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연아와 트위터를"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이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FREE for Korean Apps

아이폰 무료 어플 FAQ

오늘 소개할 어플은 총 20개이다. 오늘도 나름대로 건질만한 어플이 있다. 먼저 스피킹 자신감, 프리토킹100은 평상시 4불에 판매되는 유료 어플이다. 이름처럼 총 100개의 연습문장에 따라 영어 회화를 연습할 수 있는 어플이다. 단순히 듣고 따라하는 어플이 아니라 자신의 발음을 녹음해서 확인까지 할 수 있는 어플이다. 영어회회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내려받기 바란다.

SAPA SING은 평상시 5불에 판매되는 어플이다. 신인가수 사파이어의 홍보 어플처럼 보이지만 앨범 전곡을 감상할 수 있기 때문에 5불에 판매하는 것으로 보인다. 이름풀이는 이름과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이름분석, 운명, 궁합, 운세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어플이다. 이름을 분석한 데이타는 상당히 충실한편이다. 그러나 분석을 보려면 내부 화폐를 사용하며, 무료로 제공된 화폐를 모두 사용하면 추가로 화폐를 구입해야 하는 유료 어플이다.

보건복지부는 응급의료정보센터 연결, 실시간 응급의료기관 검색, 자동심장충격기 위치 정보, 증상에 따른 응급처치 요령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어플이다. 휴가철에 하나 쯤 가지고 있어야 하는 어플이기도 하다. 바이제주는 제주 여행 어플이다. 제주 관광지 정보, 쿠폰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제주도를 다녀올 사람은 내려받기 바란다. 지하철 장애인 도우미는 지하철 입구부터 승강장까지 이동시 리프트나 엘리베이터의 위치 정보, 수도권 지하철의 노선도등을 제공하는 어플이다.

키움채널K는 주식방송으로 유명한 키움채널K를 아이폰에서 시청할 수 있는 어플이다. 주식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내려받기 바란다. 쇼미(Show Me)는 국내에서 개최되는 전시회 정보 및 참가업체, 전시장 도면등을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이다. 전시장을 자주 가는 사람들에게는 꽤 유용한 어플이 될 것같다. KB starPlus는 국민은행에서 제공하는 가계부 및 재테크 어플이다. KB 스타뱅킹과도 연동되며, 아파트시세등의 추가적인 정보도 제공한다. 텐배거는 전문가의 시황정보, 각종 주식정보를 제공하는 어플이다.

또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스피킹 자신감, 프리토킹100 1.0.2(Education)[iTunes]

Price: $3.99 -> Free, Version: 1.0.2

★ TOEIC 스피킹 테스트, OPIC 테스트 대비!
★ 영어 면접 대비, 영어회화 연습 즐겁게 하세요
★ 직접 영어로 말해보고, 녹음해보고, 들어보고!
★ 프리토킹 주제 100가지로 스피킹 연습하세요.

[email protected]로 보내주신 소중한 건의사항 및 질문, 실시간 반영 업데이트중입니다.

영어 독해도 잘하고 듣기도 왠만큼 하는데 스피킹은 영~ 자신이 없으시다구요? 이제 스피킹도 자신감을 찾으세요.

혼자서 또는 친구들과 함께 TOEIC 스피킹 테스트와 OPIC 테스트를 대비할 수 있는 총 100가지 프리토킹 주제에 대해 녹음하고 들어보고 스피킹 연습을 효과적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스피킹 자신감 어플리케이션의 뛰어난 학습 효과, 이제 여러분이 경험하실 차례입니다.

■ 프리토킹 주제를 랜덤하게 제시해줌으로써 영어회화 훈련이 가능하게 함
■ 대학생, 직장인들이 오프라인 영어 스터디나 모임 시 활용 (또는 셀프 학습)

  • 총 100가지의 프리토킹 주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 힘차게 흔들어주시면 랜덤하게 주제가 선택되어 제시됩니다.
  • 해당 주제에 대해 최대한 길게 스피킹 해보세요.
  • 녹음 기능이 제공되며 녹음된 내용을 다시 듣고 교정할 수 있습니다.
  • 스피킹이 어려우셨나요? 스피킹 실력을 쌓을 수 있는 Sample Answer가 제공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시작해볼까요? Let's Start!!!

☆ 아이팟터치에서 어플 학습 시 마이크가 별도 필요합니다.
☆ 녹음 시 목소리가 작게 녹음될 수 있으므로 가까이서 녹음해주세요.

