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연아와 트위터를"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이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FREE for Korean Apps

아이폰 무료 어플 FAQ

오늘은 총 24개의 어플을 소개하겠다. 먼저 조그셔틀 구간 반복 뮤직플레이어는 말 그대로 조그셔틀을 이용해서 구간을 반복해서 들을 수 있는 어플이다. 평상시 1불에 판매되는 어플이다. 세상을 퍼뜨려라는 트위터, 페이스북등 9개의 SNS 서비스를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기능적으로 뛰어난 어플은 아니지만 할인 기념으로 소개한다. 빠빠라기는 남태평양 추장 투아비의 눈으로 본 문명세계 비판에 대한 책이다. 앞으로 7일간 무료로 제공된다.

스타일은 소주 홍보 어플이다. 그런데 소주 홍보외에 안주찾기, 칼로리 계산등의 추가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칼로리 계산 기능은 나름대로 유용하다. 즉, 술과 다이어트를 동시에 원하는 사람(?)은 내려받기 바란다. 모바일 경찰청 182센터는 실종아동 찾기 어플이다. 불교수행도우미는 앱 스토어에서는 조금 찾기 힘든 불교 어플이다. 설명처럼 수행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어플로 MP3를 이용한 음향 효과까지 제공한다.

하이챗은 채팅 프로그램이다. 회원 가입한 뒤 채팅을 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이 싫은 사람은 익명의 랜덤 채팅이 가능하다.

또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조그셔틀 구간 반복 뮤직플레이어 1.3(Music) [iTunes]

Price: $.99 -> Free, Version: 1.3

이 앱은 조그와 셔틀버튼을 이용한 쉽고 편리한 새로운 AB 구간반복 플레이어입니다.
조그셔틀 기능을 사용해서 음악(언어학습용 등)의 어떤 구간이든 자유롭고 편리하게 탐색 및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백그라운드 모드(background)에서도 플레이 하던 곡과 설정한 A,B 지점을 여전히 유지할 수 있습니다.
특별히, 이 플레이어어는 AB 구간반복을 통해 언어를 배우거나 노래를 배울 때 도움을 줄 것입니다.

세상을 퍼뜨려라! - iWaveit 1.41(Utilities) [iTunes]

Price: $.99 -> Free, Version: 1.41

세상을 퍼뜨리자! iWaveit!
iWaveit은 웹서핑을 하며 재미거리를 트위터, 페이스북 등 9개의 SNS서비스에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iWaveit을 통해 재미있는 세상사를 퍼뜨려 보세요! 정보스크랩에도 유용하고 편리한 앱입니다.

-=-=-=-= 1.41 버전 업데이트 내용 =-=-=-=-

  1. 메인화면 블랙초콜릿 테마로 변경
  2. 다나와 검색 싸이트 추가
  3. 메인화면에 한 줄 명언 출력 추가
  4. 고해상도 레티나디스플레이 완벽 지원

-=-=-=-= 1.3 버전 업데이트내용 =-=-=-=-

  1. 미투데이 SNS서비스 지원
  2. 메인 화면에서 웹주소를 입력하여 웹서핑 가능
  3. 주소창 보이기 옵션 추가
  4. 레티나 디스플레이용 아이콘 추가

-=-=-=-= 주요기능 =-=-=-=-

  • 멀티뷰 웹브라우징
  • 40여개의 검색사이트 제공 ( 구글, 네이버, 네이트, 다음, 야후, 파란 등)
  • 멀티사이트 동시 검색 제공 ( 단, 데이터 전송량을 아끼기 위해서 멀티뷰모드에서 해당 사이트를 선택했을 때 검색이 진행 됨)
  • 실시간 인기 검색어 제공
  • 복사, 사파리에서 보기, 이메일로 URL 보내기 제공
  • 소셜웹서비스에 스크랩하기 지원( Twitter, Facebook, me2day, Delicious, Google Reader, Instapaper, Pinboard, Read It Later, Tumbr )
  • 가로모드지원
  • 제스춰지원
    • 두 손가락 터치 : 툴바보이기/안보이기
    • 세 손가락 터치 : 스크랩 메뉴 보이기
    • 두 손가락 터치 후 회전 : 멀티뷰모드 진입

제공 : K2studio
개발 : K2studio ( 김성철, 김지민 )
문의 :

기타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서 멋지고 훌륭한 앱으로 키우겠습니다. 많은 격려와 조언 부탁드립니다. :)

빠빠라기 1.0.0(Books) [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빠빠라기 풀버전을 7일간 무료로 받아가세요!

남태평양 추장 투아비의 눈으로 본 문명세계의 비뚤어진 모습에 대한 통렬한 비판!

