능을 제공하며, 개인 쪽지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토정비결S]에서 만난 소중한 인연을 계속 이어가세요!

■ 푸시알림 ■
다양한 푸시알림 설정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 오늘의 운세 (매일 오전 10시)
  • 월간운세 (매월 1일)
  • 새로운 쪽지
  • 새로운 댓글
  • 새로운 이벤트

[토정비결S]로 작성한 글/댓글은 스타플(starpl.com) 웹서비스에도 자동 업로드됩니다. PC에서 www.Starpl.com으로 접속하시면 더욱 다양한 기능의 스타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은어사전 0.2(Reference) [iTunes]

Price: Free, Version: 0.1 -> 0.2

부모와 자녀, 친구와 친구사이, 선생님과 제자 모든 관계의 시작은 언어사용에서 시작됩니다. 아직도 청소년이나 젊은이들이 사용하는 언어에 대해 이해할수 없는 것이 있다면 이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청소년은어사전은 대화의 단절이 언어에서 시작될때 원활한 언어 소통을 위해 기획되고 개발되었습니다.

지금 바로 사용하십시요. 청소년 은어사전을 통해 더이상 이해할 수 없는 단어는 없을 것입니다.

청소년 은어사전은 정기적으로 더 많은 용어를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사랑방신문 1.0(Lifestyle)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사랑방신문이 모바일 서비스를 오픈했습니다. 사랑방신문 어플리케이션은 언제어디서나 wifi/3g 환경의 iphone과 ipod touch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앞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광주 최대의 생활정보신문 및 사랑방닷컴과 전문사이트를 통한 생활정보 전달”1. 부동산 서비스 : 부동산 매물, 아파트시세 및 단지정보, 부동산 뉴스 정보제공2. 구인구직 서비스 : 채용정보, 알바, 과외, 학원/강사 취업뉴스 정보제공3. 자동차 서비스 : 차종별 종류별 자동차 매물정보, 자동차 뉴스 정보제공4. 생활용품, 컴퓨터, 전화쇼핑 카테고리별 매물정보 제공

서울시 120 다산콜센터 1.0(Lifestyle)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상담원바로가기' 시리즈는 콜센터 상담원 연결 시, 불필요한 ARS단계를 생략하고 상담원에게 바로 연결해주는 서비스입니다.
'120다산콜센터'는 '상담원바로가기'의 '공공기관 콜센터'시리즈 1탄으로, 서울시에서 제공하는 120다산콜센터의 상담원에게 바로연결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서울시의 관련 각종 민원이나 궁금한 사항을 편리하게 상담원과 연결해보세요. 어플 첫 화면의 메뉴는 교통상담원 연결, 수도상담원 연결, 일반상담원 연결, 외국어상담원연결(영어, 중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몽골)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항목을 선택하면 상담원에게 전화연결하게 됩니다.

버즈니 영화 가이드 1.0(Entertainment)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연인과 데이트 중 혹은 친구와 만났을때 갑자기 "영화 보러 가자!"라는 한 마디에 당황스러운 적 있지 않으신가요?

또는 옛날 영화를 빌려서 보려고 하는데 어떤 영화들이 재밌었는지 갑자기 기억이 안 날 때가 많지 않은지요?

영화는 정말 많은데 어떤 것이 나에게 맞는 가장 재밌는 영화를 볼지 고민스러운 적이 한 두번이 아닐겁니다.

이제 이러한 여러분의 영화 선택 고민을 '버즈니 영화 가이드'가 책임지겠습니다.

