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연아와 트위터를"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이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FREE for Korean Apps

오늘은 총 33개의 어플을 소개하겠다. 어플 수가 많아서 그런지 괜찮은 어플이 꽤된다. 먼저 iKorway는 이미 여러 번 소개한 최고의 지하철 어플이다. 수도권의 지하철, 환승역, 역주변의 버스 노선을 안내하는 어플로 평상시 3불에 판매되는 어플이다. 판올림을 하며 GPS를 이용, 깨우기까지 추가될 것으로 알았는데 판올림이 늦어지며 오는 14일까지만 무료로 제공된다. 14일이 지나면 다음 판올림까지 받는 것 자체가 불가능할 예정이기 때문에 이 기회에 꼭 구입하기를 권한다.

성균관대학교 학술정보관은 말 그대로 학술정보관의 다양한 정보를 조회할 수 있는 어플이다. DreamReading은 간단한 꿈 해몽 어플이다. 설명과 항목 역시 상당히 간단하다. 필승! 코리아는 어제 개막전을 하고 오늘 그리스와 1차전이 있는 남아공 월드컵 응원 어플이다. 흔들면 '대~한민국'이라는 함성 소리를 낼 수 있고 태극기 및 야광봉을 지원한다. 길거리 응원에 나설 사람은 내려받기 바란다.

부산은행BS스마트뱅크, 전북M뱅크, 경남은행KNB스마트뱅크, 광주은행KJB스마트폰뱅킹, 대구은행DGB스마트뱅크, 씨티은행 씨티모바일, 농협NH스마트뱅킹, 수협Bank는 모두 은행 어플이다. 그런데 따로 소개하지 않는 것은 모든 어플이 같은 회사에서 개발된 듯 은행 이름만 다르고 기능은 같기 때문이다. 지방 은행 어플이 많으므로 해당 지역에 사는 사람든 내려받기 바란다.

iReds도 남아공 월드컵 어플이다. 이름처럼 악마뿔을 아이폰에서 사용할 수 있다. 대한축구협회는 월드컵을 비롯 축구국가대표팀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송하는 어플이다. iLoveSKKU, iLoveKU, iLoveEwha는 성균관대, 고려대, 이화여대 어플이다. 어플 개발자는 다른 사람으로 표시되지만 UI가 같고 이름도 비슷하기 때문에 서로 묶어서 소개한다. 티비큐브 TV는 TV 시청에 대한 상당히 많은 정보를 제공하는 어플이다.

내자리는 포스퀘어(foursquare)의 국내판으로 보인다. 포스퀘어와 비슷하게 지역을 등록, 자신의 땅임을 표시하는 어플이다. 회원 가입이 필요하다. 쿡타운은 KT에서 만든 증강현실 기반, 지역 정보 어플이다. 주변 지역 정보 검색, 가게의 상세 정보, 사용자 리뷰등을 확인할 수 있다. 사용해 보면 나름 깔끔한 UI에 괜찮은 기능을 제공하는 어플이다. ZIOZIA는 지오지아 매장을 증강현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이다.

카드 혜택 검색는 예전에 한번 올라온 어플로 자주 사용하는 카드의 혜택을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이다. 동네는 지도에 자유롭게 장소를 등록하고 공유할 수 있는 어플이다. 코리아타임스M는 한국일보에서 제공하는 코리아타임스 뉴스 어플이다. 다른 어플과 마찬가지로 이 어플을 내려받으면 한국일보에서 제공하는 모든 기사(한국일보, 서울경제등)를 볼 수 있다.

마비켓은 바비노기 마켓의 줄임말로 마비노기 영웅전의 물품 거래소 정보를 아이폰에서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이다. 관공서 정보는 우리나라 관공서 정보를 제공하는 어플이다. 과천 도서관 열람실 좌석 현황은 경기도 과천 도서관의 열람실 좌석 현황과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이다. imLucky imlucky는 멀티팟에서 제공하는 운세 서비스를 아이폰에서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이다. 광고가 표시되지만 상당히 괜찮은 운세 어플이다.