2006년 영국 신경제 재단에서 실시한 세계 각국의 행복지수 조사에서 “행복지수 1위의 나라는 바누아트”였다. ‘바누아투’는 뉴질랜드의 옆에 위치한 작은 원주민들의 섬나라로서 그곳 사람들은 가난하고 뚜렷한 직업도 없지만 우리 문명세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거짓과 위선도 없으며, 자신들의 삶에 만족하고 있다고 한다. 그렇다면 한국인들의 행복지수는 어떨까? 우리는 미국식 신자유주의를 기반으로 한 ‘팽창위주’의 경제성장을 추구해 왔다. 그 결과 물질적인 풍요를 누리긴 했지만, 진정한 풍요와 행복을 느낀 적은 없었다. 왜냐하면 우리는 자본주의 경제 체제 안에서는 언제나 더 많이, 그것도 ‘남들보다’ 더 많이 갖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런 물질적 풍요보다 인간에게 더 중요한 것은 '마음의 풍요'이다. '빠빠라기'는 우리가 이러한 마음의 풍요를 찾을 수 있는 길을 제시한다. 저자 쇼이어만은 이 책에서 남태평양 한 작은 섬에 사는 투이아비 추장이라는 가상 인물을 설정하여, 추장의 시각에서 본 문명세계 사람들의 ‘거짓’된 삶의 방식을 날카롭게 꿰뚫어보고 있다.

이 책은 심오한 철학적 사유나 배타적인 신앙을 통해 인간성을 되찾으라고 외치고 있는 것이 아니라, ‘물질문명’의 진보라는 노이로제와 그 공해에 시달리는 우리들에게 ‘단순한’ 사고를 요구하고 탐욕을 버리라고 호소하고 있다.우리는 이 책을 읽어가는 동안에 그 동안 우리의 머릿속에 쌓인 온갖 복잡한 지식과 계산, 집착 따위를 일단 아무 생각없이 떨쳐버릴 수 있게 도와준다. 그 과정을 통해 우리는 ‘단순’해질 수 있으며 빠빠라기들의 위선과 그릇된 장식들, 자연스러운 삶을 막고 폐쇄하는 것들이 얼마나 무가치한 것들인지를 깨닫게 된다.

에리히 쇼이어만(Erich Scheurmann)
1878년 함부르크에서 태어나 화가, 작가, 선교사로 활동했으며, 한때 헤르만 헤세와 교유하기도 했다. 1914년, 당시 독일의 식민지였던 사모아로 이주해, 거기에서 제1차 세계 대전의 발발 소식을 듣고 인간의 어리석음에 절망을 느꼈다. 한동안 미국에 억류되었다가 전쟁이 끝나기 직전 독일로 귀환했다. 1920년 는 동시대에 크게 주목받지 못했지만, 그의 사후, 1960~70년대 학생운동가와 대안 그룹의 필독서로 사랑을 받기 시작하였다. 이 책은 1977년 독일에서 재출간되어 170만 부가 판매되었고, 다양한 언어로 번역되어 세계적인 선풍을 불러일으켰다. 쇼이어만은 1957년 79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두행숙
역자는 서강대 독문과를 졸업한 후 독일 뒤셀도르프 대학교에서 독일문학으로 박사학위를 받았다. 그 후 서강대 등 다수의 대학에서 독문학과 철학을 강의했다. 현재 서강대에서 독일문학과 문화를 강의하고 있으며,《인생을 보는 지혜》로서 대상문학번역상을 수상하였다. 번역서로 《꿈꾸는 책들의 도시,《헤겔비학강의 1,2,3》을 비롯하여 다수의 책들이 있다.

책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email protected]으로 연락을 주시길 바랍니다.

타운팅 1.0.0(Social Networking) [iTunes]

Price: $.99 -> Free, Version: 1.0.0

이제 폰으로 친구들과 채팅을 즐겨라!!

타운팅 오픈기념 공짜 이벤트!!!!
0.99불 --> 무료!!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니 서두르세요~!

타운팅으로 쉽게 친구들과 대화를 나눠보세요.
"핑!"을 주고 받으며 서로의 활동과 위치를 알리세요.
즉석에서 찍은 사진, 사진첩 사진을 보내보세요.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도 자연스럽게!

!! 와이파이 환경에서는 추가 이용료가 없습니다.
!! 단, 3G 환경에서는 통신사의 데이터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타운팅의 강력한 기능을 사용해보세요.

  1. 가입시 불필요한 정보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전화번호의 본인인증 후 이름만 정하시고 바로 타운팅을 이용해 보세요. 다음 번 로그인에는 별도의 입력이 불필요합니다.

  2. 전화번호 주소록을 이용하여 자동 친구등록
    타운팅 내의 친구는 주소록에 등록된 목록으로부터 자동으로 등록됩니다. 일일이 손으로 입력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3. 새소식을 통하여 친구소식 둘러보기

    1. 내 친구들의 대화생성을 확인하시고 바로 대화에 참여해보세요.
    2. 친구들이 보낸 핑!을 보여줍니다. 타운팅만의 메시징 시스템인 "핑!"을 통하여 친구들의 그림메시지, 위치, 사진 등을 확인해 보세요.
    3. 친구들이 근처에서 로그인하면 알려줍니다.

