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연아와 트위터를"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이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FREE for Korean Apps

아이폰 무료 어플 FAQ

오늘은 총 18개의 어플을 소개하겠다. 먼저 소개할 어플은 반가워할 사람이 많다. 한글과 컴퓨터에서 나온 아래아 한글을 아이폰에서 볼 수 있는 어플이다. 꽤 오래 전에 노회찬 의원(@hcroh)님이 트윗을 통해 소개한 어플이다. 또 출시한지 조금 됐지만 출시했을 당시 앱 스토어에서 찾을 수가 없어서 소개하지 못했다. 사용해 보면 알 수 있지만 한컴에서 만든 어플답게 아래아 한글 파일을 아주 깔끔하게 볼 수 있다. 다만 이런 어플의 발표 보다는 HWP 형식의 공개가 더 급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1]이 든다.

두번째로 소개할 어플은 TwitPal이라는 국산 트위터 어플이다. 국산 트위터 어플로는 이미 파랑새가 있지만 TwitPal은 기본적인 트위터 서비스외에 트위터 한국 디렉토리와 같은 부가 서비스도 제공한다. 개인적으로 최고의 트위터 어플로 꼽는 것은 트윗레이터지만 영어 보다는 한글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나름 괜찮은 어플로 보여 소개한다. 지방선거은 6.2 지방 선거 일정과 후보자 정보를 볼 수 있는 어플이다. 얼마 전 소개한 후보자검색과 함께 사용하면 6.2 지방 선거에 대한 준비는 마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CPCR Drugs는 서울아산병원 응급의료센터에서 제공하는 전문 약물정보 어플이다. 일반인들에게 얼마나 유용할지는 알 수 없다. 블로그코리아는 블로그 메타 사이트 중 하나인 의 글을 아이폰에서 읽을 수 있는 어플이다. 신채호 조선상고사, 나도향 단편 소설, 윤동주 시집 산문집, 이효석 단편 소설, 김동인 단편 소설은 한국 근대 소설가, 시인, 역사가의 저술을 볼 수 있는 전자책이다. 역사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조선상고사 정도는 읽어 보기바란다.

웹툰보자는 네이버, 다음, 네이트, 야후에 올라오는 웹툰을 아이폰에서 볼 수 있는 어플이다. 질러쏭은 아이폰을 간이 노래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어플이다. 어플은 무료이며, 각종 반주와 가사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월 2000원의 사용료를 지불해야 한다. 월 2000원만 지불하면 아이폰을 노래방으로 바꿀 수 있다. 다음 카페는 말 그대로 다음 카페를 아이폰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어플이다. CGV 영화예매는 CGV에서 영화표를 예매할 수 있는 어플이다. CGV 사이트 자체가 아이폰에서 접근 가능하지만 CGV를 자주 사용하는 사람에게는 유용할 듯 싶다.

터치파이터는 아이폰(iPhone)의 범프 기능을 이용해서 서로 게임을 할 수 있는 어플이다. 아이폰을 가볍게 부딪쳐서 다양한 무기로 게임을 할 수 있다. 살길은로또뿐은 로또 당첨번호, 내 로또번호 관리, 로또번호 발생기, 1등 판매점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이다. NE Expression Finder는 설명은 영어로 되어 있지만 한글을 지원하는 어플로 상황에 적당한 표현을 찾을 수 있는 어플이다. Save Trees는 환경 개선 어플이다. CO2를 줄이기 위해 걷기를 강조한 어플이다.

마지막으로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를 읽고 팔로잉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한컴오피스 뷰어 아이폰에디션(Productivity)[iTunes]

Price: Free

한컴오피스 뷰어 아이폰에디션은 한글 2010 기반으로 설계가 되어 한글 97부터 2010까지 모든 문서를 볼 수 있도록 개발이 된 어플리케이션입니다. MS Office (PPT, DOC, XLS) 뿐만 아니라 jpeg, gif, tiff 외 추가 7종류의 각기 다른 그림파일과 avi, Mp3 등 각종 오디오, 비디오 파일 형식도 지원을 합니다. 단순 뷰어에 그치지 않고 e-mail 첨부 된 한글문서를 자체 개발한 i-Converter 와 연동하여 사용자의 메일 계정으로 읽을 수 있는 변환된 파일로 전송해줍니다.