흡연관리기는 그날 그날 피운 담배의 갯수를 검사할 수 있는 어플이다. 낙상알리미는 고령자가 낙상 사고가 발생했을 때 등록한 전화로 응급 정보를 전송할 수 있는 어플이다. 연애성향테스트는 성별, 혈액형에 따라 개인의 연애 심리를 시험할 수 있는 어플이다. CryingNut은 인디팬이 기획한 월드컵 응원 어플이다. TV Program은 스마트폰으로 각종 TV 프로그램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이다.

또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iKorway Korean Subway 3.0(Navigation)[iTunes]

Price: $2.99 -> Free, Version: 3.0

업데이트가 아직 안된 상황에서도 당장 쓰고 싶다고 하시는분들이 계셔서 무료로 풉니다. 현재 이 버전의 데이터 베이스는 2009년 11월자입니다.

3일후 14일에 앱스토어에 내립니다. 업데이트 작업이 완료되면 다시 올리겠습니다.

현재 iKorway의 업데이트 계획

  • 추가/변경 노선에 대한 업데이트
  • 시간표 추가/변경에 대한 업데이트
  • 하차 알리미 기능 추가 구현
  • 노선도 로딩 퍼포먼스 개선
  • FAS(Fast App Switching) 기능 구현
    (iPhone OS 4.0에서는 기본 지원 기능이지만 3.x사용자를 위해 따로 구현)

iKorway 사용자 분들께 알립니다. 먼저 iKorway를 사용해주시는 많은 사용자 분들께 먼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iKorway의 개선 업데이트 작업이 늦어져 사용자 분들께 불편을 끼쳐드린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조속한 시일내에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현재 정책적으로 문제되고 있는 부분이 있어 해결 중이오니 거듭 사용자 분들의 이해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성균관대학교 학술정보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1.0(Book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성균관대학교 학술정보관의 다양한 정보를 조회할 수 있는 아이폰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버젼 1.0 입니다.

버젼 1.0의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도서 조회 (명륜/율전, 전체/저자명/서명/출판사)
  • 시설 조회 (스터디룸 조회/열람실 조회)
  • 대출 현황 (회원 인증 후 현재 대출 현황 조회)
  • 향후 버젼업을 통해 다양한 기능을 추가할 예정

DreamReading 1.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당신의 어제 밤 꾸었던 꿈의 의미를 알려줄 꿈해석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꿈해석 내용의 업데이트가 자주 있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필승! 코리아 1.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월드컵 응원은 하나로 끝!]

새로운 감각의 응원앱으로 2010년 남아공 월드컵을 뜨겁게 달궈 보세요!

아이폰을 가진 분들과 함께 하면 더 큰 함성을 만들어 낼 수 있고, 자신의 목소리를 직접 녹음해서 응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이 제공해 드립니다.

아이폰끼리 서로 마주치거나 동시에 흔들어 주면 ‘대~한민국’ 함성 소리가 점점 더 크게 울려 퍼지면서 음향 효과는 극대화되고, 주위의 시선을 단숨에 집중시키며 응원의 열기와 짜릿한 흥분을 돋워 줍니다.

응원하느라 목이 쉬셨다고요?
만 있으면 걱정 없습니다.
대한민국 응원 구호를 화면의 지시에 따라 녹음하시면 매번 직접 외치실 필요 없이 녹음하신 본인의 목소리로 아이폰이 대신 응원해 드립니다.