    "핑!" 이란?
    나의 활동과 위치를 터치 한번으로 간단하게 보낼 수 있는 메시징서비스입니다. 따분한 단어를 일일이 타이핑하지 마시고, 감각적인 이모티콘과 사진의 "핑!"을 이용해 보세요.

  4. 팅찾기(공개팅)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공개대화(공개팅) 입니다. 슬라이드 바를 조절하여 내 주변에서 생성된 공개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팅찾기를 이용해서 새로운 분들과의 만남을 가져보세요.

  5. 세 가지 대화모드를 지원합니다.
    1:1대화 : 타운팅 유저간의 단 둘만의 대화
    친구팅 : 친구들 여럿이 즐기는 대화
    공개팅 :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화
    !공개팅은 게시판유형으로 글이 사라지지 않습니다.

  6. 채팅창 기능
    즉석에서 찍은 사진전송
    사진첩 사진전송
    핑! 보내기
    핑!에 포함되어 자신의 위치공유
    친구초대

  7. 친구목록 관리, 어뷰징 방지기능
    내가 주소록에 등록한 친구,
    내 번호를 주소록에 입력하고 있는 친구를 구별하여 보여줍니다.
    프로필을 확인하고, 대화를 시작해보세요.
    특정 이용자의 대화, 핑 수신을 거부할 수 있는 차단기능을 지원합니다.
    안심하시고 이용하세요.

Style Book - Adidas Originals 1.0(Lifestyle)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언제나 남들과는 다른 새로운 것을 찾고 갈구하는 ‘젊음’과 ‘오리지널리티’를 지닌 여러분 모두를 향한 브랜드, adidas Originals 가 선보이는 Style Book. 이 혁신적이고 재미있는 어플리케이션은, 아이폰 / 아이패드 용이 모두 출시되며, 웹 스타일북을 포함한 3개의 플랫폼에서 시즌별로 업데이트되어 제품정보와 스타일리쉬한 화보가 가장 빨리 여러분의 곁을 찾아갑니다.

  1. 화보감상
    페이지의 끝을 터치하고 손가락으로 책장을 넘기듯이 스타일북을 감상하세요.
    스타일북에서 오리지널스 로고파일을 클릭하시면, 모델이 착장하고 있는 자세한 제품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360˚ VR 화보
    혁신적인 VR (Virtual Reality) 화보는 터치를 통해 360도로 돌려가며 감상하실 수 있으며, 확대 축소 또한 가능합니다.

  3. FILM
    스타일북에서 FILM 버튼을 클릭하시면, Blue Collection 과 ot-tech 의 스페셜한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4.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트위터 & 유투브
    오리지널스 트위터와 유투브 계정접속을 통해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오리지널스 소식들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의 트위터에서 지금 바로 “Originals_kr” 을 Follow 하세요.

  5. Blue Collection
    Blue Collection은 자유로운 믹스 & 매치 스타일링이 가능한, Originals 가 새롭게 선보이는 더욱 패셔너블한 컬렉션입니다. FILM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6. ot-tech
    젊고 다이내믹한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ot-tech 은 도쿄 스트리트 패션의 감성을 adidas Originals와 접목시킨 컬렉션으로 현대적인 감각의 스트리트 라이프 스타일을 믹스하고 기능성까지 갖춘 패셔너블한 아웃도어 룩을 소개합니다. VR, FILM 및 제품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KB 카드 1.0(Finance)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KB카드 스마트 어플리케이션은 위치기반의 다양한 서비스와, KB카드에서 제공하는 풍부하고 유익한 정보를 드립니다.

전국 KB카드 스타샵 가맹점은 물론 오~굿! 캠페인 가맹점과 쿠폰 스타샵 그리고 스페셜 할인 정보등을 제공하며, 제휴사 위치정보로의 전환 기능을 제공 어플리케이션 속에 또 다른 어플리케이션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타샵, 오굿가맹점
    위치기반 서비스 및 가맹점정보 제공

  • 해외가맹점
    위치기반 서비스(나라별) 호텔, 레스토랑, 쇼핑정보 제공

  • 쿠폰
    스타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쿠폰 제공

  • 포인트리
    포인트리 소개, 적립, 사용 정보 제공

  • 카드소개/신청
    주요 KB카드 소개 및 혜택 정보 제공

  • speciall
    영화, 공연, 놀이동산할인 정보 제공

  • KB카드이벤트
    진행중인 주요 이벤트 정보 제공

  • 카드 이용안내/이용내역/금융서비스/고객센터/공지
  • 제휴사 어플리케이션 간 연동 기능제공

    • 제휴사 : SPC, KB Global Service, E마트, SK엔크린, 캐슬파인
    • 제휴사별 위치정보 및 이벤트 제공
  • 전화연결/경로보기/홈페이지 연결/쿠폰보기 기능제공

스타일 1.0.1(Lifestyle)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 1.0.1

"안주찾기를 통한 안주 안내"
“선택한 음식의 칼로리 계산"
"전국 DB를 바탕으로 한 콜택시 검색"

스타일 어플에는 술자리에서 필요한 기능을 담았습니다. 안주찾기, 칼로리 계산기, 콜택시에 대한 정보를 어디서든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저 열고, 누르고, 보기만 하면 원하는 정보를 쉽게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어디서든 아이폰을 꺼내 스타일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하여 보세요!