TwitPal 1.0.0(Social Networking)[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Hotflag.com Inc. 에서 개발한 한글판 아이폰용 트위터 앱입니다.

특별기능 (Exclusive features)

  • 한글 트위터 사용자 디렉토리 (KoreanTweeters.com) 가 포함되어 있어 관심 분야별로 사용자들을 검색할수있고 연예인, 정치인, CEO 를 비롯한 여러분야의 전문인목록과 그들의 팔로어 순위를 볼수있습니다.
  • 한글로된 인기 단어 와 해쉬태그 (Trending Topics)

주요기능

  • 한글 검색
  • 다중 계정 (5개까지)
  • 사용자가 선택할수있는 배경화면
  • 쓰던글 저장하기
  • 자주쓰는 검색어 저장하기
  • 고급 검색
  • 사진 보내기
  • 트윗에 현제위치 GeoCode 넣기
  • 큰글씨체로 보기 (large and normal font size)
  • 기존의 RT 기능 지원
  • 앱 안에서 부가 기능 구매가능 (In-app purchase)

기타
초기 버전이지만 안정성, 속도, 기능에 심혈을 기우려 출시했습니다.
노티피케이션등 많은 추가 기능을 계발중입니다.

지방선거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6월 2일은 제 5회 전국동시지방 선거일입니다.

공명선거란 선거과정에서 선거법규가 지켜지고 유권자의 의사가 왜곡굴절됨이 없이 선거결과에 정확하게 반영되어 그 결과에 누구든지 승복할 수 있는 선거가 이루어지는 것을 말합니다. 불탈법선거의 폐해는 선거 당시에만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선거 후에도 정치/경제/사회/문화 등 전반에 걸쳐 광범위한 부작용을 초래하게 됩니다. 공명선거가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정당 후보자 등 선거관계자의 준법의지와 함께 유권자의 정치의식 개선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정당 후보자는 법을 지키는 가운데 정정당당하게 경쟁하고, 유권자는 선거에 적극 참여하여 정견, 정책 등을 고려하여 후보자를 선택하여야 공명선거가 실현될 것입니다.

“지방선거” 어플리케이션은 유권자들이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민주주의의 꽃은 선거입니다.
나와 가족을 위해 투표로 말하세요.

CPCR Drugs v1.0.20100430(Medical)[iTunes]

Price: Free, Version: v1.0.20100430

본 프로그램은 응급의료진들이 심폐소생술 중 신속하게 심폐소생술 처치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서울아산병원 응급의료센터 (http://er.amc.seoul.kr)에서 제공하는 전문적 정보를 교육 목적으로 개정하여 서울아산병원에서 제공하는 전문 약물정보입니다.

본 프로그램의 목적은 심폐소생술을 시행하는 의료진에게 각 알고리듬별 약물에 대한 정보를 심폐소생술 현장에서 정확히 제공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심폐소생술 약물정보는 2005년 ACLS (Advanced Cardiopulmonary Life Support) 권고안을 기본으로 하여, 서울아산병원 응급센터에서 실제 사용하는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약물사용시 주의사항, 부작용 등의 정보를 넣어 현장에서 도움이 되도록 구성하였습니다.

본 프로그램은 교육 목적으로 개발된 것으로 정보의 정확성이나 신뢰성에 대해 서울아산병원은 어떠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으며, 자료에 대한 정확성 및 신뢰성 여부는 전적으로 사용하는 개인의 판단에 달려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심폐소생술 환자에 대한 치료는 응급의료진의 지시에 따를 것을 강력히 권고합니다.

블로그코리아 1.0(New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블로고스피어에서 이슈가 되는 수많은 이야기들을 쉽고, 편리하게 볼 수 있는 앱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블로거들이 가장 관심있는 HOT스토리, 블로거들이 직접 만들어가는 블코채널을 통해 실시간 주요 이슈 및 관련 동영상을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습니다.