태극기, 옐로우카드, 레드카드, 야광봉 등 필수적인 응원 도구와 호루라기 소리 등 재미있는 사운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모바일 솔루션 전문 기업 블루베리존과 사운드 솔루션 전문 기업 JJ미디어가 함께 제작하여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메뉴 안내) - 대한민국 : 우리나라 축구대표팀 경기 일정 및 장소,경기까지 남은 날짜 소개하고 화면을 터치하면‘대~한민국’ 응원 구호가 시작됩니다. - 나의 응원 :직접 ‘대~한민국’을 녹음하여 응원하세요! - 태극기 : 태극기뿐만 아니라 옐로우카드, 레드카드 등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과격한 태클을 건 상대팀 선수의 퇴장을 원하실 때는 레드카드를 들고 아이폰을 흔들어서 호루라기를 불어 보세요. - 야광봉 : 번쩍이는 야광봉으로 윌드컵의 밤을 화려하게 밝혀주세요.

부산은행BS스마트뱅크 1.0.1(Finance)[iTunes]

Price: Free, Version: 1.0.1

부산은행 스마트폰 뱅킹 서비스가 "부산은행 BS스마트뱅크"란 브랜드로 스마트폰 기반 아이폰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이동통신사와 인터넷이 연결된 곳이라면 언제 어디서나 신속하고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며, 본 서비스의 모든 거래 정보는 공인인증서 사용으로 보다 안전하게 은행 업무를 이용할 수 있도록 암호화 처리된 모바일 뱅킹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부산은행 BS스마트뱅크]의 차별화된 서비스 특징

  1. 보안 강화를 위한 공인인증서 기반 서비스 제공
  2. 원터치 원클릭으로 신속한 은행업무시스템 이용
  3. 쉽고 빠르고 효율적인 유저 인터페이스
  4. 개인별 이용성향에 따라 개인화된 서비스 제공
  5. 시각화된 정보 입력 방식 등으로 스마트폰 특성에 맞춘 사용자 인터페이스 제공으로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인 은행업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산은행 BS스마트뱅크] 주요 서비스

  1. 예금조회
    • 보유계좌조회, 이체출금, 납입입금
    • 거래내역조회
  2. 이체
    • 즉시이체, 이체결과조회,
    • 예약이체 : 예약이체등록, 예약조회/취소, 예약이체결과조회
    • 자주쓰는 입금계좌 : 자주쓰는 입금계좌 등록/삭제
  3. 신용카드
    • 현금서비스이체, 결제금액조회, 승인내역조회, 이용한도조회, 보유카드조회
  4. 부가서비스
    • 자기앞수표조회, 환율조회, 주가지수조회, 영업점 찾기, ATM찾기
  5. 공인인증센터
    • 공인인증서 가져오기, 인증서 괸리
  6. 환경설정
    • 시작화면변경 : 뱅킹홈, 마이메뉴
    • 템플릿 변경
    • 버전확인
  7. 고객센터
    • 공지사항, 이벤트, 콜센터, 서비스해지

[부산은행 BS스마트뱅크]는 향후 대출, 펀드, 외환, 지로/공과금등과 같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스마트폰 환경에 적합한 서비스 내용 구현으로 다양한 모바일 디바이스를 사용하고자 하는 사용자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더 많은 노력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iReds-악마뿔 응원어플 1.01(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Version: 1.01

iReds(아이레즈)는 오프라인 거리응원의 대표 아이콘인 악마뿔과 빨간장갑을 아이폰안에 넣어 메인비쥬얼로 활용했다는 점이 차별점입니다. 좌우로 흔들면 '대~한민국~ 짝~짝~짝~짝~' 소리가 나오는 응원용 어플리케이션으로 연세디지털게임교육에서 만들었습니다. ver1.01에서 구현하는 내용으로는 하단 4가지 메뉴입니다

  1. 악마뿔응원: 악마뿔 비쥬얼과 흔들면 대~한민국과 박수소리가 나옵니다.
  2. 빨간장갑응원: 빨간장갑 비쥬얼과 흔들면 대~한민국과 박수소리 나옵니다.
  3. 악마뿔사진모드: 악마뿔비쥬얼이 크게 나옵니다.
  4. 빨간장갑사진모들: 빨간장갑비쥬얼이 크게 나옵니다.