어느 곳에 계시던지 스탈일있는 정보를 확인하시려면 ‘스타일’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하세요!!

What’s New In Version 1.0

  • 이벤트 – 스타일에서 진행중인 이벤트를 보여드립니다.
  • 안주찾기 - 나만의 스타일 있는 안주에 대한 풍부한 정보가 제공해드립니다.
  • 칼로리 계산기 – 내가 선택한 음식의 칼로리를 스타일 있게 바로 계산해드립니다.
  • 콜택시 – 전국 지역의 콜택시 전화번호를 안내해드립니다.
  • 월페이퍼 - 나만의 아이폰용 스타일 월페이퍼를 제공해드립니다.

모바일 경찰청 182 센터 1.0(Social Networking)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모바일 경찰청 실동아동찾기 182 센터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스타플 1.0.0(Social Networking) [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 나를 빛나게 하는 별, 스타플

밤하늘에 반짝이는 별을 가져보세요! 감성 SNS 스타플!
스타플은 미 해군 관측소에서 관측된 실제 별 데이터를 기반으로 실제 존재하는 별을 나의별로 가질 수 있습니다.

나의 별에 하루하루 스쳐 지나가는 일상을 담고, 별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또한 나와 같은 관심사를 가진 친구들과 쉽게 만나고 정보를 주고 받을 수 있는 실시간 관심사 커뮤니티를 제공합니다.

이제, 스타플 어플리케이션으로 언제 어디서나 스타플을 즐겨보세요!

  • 한줄쓰기 / 사진첨부
    최대 300자까지 글쓰기를 지원하며, 아이폰으로 사진을 찍거나 기존 촬영된 사진을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 순간을 내 별에 담아보세요!

  • 관심사 커뮤니티
    글쓰기 시 관심태그를 등록하거나, 직접 관심사를 등록하면 같은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지금 뜨고 있는 관심사에 대해 많은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실시간 커뮤니티입니다!

  • 별친구 소식 / 댓글 알리미
    내 글에 대한 댓글과 별친구들의 소식을 바로바로 알려주는 알리미로 편리하게 소통하세요!

  • 쪽지
    아이폰 문자 인터페이스와 동일한 쪽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제 스타플로 친구들과 쪽지를 주고 받으세요!

  • PC, 모바일 웹서비스 연동
    스타플 어플리케이션으로 작성한 글/댓글은 스타플 웹서비스에도 자동 업로드됩니다. PC에서 www.Starpl.com으로 접속하시면 더욱 다양한 기능의 스타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별지도에서 내별보기, 스킨변겅, 나의 뱃지현황, 긴줄쓰기 등)

신한카드 Love스토리 캘린더 1.2(Finance) [iTunes]

Price: Free, Version: 1.1 -> 1.2

신한카드 통합 3주년 기념 고객 사은행사, ’30일간의 Love Story’를 즐길 수 있는 무료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신한카드 Love 스토리 소개

지난 3년간 신한카드를 이용해주신 고객님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30일간(9/10~10/9) 매일매일 할인 및 사은/경품행사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드립니다.

신한카드 Love 스토리 어플을 이용하시면 캘린더 및 혜택 알림서비스(SMS)를 통해 신한카드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매일 안내 받으실 수 있으며, 어플리케이션 이용 고객님들만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에도 응모 가능하십니다.

신한카드 Love 스토리 어플리케이션 구성

  1. Love Calendar

    • 행사기간 : 9월 10일~10월 9일
    • 할인점, 백화점, 인터넷 쇼핑몰에 이르기까지 대한민국을 할인합니다! 그동안 다양한 신한카드 할인 혜택, 사은/경품 이벤트를 일일이 챙기기 힘드시죠? Love캘린더가 당신의 쇼핑 스케줄러 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매일매일 쏟아지는 혜택도 챙기시고 출석 체크 이벤트에도 참여를 통한 던킨도너츠와 커피 기프티쇼 당첨의 행운도 놓치지 마세요 .
  2. Love Virus

    • 똑똑한 할인혜택과 푸짐한 이벤트로 가득한 신한카드 Love스토리 어플을 SMS, 트위터, 미투데이를 통해 친구에게 추천하세요. 추천할 때마다 증정되는 ♥러브마크를 모으시면 갯수에 따라 푸짐한 경품 응모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3. Love Tree