트위터:www.twitter.com/waterbearsoft

워터베어 App 리뷰 쓰면 원하는 App을 어떤 App이라도 워터베어가 쏜다! Summer App Festival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워터베어 홈페이지 www.waterbear.co.kr을 참조하세요!

SAPA SING 1.0(Entertainment)[iTunes]

Price: $4.99 -> Free, Version: 1.0

런칭 기념으로 한시적 무료 이벤트 진행합니다.

파격적인 재킷사진과 시리즈앨범 마케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인가수 사파이어!

파티요정 사파이어가 아이폰에서 자신의 노래를 불러줍니다.

타이틀곡 “NO MORE STRESS”를 반주에 맞춰 3가지 버전(COOL,메가폰,CRAZY)으로 자신의 아이폰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해소! 라는 주제의 곡을 각기 다른 패션과 스타일 버전으로 아이폰유저 개인에게 노래해주는 컨셉트의 어플입니다.

사파이어의 화보사진 15장이 추가되어있으며 시리즈앨범 전곡의 감상이 가능하며 티저와 뮤직비디오 감상도 가능합니다.

트위니티 Twitnity 0.9.0(Social Networking)[iTunes]

Price: Free, Version: 0.9.0

Twitnity = Twitter + Community

트위니티란?
트위터를 이용한 커뮤니티 서비스입니다. '남아공2010'앱 응원하기의 열기와 인연을 K리그, 프로야구 등의 새로운 커뮤니티로 가져오기 위하여 제작되었습니다.

  1. 카테고리

    • 태깅된 글들을 분류합니다.
    • 개설신청을 통해 카테고리는 지속적으로 증설됩니다.
  2. 바로가기

    • 카테고리에서 자주 찾는 커뮤니티를 등록합니다.
    • 직접등록을 통해 카테고리에 없는 외부 태그를 등록 할 수 있습니다.
    • 지인들끼리 소규모 커뮤니티 형성이 가능합니다.
  3. 계정

    • 나의 트위터 계정을 등록합니다.
    • 현재 단일 계정만을 지원합니다.(복수 계정 지원 예정)
    • 나와 팔로 글보기, 내가 언급된 글보기, 쪽지가 가능합니다.(프로필 사진 변경 지원 예정)
  • 쪽지쓰기시 PUSH(알림)를 지원합니다. 단, 상대도 트위니티를 설치하셔야 수신이 가능합니다.
  • '트위니티'는 커뮤니티 형성을 위한 단순분류가 목적이며 편의를 위해 트위터의 일부기능만을 내장하고 있습니다.
  • 트위터의 검색 및 서버 장애시 동일한 장애가 앱에도 발생하게 됨을 알려드립니다.

Runpipe App 1.0(Social Networking)[iTunes]

Price: Free, Version: 1.0

It is a free App for Mobile RunPipe.com! It is the iphone/itouch application version of runpipe.com service. you can send the message about what you are doing or what you are thinking via the RunPipe app. Runpipe Korean lets you sharing the stories with friends. You can also find spots and stores near you that users have added on the Runpipe.com.

This app requires Wi-Fi connectivity.
Visit http://m.runpipe.com to get more information and learn more about the service we provide.

Features:

  • Find spots near you
  • Share spot information and experience with friends
  • posting message
  • posting reply
  • read my post and friends post
  • Attach an image from Photo Album
  • Attach a photo from camera (only iPhone)

세계음악여행2010 1.5(Books)[iTunes]

Price: Free, Version: 1.5

한국반주음악연구소와 함께하는 세계음악여행 시리즈 프로그램

이름풀이 1.0.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헉!! 이름 석자에 이런 비밀이...

우리가 생명을 유지하기위해 매일 영양분을 섭취하고, 우리가 섭취하고 있는 그 영양분들은 태양빛으로 부터 생겨난 것들입니다.

그 태양빛이라는 것이 알갱이(입자)일까요, 아니면 진동하는 파동일까요?

눈에 보이고 만질 수 있는 영양분들이 우리 생명을 유지시켜주듯이, 눈으로 볼 수 없고 상상할 수만 있는 미세한 진동에너지의 역학관계(양자역학) 또한 우리 자연을 이끌어 가는 중요한 질서의 근원임을 현대물리학은 밝혀내고 있습니다.

목구멍, 어금니, 치아, 혀, 입술 등을 통해 형성되는 음운체계는 국경과 인종을 초월하는 모든 인간의 공통된 발음 체계이며, 동양에서는 이미 수천년 전에 이러한 발음체계를 음양오행의 역학으로 분류해 놓았습니다. 즉, 각 자모에 따른 공통된 고유 진동수(에너지)를 가지고 있음을 인지하고, 그러한 음운들의 상호관계를 역학적으로 풀이 할 수 있었다는 의미입니다.