iReds는 스포츠경기를 보면서 응원을 할 때, 아이폰, 아이팟 유저들이 재미있게 사용할 수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향후, 게임요소를 추가(ex. 빨간장갑이 주먹 가위 보자기로 변하여 가위바위보 게임을 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대한축구협회 1.0(Sport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대한축구협회 공식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

월드컵대표팀을 비롯한 연령별 국가대표팀의 상세한 정보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모든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 월드컵대표팀, 올림픽대표팀을 비롯한 각 연령별 남,녀 대표팀이 참가하는 대회의 경기일정 및 결과, 코칭스탭 및 선수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 성인국가대표팀 경기 뿐만 아니라 KFA 남,녀 전 연령별 국내외 경기를 인터랙티브한 스마트폰의 툴을 활용, 팬들과 직접 호흡할 수 있는 중계 추후 서비스 예정 KFA와 함께하는 다양한 응원이벤트 아이폰에서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을 만나세요.

(대한민국 대표팀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국민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승리의 함성 하나된 한국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합니다.

iLoveSKKU 0.9(Education)[iTunes]

Price: Free, Version: 0.9

"내 손 안에 성균관대학교"
SKKU 학생들의 캠퍼스라이프 모바일도우미!

*이 앱은 T-STORE 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by ilovecampus

성균관대학교

  1. 식단정보
    오늘의 학생식당 메뉴를 알아보세요
  2. 열람실조회
    중앙도서관의 현재 빈 자리는 몇 개?
  3. 모바일학생증
    출석도, 도서관 출입도 앱만있으면 OK!
  4. 무료국제전화
    학관은 어디?다산관은 어디?
  5. 멤버십카드를 하나로 - 서비스 준비중입니다.
    두꺼운 카드 대신 휴대폰을 꺼내라!포인트가 쉽게 쌓일것이다.
  6. 공지사항
    학교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이곳에서 확인하세요.
  7. 상점정보
    학교 주변상점 검색기능
  8. 회사정보

http://twitter.com/ilovecampus

(성균관대학교) 05학번 박수왕 [email protected]

티비큐브 TV³cube 1.0(Social Networking)[iTunes]

Price: Free, Version: 1.0

티비큐브는 TV를 시청하며 스마트폰 사용자끼리 프로그램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투표를 통해 감동을 나누는 'social TV' 서비스입니다. '거대한 TV', '본방사수', '나눠보는 TV'를 지향하며 스마트폰-PC-TV를 이어서 볼 수 있는 경험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제 TV를 거실로부터 광장으로 내놓고 신나게 떠들고 나눠보아요!~

  • 티비큐브 TV³cube의 주요 기능 -
  • 현재의 TV 프로그램 정보(공중파/케이블)
    약 30여개의 공중파/케이블 TV의 실시간 방송 정보를 제공하여 지금 시청하시는 TV 프로그램을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 각TV 프로그램의 comment line
    트위터의 time line과 동일하게 TV 프로그램에 대한 생생한 시청자들의 의견을 확인하고 의견을 올릴 수 있습니다.

  • SNS 연동
    트위터/페이스북 ID만 있으시면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바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트위터/페이스북에 동시에 글도 올리실 수 있습니다.

  • 실시간 투표 시스템
    TV 프로그램에 몰입하고 계시다면 따로 글을 쓰지 마시고 '흔들어만 주세요'! 나의 감동을 알릴 수도 있고 다른 시청자들의 반응도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내자리 0.9(Social Networking)[iTunes]

Price: Free, Version: 0.9

내자리(Nejari)는 위치 기반으로 소셜 네트워킹 게임을 즐기실 수 있는 아이폰 용 앱입니다.

내자리(Nejari)는 내가 위치한 장소를 등록하고 소셜 네트워킹을 통해 이를 알리는 과정에 게임적인 요소를 함께 제공합니다.

내자리(Nejari)를 통해 자리대표와 땅부자의 명예도 누려보시고 다양하고 독특한 스탬프를 모으는 재미도 즐겨 보세요.