    • 당신의 ♥러브마크로 LOVE Tree가 쑥쑥 자라납니다. 꽃과 새들이 뛰노는 아름다운 정원을 꾸며 보세요. 당신이 가꿔주신 정원의 등급에 따라 경품응모의 기회가 달라집니다. (경품 : 삼성 갤럭시탭 3명, 신한 모바일 기프트카드 5만원권 30명, CGV영화 커플권 100명 등)
  4. Love Event

    • 신한카드 Love스토리의 다양한 Event들을 확인하고 직접 참여해 보세요. 고객님만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여행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일본 나오시마 아트투어 , 홍콩 세대공감 여행, 광저우 국가대표 응원 원정대)

지금 신한카드 Love스토리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스타벅스 카페라테 기프티쇼 당첨의 행운이 여러분들을 기다립니다.

하얀 백지 위에 점하나.. 1.1(Books)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 1.1

글을 만들다. 그 첫번째 프롤로그 글.. -- 하얀 백지 위에 점하나를 찍는다.
입니다.

현제 프롤로그 버전은 제가 직접 쓴글을 올렸습니다.
앞으로 1집 부터 계속 나올 글은 여러분들의 글을 받아서 1차 선별후 올려드릴 예정 입니다.

이 글을 만드는 것은 여러분의 참여로 하나하나 만들어 집니다. 글을 올리고픈 분들이 있으 시다면 저의 메일로 글과 사진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보내주실곳은 해당 어플의 공지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보내주실때는 이름과 간단한 자기 소개를 같이 넣어 주시면 참고해서 글쓴이 정보에 넣어 드립니다. 참고로 문제의 소지가 있는 글이나 그림 또는 사진은 모두 삭제 됩니다. 다른분의 글을 올리거나 라이센스 걸려 있는 사진이나 그림을 보내주시면 그또한 삭제 됩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해당 수익은 모두 클릭광고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돈을 드리지도 받지도 않습니다.

1집부터 기제가 되는 모든 글에 랭킹 시스템이 적용 됩니다.
많은 추천을 받은 글중 일부를 다음 출간시 특별 부록으로 연제를 시켜드립니다.^ ^

많은 사랑 부탁 드리며... 감사 합니다.

-- PS --
제가 쓴글은 허접 합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그 허접함을 조금 채워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글의 대한 악플보다는 부족함을 채워 주기위해서 직접 글을 보내주세요.

KyongBukNews 1.0.1(News)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 1.0.1

각 지역을 대변하는 지방지가 있습니다. "경북에는 경북일보가 있습니다."

경북일보는 지역의 크고 작은 문제들에 대해 최선의 해결책과 비전을 제시할 것이며, 교육.문화.체육 등 다양한 공익사업도 적극적으로 전개해 지역민으로부터 가장 사랑받는 신문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불교수행도우미(염주) 1.0.0(Social Networking) [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안녕하세요. 불자님들! 불교염주수행도우미는 불자를 위한 수행도우미 프로그램 입니다. 염주란 불교에서 절, 염불 등의 수행을 하는 경우 손에 들고 횟수 등을 헤아리는 데 사용하는 법구입니다. 이러한 염주를 아이폰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염주는 소지하시는 것만으로도 무간지옥이 청정해지고, 모든 죄가 없어지고 진심으로 염송하면 소원을 성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20만번의 염주 수행으로 목숨이 마친 뒤에 천상에 태어나시고, 100만번 염주 수행으로 108번뇌를 소멸하시고 열반에 들어 최상의 보리를 증득하십시오.

  • 나무석가모니불,아미타불,관세음보살,지살보살,광명진언 등의 수행 발원문을 선택하여 염주 수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 불자님들이 직접 수행 및 발원문을 만드셔서 염주 수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 경전에 나와있는14,18,21,27,36,42,54,108,1080,1000,3000주 등을 선택하여 염주 수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 불자님들이 직접 염주 수를 추가하여 염주 수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 나무아미타불 염불을 하시는 경우 나침반을 통해 서쪽이 어디인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수행하신 내용을 염주수행일지를 통해 횟수, 수행 완료 여부, 수행 시간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소리 및 진동으로 염주 수행 시작, 종료, 진행 중을 알려 드립니다.
  • 염주 수행하시는데 소리와 진동이 방해가 되신다면 사용하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 이용하시는 중 불편하신 사항 등을 곧바로 아이폰에 등록하신 이메일을 통해 바로 프로그램 개발진에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 경전에서 말씀하시는 염주 수행과 염주 수에 대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부족하더라도 많이 이용해 주시고, 좀 더 나은 불교수행도우미 프로그램 제작을 위해 이용시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 사항을 [email protected]으로 꼭 보내 주십시오. 불자님들! 꼭 성불하십시오.