수많은 블로거들의 목소리를 담기 때문에, 훨씬 다양하고 생생한 이야기가 제공됩니다. 또한, 관심있는 블로그포스트를 트위터로 손쉽게 전송할 수 있도록, 트위터 연동기능을 제공하며, 아이폰이나 아이팟터치만 있으면, 시간과 공간의 제약없이 블로고스피어를 곁에 두고 생활할 수 있습니다.

  • HOT스토리: 실시간 인기태그에 맞는 블로그 포스트와 동영상을 편리하게 보여줍니다.
  • 이슈채널:블로거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블코채널과 블로그코리아 편집채널을 통해, 특정 사회 이슈에 대해 심층적으로 보여줍니다.
  • 구독채널: 관심있는 이슈채널은 각 채널 하단의 구독버튼을 이용하여, 구독채널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구독채널에서는 언제든지 편리하게 꺼내볼 수 있습니다. *검색: 블로그코리아에서 원하는 특정 검색 태그에 맞는 인기글을 보여줍니다.
  • 환경설정: 트위터 계정을 설정하고,검색 히스토리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신채호 조선상고사 - 한국근대문학 1.0(Book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신채호의 "상고사"로서 "조선상고사"라는 이름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신채호(申采浩, 1880년 12월 8일 ~ 1936년 2월 21일)
한국의 독립운동가이자 사학자이다. 본관은 고령, 호는 단재(丹齋)·일편단생(一片丹生)·단생(丹生)이다 필명은 금협산인·무애생·열혈생·한놈·검심·적심·연시몽인이며, 유맹원·박철·옥조숭·윤인원 등을 가명으로 사용하였다.

생애
1880년 12월 8일 충남 대덕군 산내면(현재 대전시 중구 어남동) 출생
1888년 《통감》을 해독하고 10세에 행시를 지었다.
1898년 성균관 입교, 독립협회 운동에 참여
1905년 성균관의 박사가 됨
1907년 신민회가입과 국채보상운동에 참여
1908년 '독사신론' 발표
1910년 칭다오로 망명했다가 러시아의 블라디보스토크로 감
1913년 신규식의 주선으로 상하이로 가서 김은식, 조소앙과 박달학원을 설립
1915년 조선사 집필 시작
1919년경, 북경에서 독립운동을 하던 중, 상하이로 가서 상해임시정부의 수립에 참여하였으나 이승만의 미국 위임통치 노선에 반대하여 북경으로 다시 돌아왔다. 이후 군사통일주비회의 소집을 위하여 노력하였다.
1922년 의열단의 행동강령 조선혁명선언을 기초 및 작성
1927년 신간회의 발기인으로 참여
1928년 무정부주의 동방연맹 국제위폐 사건에 연루되어 대만 기륭항에서 미리 대기하고 있던 일경에 의해 체포되어 여순감옥에 투옥. 죄수번호411
1930년 5월 대련법정에서 유가증권위조 및 동행사, 치안유지법위반 혐의로 10년형을 선고 받음.
1936년 2월 21일 여순감옥에서 뇌일혈로 옥사
1962년 건국훈장 대통령장이 추서되었다.
2009년 3월 1일, "왜놈이 만든 호적에 이름을 올릴 수 없다"며 스스로 무국적자가 된 지 97년 만에 가족등록부에 이름이 올라감으로써 국적을 회복하였다.

저서
《조선사론(朝鮮史論)》
《조선사연구초》
《조선상고사》
《조선상고문화사》
《조선혁명선언》
《이순신전》이순신 장군
《을지문덕전》을지문덕 장군
《최도통전》최영 장군
《이태리건국삼걸전(伊太利建國三傑傳)》13

작가 소개와 작품 소개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작자는 위키백과 "신채호" 항목의 역사를 참고해 주십시오.

나도향 단편 소설 - 한국 근대 문학 1.0(Book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나도향의 단편소설 묶음입니다.