쿡타운 1.0.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카메라만 비추면 우리 동네 정보가 한 눈에 보이는 QOOK타운 [iphone 3GS only]

  • QOOK타운은 국내 430만 개의 전화번호부 DB를 기반으로 제공되는 위치 기반 지역 정보 서비스입니다.
  • 증강현실 기술을 이용하는 QOOK타운은 카메라만 비추면, 주변 지역 정보 검색 결과와 함께, 가게의 상세정보, 사용자 리뷰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무료 통화 기능도 제공되니, 예약이나 배달 주문을 시킬 경우 QOOK타운에서 무료 통화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제, 내 손 안의 전화번호부인 QOOK타운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주변 검색을 해 보세요.

  1. 기능

    • 메뉴 :검색, 쿠폰보기, 쿠폰보관함, 마이리스트, 설정
    • AR(증강현실) 맵에 서 나타나는 업종 카테고리 : 편의점/마 트/백화점, 커피/베이커리, 음식점, 세탁/수선, 병원/약국, 은행/학교/관공서, 영화관/서적, 미용실, 부동산, 학원/어린이집, 무료와이파이존
    • AR(증강현실)+맵화 면 뷰 : 초기에는 사용자가 선택한 업종(위 의 11개 카테고리 중)에 대해 500m 이내, 20개의 POI가 보여집니다. 설정 메뉴에서 거리(~ 1km 까 지) 와 POI 개수(최대 100개) 수정이 가능합니다.
    • 업소별 제공 정보 : 요 약정보, 상세정보, 쿠폰/사진/지도/이 벤트, 리뷰, 무료통화
    • 2D 맵 : 카메라를 땅으로 항하면, 2D 맵에 POI 정 보가 보여집니다.
  2. 사용 TIP

    • AR 맵에는 위의 11개 업종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가게 정보만 나타납니다. 그 외 업종에 포함되는 가게 정보는 검색 서비스를 이용해 주세요.
    • 리뷰 등록을 위해서는, town.qook.co.kr 에 서 회원가입을 먼저 해주셔야 합니다. 웹에서 회원가입을 하시고, 다양한 기능을 추가로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무료 통화 사용법 : 무 료 통화를 클릭하시면, 사용자의 벨이 먼저 울리게 되고, 그때 통화 버튼을 누르시면 가게로 전화 연결이 됩니다. (단, 무료 통화 기능은 미용실, 병원, 음식점 업종에 한해, 한시적으로 제공됩니다. )
  3. 향후 계획

    • Check-in 기능, 실내약 도(코엑스 등) 서비스를 포함한 추가 기능 업그레이드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 또한, 사용자 들의 좋은 아이디어와 제안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오니, 의견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ZIOZIA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국내패션업계 최초 “ 이제 "증강현실” 로 스타일링 하세요~

⊙ 서비스 내용 :
국내패션업계최초 사용자가 직접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 증강현실 탄생!! 브랜드 소개, 상품정보, 매장소개 등 다양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 이용 대상
아이폰을 사용하는 모든 유저
아이팟 사용자는 증강현실(마이코디) 기능이 제한됩니다.

⊙ 이용 방법
직접 매장을 방문하지 않더라도 본인 및 상대방을 아이폰 으로 찍어 언제 어디서든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을 고르고 직접 믹스 매치 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e-mail을 통해 전송이 가능하므로 타인과 공유 할 수 도 있습니다.

이제 더 이상 발 품 팔지 마세요~

카드 혜택 검색 - BetterChoice 1.0.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혜택을 최대한 활용하는 합리적인 신용 카드 사용을 위해서, 신용 카드 혜택을 검색해 주는 서비스인 BetterChoice를 아이폰에서 사용이 가능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새롭게 선보입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BetterChoice 웹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1.혜택 검색
검색란에 카드 사용 용도를 입력해 보세요. 입력하신 용도에 해당하는 카드 혜택을 검색해 드립니다. 소지하고 계신 카드 중 어느 카드가 해당 용도에 최고 혜택을 볼 수 있는지 확인 하시고, 보다 현명하게 카드를 사용하십시오.