마하반야바라밀다심경 관자재보살 행심반야바라밀다시 조견오온개공 도일체고액 사리자 색불이공 공불이색 색즉시공 공즉시색 수상행식 역부여시 사리자 시제법공상 불생불멸 불구부정 부증불감 시고 공중무색 무수상행식 무안이비설신의 무색성향미촉법 무안계 내지 무의식계 무무명 역무무명진 내지 무노사 역무노사진 무고집멸도 무지 역무득 이무소득고 보리살타 의반야바라밀다고 심무가애 무유공포 원리전도몽상 구경열반 삼세제불 의반야바라밀다고 득아뇩다라삼먁삼보리 고지 반야바라밀다 시대신주 시대명주 시무상주 시무등등주 능제일체고 고설 반야바라밀다주 즉설주왈 아제아제 바라아제 바라승아제 모지사바하 아제아제 바라아제 바라승아제 모지사바하 아제아제 바라아제 바라승아제 모지사바하

추천 출사지 ! 1.2(Photography) [iTunes]

Price: Free, Version: 1.1 -> 1.2

대한민국 사진가들을 위한 추천출사지 정보
지역별 추천출사지 등록
검색기능 포함
번개기능을 통해 출사지를 함께갈수 있도록 함

contact us
twitter : @ardis79
e-mail : [email protected]

olleh 콕!콕! 1.3.0(Utilities) [iTunes]

Price: Free, Version: 1.2.0 -> 1.3.0

  • “olleh 콕!콕!’의 메인이 변경되었습니다. 고객님들의 편의성 향상을 위해 메인 화면이 추가되었으며 아래와 같은 기능이 추가 및 수정이 되었습니다.

    1. olleh Wi-Fi zone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 추가
    2. 서비스 불편 사항 접수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나의 접수 내역’ 추가
    3. 공지사항 추가
    4. WCDMA(3G) 부분에 데이터 속도느림을 선택 후 보내기 버튼 클릭 시 현 위치에서의 데이터 속도 정보를 체크할 수 있는 기능 추가.
    5. 서비스 불편 사항을 메인 화면으로 이동했습니다.
  • olleh 콕!콕!은 3G와 olleh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불편사항과 위치를 함께 보내주시면 이를 기반으로 통화품질을 개선하기 위한 어플입니다.

    1. 간편한 조작을 통한 고객 불편사항 전송
    2. SHOW 서비스와 olleh Wi-Fi zone 품질 불편사항 전송
    3. GPS를 이용한 위치정보 획득 및 맵뷰를 통한 정확한 위치 정보 획득 기능
    4. 전송된 서비스 불편 사항에 대한 처리결과를 문자메시지로 고객에게 전송
    5. 서비스 불편 사항 및 문제 장소에 대한 추가 상세 입력 기능
    6. 전송 실패시 자동 저장기능을 통한 재전송 처리 기능

본 서비스의 편리한 이용을 위해서 아이폰 설정 메뉴에서 위치서비스 사용을 승인 상태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Olleh KT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마트베이비 1.0(Healthcare & Fitness)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많은 질병 속에 노출되어 살고 있는 현대인의 삶에 예방접종은 필수적인 사항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더더욱 예방 접종 내역에 대한 관리가 중요시되고 있습니다.

스마트베이비는 이러한 관리를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 입니다.

다자녀 환경을 고려하여 여러명의 아이들의 접종내역을 관리할 수 있고 아이들의 성장과정을 보관할 수 있는 육아수첩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육아수첩에는 아이의 사진과 당시의 키/몸무게등을 기록해 두실 수 있어서 아이가 어떻게 변해 나가는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업그레이드로 여러분의 아이 건강에 일조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스마트베이비 특징

  • 여러명의 아이 등록
  • 해당 연령대에 맞아야할 예방접종만 확인 가능
  • 주변의 소아과 병원 위치 표시
  • 예방접종에 대한 상세정보와 평균적인 가격정보를 제공
  • 육아노트를 이용하여 아이의 성장정보를 기록/보관
  • 예방접종 맞은 병원의 이름과 당시의 아이에 대한 메모사항 저장

오늘의 피부날씨 1.2.1(Lifestyle) [iTunes]

Price: Free, Version: 1.2.0 -> 1.2.1

날씨는 우리 피부에 영향을 미칠까요?

여름철 자외선과 장마철 높은 습도.
가을철 건조한 날씨.
겨울철 찬 공기와 봄철 황사.

우리나라의 뚜렷한 사계절 날씨는 즐거움과 동시에 우리 피부에 고민을 안겨 줍니다.

네이처리퍼블릭 『오늘의 피부날씨®』는 실시간으로 여러분의 피부 타입에 맞추어, 날씨 지수에 따른 맞춤형 피부 팁과 메이크업 제안을 해드립니다. 이와 함께 각 상황에 맞는 제품을 추천하여 네이처리퍼블릭을 소개해 드립니다.