'십인십색(十人十色) 이름풀이' 프로그램은 사물에 붙여지는 단순집합명사가 아닌, 인간(소우주)에게 붙여지는 고유명사인 이름의 자모를 역학에 대입하여 인성과 운명을 현대적으로 쉽게 풀이해주는 것입니다.

나의 이름풀이를 통하여 내가 아는 '나'와 남이 보는 '나'와의 거리를 좁혀 먼저 진정한 '나'를 이해하고 받아들이고 그 사람의 이름풀이를 통하여 '나'를 버리고 상대를 이해하고 받아들임으로써 '상생'의 행복감을 성취하는 참고도구로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시크릿(Secret)의 유인력 법칙처럼, 내 생각의 에너지가 곧 우주의 에너지입니다. 소소한 풀이구절에 연연하거나 자만하지 말고, 사용자 여러분들의 생각대로 모든 것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이름풀이의 특징

  1. 이름분석 : 한글이름으로 나타나는 기본인성을 동양역학에 근거하여 현대적으로 알기쉽게 설명해 줍니다.
  2. 이름운명 : 이름의 자음과 모음의 상생상극 관계를 오행법칙에 따라 풀이하여 알려줍니다.
  3. 우리궁합 : 나의 사랑하는 사람과의 궁합을 오행원리에 따라 자세히 풀이하여 알려줍니다.
  4. 금년운세 : 우주의 흐름에 영향받고 있는 한글이름이 기운들을 풀이한 것으로, 금년의 기운에 대해 미리 대비할 수 있습니다.
  5. 사람알기 : 지피지기면 백전백승, 곧 남을 알고 나를 알면 이기기가 쉽습니다. 어려운 인간관계의 해법을 제시해 드립니다.

보건복지부 1.0(Medical)[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보건복지부는 응급의료 수요증가 및 급변하는 IT(정보기술) 환경에 걸맞게 스마트폰을 이용한 응급의료 정보제공을 실시합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실시간 응급의료기관 검색, 응급의료정보센터(1339) 연결, 자동심장충격기 위치정보, 증상별 응급처치 요령, 독극물 정보 등이 동영상과 문자형태로 제공됩니다.

끝으로 개인정보에는 응급상황 발생시 신속한 대처를 위해 기본건강정보 저장기능 및 보호자에게 SMS 전송 기능이 제공됩니다.

바이제주 1.0(Travel)[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제주여행의 필수아이템!
제주여행을 저렴하게! 편리하게!

  • 제주 관광지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 현지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관광지 이용권을 구매 가능 합니다.
  • 구매한 관광지 이용권은 즉시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제주!
제주여행은 바이제주 어플과 함께하세요~

강순애의 행복한 성을 위하여 1.0(Education)[iTunes]

Price: Free, Version: 1.0

강순애 성문화 센터에서 올바른 성 가치관을 심어주기 위한 교재를 앱으로 개발했습니다. 그림과 음성으로 누구나 쉽게 이해하도록 편집하였습니다.

주의사항
오디오 재생 중간에 프로그램을 나가지 마세요. 반드시 중지 버튼을 클릭하고 프로그램을 중지하시기 바랍니다. 만일 그렇게 하지 않은 경우 다음 번에 오디오가 여러개가 겹쳐서 재생되는 버그가 있습니다. 그럴 때는 아무 것도 누르지 말고 오디오가 끝날때까지 놔두세요. 이 버그는 수정하고 있습니다.

내 용
사람은 왜 남자와 여자로 되어 있을까요?
성과 사랑은 상대가 반드시 있어야
남녀의 신체적 변화 - 여성
남녀의 신체적 변화 - 남성
왜 남자와 여자는 다를까요?
성에 대한 남녀의 차이 - 남성
성에 대한 남녀의 차이 - 여성
성 관계 후 남녀의 차이
혼전성관계
사랑의 자유

지하철 장애인 도우미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장애인 지하철 도우미는 장애인,노약자,임산부 등 보행이 불편하신 분들이 수도권 지하철 이용시 돕기 위해 제작된 앱입니다.

기본 기능 :
지하철 입구 부터 승차장까지의 이동시 리프트나 엘리베이터 위치 정보 등의 이동정보를 순서대로 보여주도록 했습니다.