2.카드 추천
신용카드로 자주 결제 하는 용도를 검색란에 입력해 보세요. 입력하신 용도에 가장 혜택이 많은 카드를 추천해 드립니다. 추천 카드를 현재 소지하고 계신 카드와 비교해 보시고 해당 카드 가입을 고려해 보십시오.혜택 검색에서 소지하고 계신 카드가 검색이 되지 않으면 추천 카드에서 혜택이 많은 카드를 확인 하시고 해당 카드 가입을 고려해 보십시오

3.위치 기반 검색
BetterChoice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시면 현재 위치 주변의 카드 혜택들을 손쉽게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BetterChoice 어플리케이션으로 할인 혜택을 확인 하시고 손쉽게 카드 혜택을 누리십시오.

4.내 카드 등록 및 관리
소지하고 계신 카드를 등록해 주세요. 소지하고 계신 카드의 보다 많은 혜택을 누리 실 수 있습니다. "카드관리" 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카드검색"란에 소지하고 계신 카드의 이름을 입력하시면 손쉽게 카드를 등록하실수 있습니다. 소유하고 계신 카드의 정확한 이름이 기억 나지 않으세요? 카드사 이름만 입력해 보세요? 해당 카드사의 카드 목록이 나타 납니다. 소지하고 계신 카드의 "카드등록" 버튼을 선택 하시면 등록됩니다. 카드 등록을 취소 하고 싶으시면 "내 카드 목록"에서 "카드제거" 버튼을 선택 하시면 등록 취소 됩니다.

  1. 지원카드
    롯데, 신한, KB, 하나, 우리, 현대, 외환, 삼성, 씨티

동네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가입이 필요없는 위치기반의 익명게시판. 지도위에 자유롭게 장소를 등록하고 이야기와 사진을 남기며 트위터로도 공유 가능! 간단히 지도를 움직여 그 동네의 맛집 멋집 리뷰 뿐 아니라 구인구직 정보, 번개, 이벤트/프로모션/쿠폰 정보도 올리고 본다! 관심있는 동네는 팔로잉하여 한곳에서 타임라인으로 모아보기 가능.

코리아타임스M 1.0(New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디어그룹 한국일보가 확대 재편한 모바일서비스를 본격 실시합니다.

종합일간지 한국일보와 경제지 서울경제, 스포츠연예지인 스포츠한국, 영자신문 KoreaTimes를 비롯해 미주 11개 지사가 공급하는 미주한국일보 등 한국일보 미디어그룹을 총망라한 코리아타임스M은 뉴스 컨텐츠의 다양성 면에서 한차원 다른 서비스입니다.

코리아타임스M은 각 매체의 종이신문을 생생하게 읽을 수 있는 방식을 스마트폰에 그대로 옮기면서 관심기사를 클릭하면 기사와 사진 그래픽을 보다 상세히 접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그룹 내 각 매체의 모든 기사를 종합뉴스와 경제 스포츠 연예 실시간 뉴스 등으로 다시 분류해 뉴스의 깊이와 속도도 동시에 경험하시게 됩니다.

코리아타임스M은 앞으로 더욱 다양한 컨텐츠와 편리한 기능으로 계속 발전시켜 나갈 것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마비켓 1.0(Utilitie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마비켓은 마비노기 마켓의 줄임말로 넥슨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 영웅전의 물품거래소 정보를 모바일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아이폰/아이팟터치용 프리앱입니다.