네이처리퍼블릭 『오늘의 피부날씨®』 와 함께 당신의 피부 날씨를 청명한 가을 하늘처럼 맑게 가꾸어 주세요.

주요기능 및 특징

  • 오늘의 피부날씨: 온도/습도/풍속/자외선 수치를 실시간으로 제공해 주며 그에 맞는 피부 팁과 메이크업 제안을 드립니다. 또한 그에 맞는 제품 소개를 통해 네이처리퍼블릭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 브랜드 소개: 네이처리퍼블릭 브랜드 컨셉을 소개해 드립니다.
  • 신제품 소개: 최신 출시되는 네이처리퍼블릭의 신제품을 『오늘의 피부날씨®』 어플에서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 매장 찾기: 아이폰의 GPS 연동 기능을 통해 내 위치와 가장 가까운 매장을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 월페이퍼: 네이처리퍼블릭 모델 ‘비’와 아름다운 자연이 담긴 월페이퍼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 자외선 지수 경고: 아이폰의 푸시알람 기능을 통해 일정 지수 이상의 자외선 노출이 되는 날에 경고와 피부 관리 팁을 제공하여 드립니다.

자연과 아름다움을 위하여 항상 노력하는 네이처 리퍼블릭이 되겠습니다.

SEX운세(무료) 1.4(Lifestyle) [iTunes]

Price: Free, Version: 1.3 -> 1.4

SEX운세 정말 좋은데… 너무 좋은데… 직접 말하기도 그렇고… 뭐라 표현할 방법이 없네…
◈ 서비스 소개 SEX운세는 19세기 독일의 개성심리학과 동양에서 가장 오래된 점술학인 “사주추명”을 접목시킨 퓨전 성인운세 서비스입니다.
◈ 제공되는 운세 정보 오늘 SEX 운세 오늘 SEX 지수 월간 SEX 운세 월간 SEX 지수 나의 SEX 타입 그/그녀의 SEX 타입

모계 0.9(Education) [iTunes]

Price: Free, Version: 0.9

모의고사 점수계산을 돕는 프로그램입니다. 모의고사 점수 누적 저장기능을 이용해 스터디 플래너로 활용해보세요-
가운데 점수를 누르시면 직접 점수입력도 가능합니다.

모의고사 등급컷 보기 기능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하이챗 1.0(Social Networking)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언제 어디서나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대화를 나누세요!"

하이챗은 아이폰을 통해 새로운 사람과의 인연 및 대화의 장을 제공해주는 [위치기반 실시간 채팅] 앱입니다.

  • 실시간 채팅
    하이챗은 기존 메세징 앱들과는 달리 [접속기반의 실시간 채팅] 중심의 앱입니다. 따라서 새로운 친구와 대화를 시도할 경우 상대방의 응답률은 기존의 메세징 앱들과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높습니다.

  • 최고의 대화 경험
    하이챗은 실시간 채팅의 특징인 빠른 응답률을 가지는 것은 물론, 장문의 대화를 즐겁게 만들어주는 많은 환상적인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하이챗 대화창을 통해 사람들은 사진을 주고받거나 특별한 색의 문장을 날릴 수 있고 서로간에 선물을 주고받거나 이모티콘 키보드를 통하여 그동안 아이폰에서 입력이 어려웠던 그림문자들을 간단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원클릭 매칭 알고리즘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싶거나 낯선 이와의 특별한 대화를 원할 때, 더 이상 복잡한 설정이나 조작법에 고민하지 마세요. 하이챗은 완전히 자동화된 서버 알고리즘을 통해 당신과 대화를 원하는 주위 사람들과 연결해줍니다.

  • 소셜라이징
    마음맞는 상대와 즐거운 대화를 나눈 후, 다시 그 사람을 찾지 못해 곤란했던 적이 있었나요? 하이챗은 스타 등록 및 자동화된 최근 대화상대 저장 기능을 통해 어떤 경우라도 원하는 친구와 다시 연락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 젤리
    하이챗에 접속하시는 모든 분께 젤리 포인트를 드립니다. 좋아하는 친구에게 젤리를 선물할 수도 있고, 젤리를 사용하여 추가적인 기능을 사용하거나 다양한 상호작용을 경험할 수 있게 합니다.

  • 익명 접속 기능
  • 위치기반 자동 로비 매칭
  • 최적화된 랜덤 사용자 1:1 매칭 기능
  • 멀티미디어 전송기능
  • 자체 이모티콘 키보드 제공
  • 회전 감지 및 잠금, 가로모드 채팅 지원
  • 대화상대 초대
  • 모션 센서를 이용한 채팅 로그 삭제 기능
  • 남녀 인기 순위 제공
  • 참가자 거리 정보 및 위치정보 제공
  • 젤리포인트 충전 및 사용, 사용자간 선물하기 기능
  • 완벽한 멀티태스킹 및 패스트 스위칭 기능
  • 트위터 팔로 시스템과 동일한 스타/팬 관리 시스템
  • 자동화된 최근 대화상대 저장
  • 자신의 개성을 표출할 수 있는 오늘의 한마디 저장 기능

High1 Resort 1.0(Travel)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High1 어플리케이션은 Interactive한 Concierge 서비스로 하이원 리조트 소개, 뉴스, 날씨 하늘길 트렉킹, 이벤트등을 제공합니다. 100여개의 다이나믹한 컨텐츠와 100여개의 사진을 통해 하이원 리조트에 대한 다양한 보고, 즐기고, 체험할 항목들의 향상된 정보를 제공합니다.

