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됐습니다!!!

오늘 이벤트를 진행할 어플은 예전에 한번 리딤 코드 이벤트를 진행한 북&딕 세계의 명연설이다. 는 이 블로그에서 몇번 리딤 코드 이벤트를 진행한 인사이트 미디어의 어플이다. 아이폰 출시 초기 부터 좋은 영어 어플을 출시했던 업체다. 또 이런 성과를 반영하듯 북&딕 세계의 명연설은 2010 '코리아 모바일 어워드' '베스트 앱 공모전'에서 방송통신위원장상을 수상했다.

'코리아 모바일 어워드'는 한국무선인터넷산업연합회에서 주관하고 방통위 및 이통3사 등에서 후원하는 행사로 앱/웹/광고/솔루션 4개 분야로 되어 있고, 상반기 앱 부문에서는 비즈니스, 교육, 엔터테인먼트, 라이프 스타일 4개 부문당 3개씩 총 12개 베스트앱이 선정 되었다. 이중 오늘 리딤 코드 이벤트를 진행하는 북&딕 명연설 시리즈가 최우수 어플로 선정됐다. 따라서 오늘 리딤 코드 이벤트는 북&딕 명연설 시리즈가 최우수 어플로 선정된 기념으로 보면 된다.

또 이번 1.5.3에서는 몇가지 개선 사항도 눈에 띈다. 먼저 멀티태스킹을 지원한다. 따라서 이제 어플을 실행한 뒤 배경에서 명연설을 재생할 수 있다. 또 아이폰 4의 레티나 대응 아이콘이 적용됐다. 아이폰 3GS에 비해 아이폰 4의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는 레티나 디스플레이다. 이 레티나 디스플레이 덕분에 아이폰 4로 글을 읽는 것이 상당히 부드러워진다. 그런데 이제 아이콘까지 레티나 대응 고해상도 아이콘으로 바뀌었다고 하니 아이폰 4 사용자는 판올림 하는 것이 좋다.

북&딕 세계의 명연설 프리미판은 평상시 4불에 판매되는 어플이다. 다른 북&딕 시리즈와 사용환경은 거의 같다. 또 다음의 연설들이 모두 하나의 어플에 포함되어 있다. 따라서 어플의 크기가 조금 크다. 약 300M 정도 된다.

  1. 배고품, 미련함과 함께 - 스티브 잡스
  2. 마지막 강의 - 랜디 포시
  3. 스탠포드 졸업 축사 - 오프라 윈프리
  4. 하버드 졸업 축사 - 빌 게이츠
  5. 실패가 가져다 주는 혜택 - J.K 롤잉
  6. Yes, We Can! - 버락 오바마
  7. 9.11 테러 연설 - 조지 부시
  8. 위험한 무관심 - 엘리 비첼
  9. 여성의 권리는 인권 - 힐러리 클린턴
  10. 취임 연설 - 빌 클린턴
  11. 챌린저호 참사 연설 - 로널드 레이건
  12. 우리는 승리하니라 - 린든 존슨
  13. I Have a Dream - 마르틴 루터 킹
  14. 의무, 명예, 조국 - 맥아더 장군
  15. 취임 연설 - 존 F. 케네디
  16. 고별 연설 - 아이젠 하워
  17. 노병은 죽지 않는다. 다만 사라질 뿐이다 - 맥아더
  18. 진주만 기습 후 선전포고 - 루즈벨트
  19. 피, 땀, 눈물 - 윈스턴 처칠
  20. 취임 연설 - 루즈벨트
  21. 두번째 취임 연설 - 링컨
  22. 게티스버그 연설 - 링컨
  23. 자유가 아니면 죽음을 - 페트릭 헨리

RSS 구독자 이벤트

이 이벤트도 예전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RSS 구독자 이벤트'이다. 따라서 리딤 코드 이벤트에 응모하는 방법은 RSS 구독자에게만 보인다. 한 가지 더 주의할 것은 지난 이벤트 부터 댓글 형식과 내용을 조금 더 엄격하게 제한하고 있다. 따라서 형식과 내용을 정확하게 지키지 않으면 리딤 코드는 다른 분께 넘어간다.

RSS 구독자분들은 리더에 나타난 응모방법에 따라 비밀댓글[1]로 응모하면 된다. 다만 아이폰을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은 리딤 코드가 있다고 해도 필요 없다. 따라서 자신이 가진 아이폰의 일련번호도 함께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튠즈에서 일련번호를 클립보드로 복사하는 방법은 아이폰 어플, '별자리 이야기'를 10분께 드립니다!!!을 읽어 보면된다.

구독자 응모 방법

다음 내용은 RSS 구독자에게만 보인다. 따라서 RSS 리더(한RSS, 구글 리더등)로 확인해 보기 바란다. 배포할 리딤 코드는 총 10개이다. 아울러 리딤 코드의 유효 기간은 한달이며, 지난 21일에 발행된 것이다. 따라서 유효기간은 20일 정도 남았다는 것을 기억하기 바란다. 또 "이미 사용되었다"는 메시지가 뜨면 구매 내역을 먼저 확인해 보기 바란다. 다만 구매 내역에 없는데도 '사용됐다'는 메시지가 뜬다면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 따라서 이 경우 포기하는 것외에 다른 방법은 없다. 또 이 부분에 대한 질문은 받아도 답변하지 않는다.