마비켓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속도가 빠릅니다. [WIFI망 1초][3G망 2~3초]
  • 단일글자/숫자 검색이 가능합니다. 예) 초, +1, 금,...
  • 자주 검색하는 품목을 인덱스화 했습니다. 예) 옷감, 가죽, 광석, 흔적, 퀘스트,...
  • 가로/세로 보기 [키보드가 커져서 검색시 편함]
  • 가격정보 1~2분마다 업데이트됨
  • 전체 가격정보 데이터 수신 100kb미만
  • 아이템 검색시 1kb미만
  • 마비켓 서버는 본섭과 동일하게 9:00~10:00 정검을 합니다. 본섭이 오픈되는 10시부터 다시 물품정보 업데이트를 하며 물품검색은 정검시간과 상관없이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 현재 25000명 정도를 견딜수 있는 서버를 준비했습니다. 인덱스 기능을 많이 사용해 주시면 서버에 부담을 적게 받습니다. ^^*
  • 업데이트시 참고할 버그리포트/건의 부탁드립니다. 아래 제 지원 블로그에 글 남겨주세요.

이 앱에 대한 저작권 및 소유권은 유홍선에게 있으며, 아이템 이미지 및 아이콘에 대한것은 넥슨에게 있습니다.

이미 넥슨에서 프리버전으로 배포시 이미지 및 아이콘 사용허가를 받은 상태 입니다.

문의: [email protected]
지원/버그리포트: http://blog.naver.com/icopy

관공서 정보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대한민국 관공서 정보입니다.

우리나라 국민이라면 무조건 다운로드!!!

우리나라 시.도청, 동.읍.면 주민센터, 세무서, 지방법원, 지방경찰청등의 전화번호(전화걸기), 홈페이지주소(바로가기), 주소(지도보기) 의 기능을 담았고, 기타 정보( 민사소송, 고소/고발, 소액재판, 각지역 축제정보) 를 포함하였습니다.

현재위치에서 가까운 관공서(3KM 이내)가 자동 검색되며, 또한 이름 및 주소로 관공서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정보에 대한 수정 요청 및 문의는 [email protected]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과천 도서관 열람실 좌석 현황 0.1(Education)[iTunes]

Price: Free, Version: 0.1

경기도립 과천 도서관 열람실 좌석 현황과 위치 정보를 보여 줍니다.
개인적으로 과천도서관을 자주 가는 편이라서, 별다른 가공없이 간단하게 만들어 보았습니다. :)
과천 도서관 자주 가시는 분 계시면 종종 같이 공부해요~~!!
전 영어 GRE랑 TOFEL 이랑 회화 위주로 공부중이에요~~!!

[email protected]

@itstedpark

p.s. Thanks for reading. and Have a nice one :)

imLucky imlucky_0_0_1(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Version: imlucky_0_0_1

본 어플리케이션은 멀티팟(http://www.multipotplus.com)의 운세 서비스를 아이팟 및 아이폰으로 옮긴 것으로써, 3G 및 wi-fi 환경에서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도록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정보를 입력한 후 오늘의 운세, 주간 운세, 데이트 운세, 사랑 운세를 조회할 수 있으며, 이 중 데이트 운세는 상대방의 정보를 함께 입력하셔야 조회 가능합니다.

비록 단순한 서비스지만 이용하시는 분들께서 한번씩 보시고 기분좋은 하루 보내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상입니다.

흡연관리기 1.0 1.0.9(Healthcare & Fitness)[iTunes]

Price: Free, Version: 1.0.9

현대인의 사회 구조상 모순으로 인해 금연을 할 수 없는 성인을 대상으로 효과적인 흡연 관리를 통하여궁극적으로는 금연에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기존의 9.0c 버젼의 문제점들을 해결하기 위해서 처음부터 다시 만들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업데이트 방식이 아니고 새롭게 "흡연관리기 1.0" 이라는 이름으로 앱스토어에 등록하게 되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흡연관리기 1.0" 나오기까지 많은 분들께서 성원을 해 주셨습니다. 정말 감사드리고 앞으로 더 발전시켜 금연까지 이르는 "흡연관리기 1.0"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1.0 기점의 주요 변화

  • 정확한 수치와 저장에 초점을 맞추어 오동작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 확장기능을 추가 할 수 있는 UI로 개선되었습니다.