Features Inclued
하이원 소개 - 하이원 리조트를 한눈에 리조트 부대시설 안내, 주변 관광지 소개, 찾아오시는 길

호텔/콘도 안내 - 객실 설명 및 예약 안내
강원랜드 호텔, 하이원 호텔, 밸리콘도, 마운틴콘도, 호텔/콘도 통합 예약 안내

하늘길 트랙킹 - 하이원 리조트의 주요 이벤트인 하늘길 트랙킹 안내
하늘길 트랙킹 이벤트 소개, 하늘길 코스 안내, GPS기반 트랙킹 도우미

이벤트 공지 - 하이원 리조트 관련 이벤트 및 프로모션의 안내
주요 진행 이벤트 안내, 프로모션/팩키지 소개, 할인 정보 안내

High1 1차 오픈 App이며, 2차, 3차에는 더욱 새로운 내용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질문사항이나 코멘트가 있으시면 (하이원 기술 지원 or) 으로 연락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클럽 믹스 - 서울 클럽 정보 1.0.101002(Lifestyle) [iTunes]

Price: Free, Version: 0.9.20100820 -> 1.0.101002

국내 최고의 클럽 어플리케이션!!!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1위!!!
필심닷컴(www.feelsim.com)과 힙클(www.hipcle.com)이 함께 만들어 갑니다!

이제 아이폰에서 매일 업데이트 되는 국내 클럽 및 클럽 파티 정보를 편리하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

  • 클럽 정보: 지역 별 클럽 연락처, 위치 정보, 입장료 정보 등
  • 파티 정보: 클럽 파티 정보
  • 클럽 컨텐츠: 클럽 영상 및 사진
  • 커뮤니티 기능: 클럽별, 파티별 게시판 제공

클럽 믹스는 사용자 분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클럽 문화를 사랑하시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조언 기다리겠습니다.

명품선물-W매거진 잇폴 1.1(Lifestyle)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 1.1

프리미엄 패션 매거진 W Korea가 선보이는 핫 아이템 투표 어플 ‘W it poll’
wkorea.com의 인기 코너 ‘W it poll’ 이 드디어 어플리케이션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한달에 3번, 패션, 뷰티, 피처 분야의 새로운 이슈와 아이템을 선보입니다.
그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걸 골라 투표하세요. 참여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W Korea에서 준비한 선물을 드립니다.
W it poll을 통해 지금 가장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확인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경품 응모에 필요한 정보는 본인의 동의 없이 잇폴 컨텐츠 안내와 경품 발송 외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 본 어플리케이션은 주관의 서비스로, Apple Inc. 은 프로모션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부터50까지! 1.1(Entertainment)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 1.1

※ 드디어 10초대의 비밀이 밝혀집니다! 저희 게임을 이용하시는 H.J.Kwag(@Cmpst_H)님께서 16.48초의 동영상을 직접 올려주셨습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눈으로 직접보니깐 기가막히고 코가막히네요! H.J.Kwag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http://bit.ly/9OrsY8

※여러분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드디어 전체 무료 1위에 올라섰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__)
순위에 대해서 말씀들이 많으신데요, 저희는 절대로 순위조작은 하지 않습니다. 저희도 도전! 구구단에서의 89개의 최고기록처럼, 1부터50까지의 최고기록인 16초대 기록에 대해서 신기할 따름입니다. 어떻게 하시는지 너무 궁금해요~ 한국 사람들 정말 대단해요!!

1부터50까지는 정말 쉽고 단순한 터치게임입니다.
제목처럼 1부터 50까지 잽싸게 누르는 게임입니다. 단 엄청 빨리 눌러야 순위에 올라갑니다. 빠른 사람들이 엄청 많거든요~ 혼자서 하기에 버거우시면 주변에 가족, 친구들과 협동해서 푸시면 시간도 엄청 짧아지고 제법 재밌습니다.

전세계/국가별/일별 순위기능이 제공되므로, 여러분의 순위가 어떤지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페이스북 연동기능으로 '1부터50까지!'를 하는 다른 친구들의 기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부터50까지!'가 재미있으시면, 중독성 강한 '도전! 구구단'도 즐겨보세요~ 물론 공짜입니다.

일단은 다운받고 해보세요~
그냥 느끼시면 됩니다.

관련 글타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