주요 특징

  1. 상영작 정보 : 개봉 영화 및 상영 예정작 소개
  2. 영화 DB : Top 50 및 장르별, 연도별 인기 영화
  3. 영화관 : 목록 및 지도에 영화관 표시
  4. 즐겨찾기 : 영화 및 영화관 북마크 추가, 삭제
  5. 검색 : 영화 자연어 검색 및 영화관 검색
  6. 포스터 인식 : 영화 포스터 인식
  7. 영화 정보 : 기본 정보 및 이미지, 동영상, 의견 구름, 상영시간
    의견 구름 : 블로그 상의 영화에 대한 각 속성(총평, 스토리, 연기 등)의 의견을 태그 클라우드 형태로 표현
  8. 영화관 정보 : 영화관 정보 및 날짜별 상영 시간

안녕하세요? 버즈니(http://buzzni.com)입니다.

저희 버즈니 영화 가이드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혹시 사용중 불편한점이나 개선사항, 문의사항 있으시면 트위터 http://twitter.com/buzzni 또는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_^*

프리보 0.9.2(Utilities) [iTunes]

Price: Free, Version: 0.9.1 -> 0.9.2

수업에 늦었는데 강의노트도 출력 못하셨다구요?!
바빠 죽겠는데 프린트 줄이 너무 길다고요?!
또. 또. 또! 복사카드를 잃어버리셨다구요?!

걱정마세요! 쉽고 빠르게 출력할 수 있는 PRIVO가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출력준비 완료!
터치 한번으로 바로 출력!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체계!
모든 형태의 파일 출력 지원!

Don’t Wait, Just PRINT

  • 프리보는 대학생들이 힘을 모아 만들었으며, 현재 베타테스팅 단계에 있습니다.
  • 사용 중 불편하신 사항은 ‘의견보내기’기능을 통해 언제든 알려주세요. 바로 개선하겠습니다.
  • 베타 테스팅 기간동안 좋은 의견을 주신 분들을 선정하여 프리보 무료 충전권을 드립니다.
    1등 30000원(1명),
    2등 20000원(2명),
    3등 10000원(3명)
  • 현재 서울대(관악캠퍼스)와 연세대(신촌캠퍼스)에서 프리보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 빠른 시일내에 더 많은 곳에서 찾아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www.privo.co.kr
twitter.com/@tweetprivo

GW TOUR i 1.0(Travel)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GW TOUR i

강원도, 즐거움을 훔치다!
강원도 여행의 편리한 도우미.

"GW TOUR i"는 천혜의 관광자원을 간직한 강원도의 관광정보를 축제와 스키리조트를 메인 테마로 편리하게 찾아 볼 수 있습니다.

강원도 관광 정보, 계절별 축제정보와 스키리조트별 기본 정보와 이미지를 볼 수 있으며, 시군별 검색과 지도로 보기가 가능합니다.

관광정보는 즐길거리, 잠자리, 먹거리별로 찾아 볼 수 있으며, 이용자의 위치를 기반으로 한 지도보기가 가능합니다. 강원도관광 트위터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Good Days 1.0(Utilities)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간단한 디데이 리스트를 보여주는 어플입니다.

이미지와 메모를 작성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부동산 1.0.1(Business) [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 1.0.1

매일경제가 만든 매경부동산 어플은 부동산동향, 아파트시세, 매물정보, 분양정보, 평형계산기의 5가지 주요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부동산동향에서는 매일경제의 부동산 최신뉴스와 기획특집, 칼럼 등으로 이루어진 부동산 최신동향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아파트시세는 매경부동산센터의 아파트시세 데이터를 모바일에서 손쉽게 조회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 동이름을 입력하는 것 만으로 해당동에 있는 아파트단지 목록을 보여주어 원하는 아파트단지를 누르면 아파트 넓이별로 매매, 전세 시세를 볼 수 있습니다.

매물정보는 매일경제의 추천매물과 매물검색, 직거래매물 현황을 볼 수 있습니다. 매물검색은 매경부동산센터의 매물 데이터를 아파트, 단독, 상가 등 분류하여 조회할 수 있습니다.

분양정보는 매일경제의 분양뉴스와 건설업체 추천분양정보 및 모델하우스 탐방 정보가 제공됩니다.

평형계산기는 손쉽게 평수와 평방미터간의 환산 기능을 제공합니다.

관련 글타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