1.0 이 후 추가 될 부분

  • 금연 신문이 게재 됩니다. 1.1 추가 예정
  • 금연 관련 지원단체 연락처 목록, 내 위치에서 가까운 금연 지원
    단체 찾기 (사용자께서 주신 아이디어) 1.2 추가 예정
  • 그래픽 차트의 다양화
  • 사용자 정보 기능을 통한 매일 매일 축적된 니코틴 및 타르량에 신체에 미치는 영향 (장기 프로젝트)

낙상알리미 1.0(Healthcare & Fitnes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 낙상이란?
    떨어지거나 넘어져서, 다치거나 상처 입는 것.
  • 낙상사고는 65세 이상 연령층의 심각한 사망원인이며, 85세 이상 연령층의 경우 낙상사고 희생자의 66%가 사망과 직결되는 등, 미보고사례를 감안하면, 실제 낙상사고 발생 수는 더 높을 것으로 추정되며, 흔하게 발생하기 쉬운 건강 위험 요소입니다. 생명과 연관된만큼 발빠른 응급대처가 매우 중요한 상해원인입니다.
  • 본 프로그램은, 고령자에게 낙상 사고가 발생했다고 판단되면, 미리 주소록에서 선택해놓은 비상연락처로 자동으로 전화를 걸어 응급상황에 빠르게 대처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따라서 고령자가 본 앱을 사용한다고 가정하였습니다.
  • 현재 버젼의 iPhone SDK에서는, 앱을 실행시킨 상태에서만 작동할 수 밖에없지만, 향후 iPhone OS 4.0이 릴리즈 되면 SMS와 SNS를 이용한 서비스추가와 앱을 켜두지 않고도 작동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또한 GPS는 실내에서는 정확한 위치를 찾지 못하므로, 실외에서 실행 할 때 정확한 위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 기타 여러 의견을 내주시면 기꺼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용 문의 및 버그 신고, 기능제안]
[email protected]

연애성향테스트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연애성향테스트는 성별, 혈액형별로 개인의 연애심리를 테스트합니다.

7개 문항에 답하면 개인별 연애심리와 성향을 파악해 줍니다.

아울러 결과에 따라 최적의 이상형을 찾아 줍니다.

위치기반 서비스를 통해 주변에 있는 이상형과 채팅 , SMS등을 통해 만날 수 있습니다.

이 테스트는 해석남녀로 유명한 이상일 박사가 감수했습니다.

이 테스트는 당신의 성공적인 연애를 지원합니다.

CryingNut 1.0.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인디팬이 기획한 월드컵 응원 애플리케이션 인디음악의중심 인디팬이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합니다~

일어나라 대한민국!! 크라잉넛과 함께!!
'일어나라 대한민국' 뮤직비디오, 뮤직비디오메이킹, 이미지갤러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특징]
중앙대학교 첨단영상대학원 김탁훈교수가 감독/제작한 클레이 에니메이션
크라잉넛 월드컵 응원가 '일어나라 대한민국'의 고화질 뮤직비디오 감상
크라잉넛의 이미지와 뮤직비디오 제작 갤러리

[메뉴안내]

  • Video
  • Photo
  • still
  • Making
  • Info

애플리케이션 기획/제작: 인디팬 www.indifan.com
애프리케이션 개발: 나비소프트 www.nabiesoft.com

TV Program 1.0(New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내 손의 스마트폰은 지금 TV가 뭐하고 있는지 언제나 알고 있다. 지상파, 케이블 가리지 않고 모든 프로그램을 끼고 있는 ‘TV야! 뭐하니’ 어플은 지상파 6 채널 , 케이블 215 채널 프로그램 방영시간을 알려준다. 놓치면 안되는 프로그램 이제 ‘TV야! 뭐하니’에게 물어보자.

관련 글타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