추가기능 :

  1. 수도권 지하철 전체 노선도 뷰
  2. 노선별 노선도 뷰
  3. 지하철 역 지도보기
  4. 지하철 안내 전화와 자동 연결하기
  5. 환승 정보 별도 제공

9호선 관련 컨텐츠는 구축중입니다. 구축이 완료되면 바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디자인은 개발자가 직접하다보니 좀 어색합니다 ㅠㅠ 1차 업그레이드하면서 제대로 준비하겠습니다.

감사인사 :
장애인 지하철 도우미 제작에 많은 정보와 도움을 주신 서울메트로 이수용 차장께 감사드립니다.

앱 이용시 틀린 정보나 기능 개선 의견이 있으신 분께서는 메일: [email protected], 트위터 : @nunadly 으로 의견주시면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앱제작 문의나 의뢰는 [email protected]로 메일 주세요

Clean Noise - Cheonggyecheon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iOS4에서 테스트 완료 되었습니다.

깊은 수면을 원하십니까?
정신적인 휴식을 원하십니까?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하십니까?
현장감 있는 사운드를 원하십니까?
특별한 장소의 소리가 궁금하십니까?

이 해답은 바로 Clean Noise 앱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CleanNoise는 최적의 레코딩 시스템을 통해서 최상의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이 사운드는 여러분을 바로 그 현장으로 안내할 것입니다.

  1. 현장감을 살리기 위해 최적의 레코딩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2. 인위적으로 효과음을 조합하여 만들지 않은 순수한 현장의 소리 입니다.
  3. 멀티 트랙 사운드 플레이를 통해 현장의 분위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4. 사운드와 연결되는 완성도 높은 사진으로 현장감을 더 높여줍니다.

경원대학교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경원대학교 학생의 편의를 위해 만들어진 경원대학교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교통정보, 열람실 좌석현황, 전화번호, 식당메뉴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키움채널K 1.0(Financ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5년연속 대한민국 주식시장 점유율 1위 키움증권의 "증권전문방송 채널K"를 아이폰에서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요약] 1. 채널K 방송은 시시각각 변화하는 시장과 주식흐름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도록 신속한 시황분석을 통해 투자판단에 도움을 드리고, 금융지식의 과 재산형성에 기여합니다.

  1. 채널K 방송의 특징은 증권방송 전문앵커가 진행하는 채널K 방송은 키움증권 애널리스트와 투자전문가, 외부 증권 전문가들이 총 출동해 예리한 시장동향 분석과 넘치는 매매현장을 중계합니다.
  2. 채널K 방송에서 제공하는 주요 서비스는

    • 시황정보 및 각종 이슈 분석
    • 최신업황 및 기업정보
    • 종목상담 및 VOD 서비스
    • 초보에서 전문투자자에 이르는 증권 투자교육

** 증권 투자에 관심이 있는 모든 분들이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채널K 방송시간
정규방송 평일 08:00~15:00
비정규방송(교육/특집방송) 평일 15:00~18:00
비정규방송(야간방송) 평일 19:00~22:00

**주식 등 금융투자상품은 원금손실의 위험이 있습니다.
거래하시기 전 설명의무에 따른 키움증권의 설명을 충분히 들으시기 바랍니다.

[섹션설명]

  1. 생방송
    현재 방송중인 채널K 방송을 실시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2. 지난방송
    지난 방송 VOD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3. 특집방송
    엄선된 특집방송 VOD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4. 종목진단
    종목진단 VOD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실시간방송 및 vod 서비스는 WIFI로만 시청가능 합니다.

개발사(주)퓨쳐위즈
www.futurewiz.oc.kr
02-6447-5858

트위터 @fnup 에서 업데이트 소식을 실시간으로 접하세요!
문제점 및 개선사항을 트위터 @fnup에 알려주세요!

피부박사 1.0(Medical)[iTunes]

Price: Free, Version: 1.0

피부박사는 피부와 관련하여 Question & Answer 내용을 담고 있는 Application 이다.

누구나 손쉽게 피부와 관련하여 궁금한 내용을 검색하고 검색 리스트를 볼 수 있는 Interface를 가지고 있다.

SeeOn! 1.0.0(Social Networking)[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SeeOn 은? Social Location Service!

당신이 보는 모든 것! 시원하게 SeeOn 하세요! SeeOn을 하면 주변의 사람들과 장소를 공유하고 함께 얘기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

  1. Ahem! : 내 주변 사람들과 얘기를 나누세요! (예: 강남역 7번 출구앞 커피숍에서 선착순이벤트 중이에요!)
  2. SeeOn : 내가 머문 장소를 SeeOn해서 Captain(캡틴)이 되어 보세요.
  3. Bubble : 같은 장소에서 같은 주제에 대해서 얘기해보세요. 얘기가 끊기면 사라져 버릴지도 몰라요~(예:서울광장 – 월드컵 응원합시다! 대한민국 파이팅!)
  4. Cap 획득 및 레벨업 : 열심히 SeeOn 하면 멋진 Cap들을 획득하고 레벨업을 할 수 있어요.
  5. 친구 추가 및 트위터 연동 : 트위터의 팔로어들에게 나의 SeeOn를 알려주고 Captain 및 Cap 획득을 공유할 수 있어요.