또 이 블로의 다른 글을 보면 알 수 있지만 네이버를 상당히 싫어한다. 또 네이버 사용자에게 리딤 코드를 제공할 생각은 없다. 따라서 응모에 사용된 전자우편 주소가 [email protected]처럼 네이버 도메인을 사용하면 기회는 다른 분께 넘어간다. 아울러 이번 이벤트도 트위터에 따로 공지하지 않고 순수하게 RSS 구독자만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으로 하겠다. 일단 10분이 모두 신청하게되면 그때 부터 리딤 코드를 발송하는 것으로 하겠다.

마지막으로 리딤 코드를 사용하는 방법은 아이폰 어플, '별자리 이야기'를 10분께 드립니다!!!을 보기 바란다. 리딤 코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미국 계정이 꼭 필요하다. 따라서 리딤 코드를 사용하기 전에 iPod Touch 강좌 64. 무료 어플용 계정 만들기를 읽고 미국 계정을 먼저 만들어야 한다.

북앤딕-세계의 명연설 1.5.3(도서)[iTunes]

Price: $3.99

★★ 코리아 모바일 어워드 베스트앱 공모전 최우수앱 선정, 방송통신위원장상 수상 ★★
■ KBS 9시 뉴스 / 한겨레 신문 / JoongAng Daily / 한국경제 / 매일경제 등 주요 언론매체 집중 보도!!
■ 구매를 망설이고 계신다면 하단의 보도 기사 요약문과 URL을 통해 전문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신입사원 김00씨의 영어 공부는 게임처럼 눈과 귀가 즐겁습니다. 스티브 잡스, 버락 오바마 등 세계적인 명사들의 연설을 스마트폰으로 보고 들으며 공부합니다. 교재비나, 강의료 부담도 없습니다."
★ KBS 9 뉴스 | 손 안의 작은 공부방 _ 2010.07.31 ¶뉴스보기 >> bit.ly/SpeechKBSvideo

"연설의 배경이나 인물 소개도 이용자를 상당히 배려한 부분이다. 게다가 유튜브 동영상을 링크해, 연설이 이뤄졌던 장소의 생생함을 간접적으로나마 느낄 수 있게 했다. 이 앱의 개발사는 버락 오바마 대통령의 연설을 취합해 유사한 앱을 내놓기도 했다."
★ 한겨레신문 | 때때로 배우고 익히면 즐겁지 아니한가 _ 2010.07.01 ¶동영상보기 >> bit.ly/SpeechHanivideo

"강익춘 한국 주니퍼네트웍스 대표는 등산할 때나 운전할 때 세계적 리더들의 명연설을 담은 '북앤딕-세계의 명연설'을 즐겨 듣는다. 강 대표는 특히 하버드나 스탠퍼드 같은 유수 대학 졸업식 연설은 동기부여와 함께 차분히 자기 자신을 돌아보게 하는 계기가 된다고 소개했다."
★ 매일경제 | 청중을 설득·감동시키는 영문연설 _ 2010.09.16 ¶기사보기 >> bit.ly/SpeechMK

★ 제 1차 베스트 앱 공모전 수상작 보기 >> bit.ly/SpeechAward

■ Beyond Studying English, '북앤딕-세계의 명연설'
-- 북앤딕으로 영어 공부 해야 하는 7가지 이유!

✔ 시대를 뛰어넘는 명사들의 명연설
연설의 고전으로 불리는 링컨의 게티스버그 연설부터 오프라 윈프리, 스티브 잡스까지 한 시대를 대표하는 명사들의 연설을 통하여 격조 있는 영어의 진수는 물론 명사들의 가치를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 명사들의 삶과 연설의 배경 수록
단순히 연설문만을 통해 피상적인 정보를 얻는 것을 뛰어넘어 '연설의 배경'과 '인물소개'를 한글로 수록하여 명사들이 어떠한 삶을 살았고 왜 그런 연설을 하게 되었는지 연설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 연설 전문 MP3 내장
명사들의 육성 MP3를 포함하여 언제 어디서나 음성을 들으면서 자신이 직접 연설을 하는 것처럼 따라 읽으며(쉐도우 리딩) 영문 구조 파악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잘 들리지 않는 부분은 10초, 30초 앞뒤 바로가기와 구간반복 기능이 포함된 내장 플레이어를 통해 반복 청취하며 명문장들을 완전히 마스터해 보세요.

✔ 동영상 링크 제공
연설 장면을 보고 들을 수 있는 동영상 링크를 포함하고 있어 실제로 현장에서 연설을 보는 듯한 감동을 선사합니다.

✔ 연설의 한글 번역본 수록
영어 원문만으로 공부하기 힘든 분들을 위해 전 연설의 한글 번역본을 수록하였습니다. 원문 독해에 어려움이 있다면 번역을 읽은 후 다시 도전해 보세요!

✔ 영어 공부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
터치만으로 페이지 스크롤이 가능하며 모르는 단어는 찍는 순간 내장된 사전에서 뜻을 불러와 직독직해의 편리성을 높였습니다.

✔ 재미있는 단어 학습기능 제공
모르는 단어는 단어장에 추가하여 플래시카드, 5지선다, 단어짝짓기, 행맨 게임을 통해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게 어휘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관련 글타래


  1. 응모형식이 공개될 수 있기 때문에 공개댓글은 삭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