[주의사항]
현재 위치 및 장소는 위치수신방법에 따라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SeeOn 다운로드는 무료입니다.
SeeOn을 통해 많은 사용자분들이 서로 소통하고 즐거운 사회를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개발 : 주식회사 시온
문의 : 트위터 - @See0n

쇼미(Show Me) 1.0(Busines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국내에 개최되고 있는 전시회 정보 및 참가업체, 전시장 도면, 부대행사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전시회 정보 앱스

KRNET 알리미 1.0.0(Business)[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KRNET 알리미는 KRNET 서비스 사용자를 위한 무료 애플리케이션으로 KR.NET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사용가능합니다.

KRNET 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한번의 클릭으로 모바일 웹메일을 이용할 수 있으며, 메일 수신시 실시간으로 메일 도착을 알려주어 메일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림 사용여부와 알림 시간 설정, 알림을 받을 편지함 선택등의 환경설정을 지원합니다.

KB starPlus 1.0.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KB스타플러스]서비스는 아이폰의 카메라를 통해 아파트 시세, 스타샵 가맹점, 영업점 정보를 쉽게 검색할 수 있는 증강현실(AR)&위치기반서비스 ‘스타뷰’와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가계부를 작성하고 다이어리 내용을 트위터로 보낼 수 있는 다이어리형 가계부서비스 ‘포켓북’을 제공합니다.

  1. 스타뷰 : 증강현실(AR)&위치기반서비스

    • 증강현실(AR) 모드를 통하여 내 주위의 아파트 시세 정보, 스타샵 가맹점, 영업점/자동화코너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 내 주위의 스타샵 쿠폰을 조회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포켓북 : 다이어리형 가계부

    • 가계부 메모내용을 ‘트위터’로 보내기 기능 제공
    • 계좌거래내역 및 카드이용내역 등 금용거래를 조회하여 가계부 작성 기능 제공(단, ‘KB스타뱅킹’을 통한 공인인증서
    • 가계부 유형을 고객이 선택할 수 있도록 간편형, 고급형, 자유형을 제공
    • 가계부 작성내역을 이메일로 보내기 기능 제공
    1. 포켓북
      캘린더, 가계부작성, 메모작성, 금융거래가져오기, 리포트, 설정
    2. 아파트시세
      스타뷰, 지역검색, 맞춤검색, 역세권, 마이시세
    3. 스타샵 찾기
      스타뷰, 스타샵찾기, 쿠폰서비스
    4. 영업점찾기
      스타뷰, 영업점/자동화코너 찾기
    5. 이용안내
      도움말, 새소식, 버전정보

clouder 2.0(Business)[iTunes]

Price: Free, Version: 2.0

The introduction of Accord Station
The AaccordStation is a cloud computing package solution based on virtual reality technology. It offers mobile working conditions, whenever and wherever the same as PC condition through cloud computing system. Especially, the existing softwares and programs can be used on iPhone and iPad in mobile office system without additional development cost.
Mobile office environment you have longed for.
Now, you can enjoy with AccordStation!

Features

  • Supports mobile office
  • Supports Active X through virtual Reality
  • Supports Internet Full Browsing
  • Supports Virtual IP allocation
  • Supports official certification
  • Supports Station(Cloud disk)

1등 투자정보 텐배거 1.0(Financ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2만% 수익율, 1000억 슈퍼개미의 주인공 김정환 사단이 제공하는 고품격 투자정보를 무료로 받아본다!

'10배 상승' 이란 뜻의 '텐배거(Ten Bagger)'는 전설적인 펀드매니저였던 피터 린치가 만들어낸 신조어 입니다. 투자의 성과는 10배 이상의 상승률을 기록하는 종목에 달려 있다는 피터린치의 말처럼, 저희 텐배거는 대한민국 최고의 투자자와 전문가들이 엄선하여 제공하는 고품격 투자정보를 통해 투자자 여러분의 수익률을 극대화시켜드릴 것입니다.

여러분의 수익율을 10배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는 보석과도 같은 투자정보를 지금 당장 만나보십시오.

관련 글타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