물레방아,벙어리삼룡이,뽕,여이발사,옛날꿈은창백하여이다,지형근,행랑자식 7개 작품을 수록하고 있습니다.

3rd market dev 로 검색하시면 더 많은 책을 볼 수 있습니다. (계속 제작중입니다)

나도향 (羅稻香) (1902년 3월 30일 한성부 ~ 1926년 8월 26일)은 일제 강점기의 한국 소설가이다. 본명은 경손(慶孫)이며 필명은 빈(彬)이다.

서울에서 출생하였으며, 배재학당을 졸업하고 경성의학전문학교를 중퇴한 뒤 일본에 건너가 고학으로 공부하였다.
1922년 《백조》의 창간호에 소설 《젊은이의 시절》을 발표하여 문단에 등장하였다.
이상화, 현진건, 박종화 등과 함께 백조파라는 낭만파를 이루었다.
이듬해 동아일보에 장편 《환희》를 연재하여 19세의 소년 작가로 문단의 주목을 받게 된다.
이 때부터 작품 경향을 바꾸어 자연주의적 수법이 보이기 시작했으며, 1925년 《여명》 창간호에 《벙어리 삼룡이》를 발표하였는데, 한국 근대 문학사상 가장 우수한 단편 중의 하나로서 평가받고 있다.
그는 날카로운 필치로 많은 작품을 써서 천재 작가로 알려졌으나 폐병으로 인해 25세의 젊은 나이로 죽었다.

《물레방아》,《뽕》,《벙어리 삼룡이》,《별을 안거든 울지나 말걸》 등

작가 소개와 작품 소개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작자는 위키백과 "나도향" 항목의 역사를 참고해 주십시오.

윤동주 시집 산문집 - 한국 근대 문학 1.0(Book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윤동주의 시/산문 묶음입니다.

"하늘과 바람과 별과 시" 전체와 다른 시 6편, 산문 네 편을 수록하고 있습니다.

3rd market dev 로 검색하시면 더 많은 책을 볼 수 있습니다. (계속 제작중입니다)

윤동주(尹東柱, 1917년 12월 30일 ~ 1945년 2월 16일)는 대한민국의 독립운동가, 시인이다. 아호는 해환(海煥), 본관은 파평(坡平)이다.

생애
윤동주의 집안은 함경도에서 만주로 이주.
당시 북간도 간도성 화룡현 명동촌(지금의 지린 성 옌볜 조선족 자치주 룽징시 지산진)에서 아버지 윤영석과 어머니 김용 사이의 4남매 중 장남으로 태어났다. 명동소학교, 은진중학교를 거쳐 평양의 숭실중학교로 편입하였으나 신사참배 거부로 자퇴, 광명중학교 졸업 후 연세대학교의 전신인 연희전문학교에 입학.
연희전문학교 문과를 졸업하였다. 이 때에 틈틈이 썼던 시들 중 19편을 골라 시집 《하늘과 바람과 별과 시》를 내려 했으나 뜻을 이루지 못하였다.
일본으로 건너가 도쿄 릿쿄 대학(立教大学) 영문과에 입학하였고, 6개월 후에 교토 시 도시샤 대학 문학부로 전학.
귀향길에 오르기 전 사상범으로 일본 경찰에 체포되어 교토의 카모가와 경찰서에 구금. 이듬해 교토 지방 재판소에서 독립운동을 했다는 죄목으로 2년형을 언도받고 후쿠오카 형무소에 수감.
후쿠오카 형무소에서 옥사하여 그 해 3월 간도 용정에 유해가 묻힘. 그의 죽음은 일제말의 생체실험에 의한 것이라는 의문이 수차례 제기됨. 실제로 옥살이 중 윤동주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주사를 맞아왔다 함.

대표작
《하늘과 바람과 별과 시》

이효석 단편 소설 - 한국 근대 문학 1.0(Book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이효석의 단편소설 묶음입니다.

노령근해,도시와유령,돈,들,모밀꽃필무렵,분녀,산,성화,수탉,약령기,장미잠들다 11편을 수록하고 있습니다.

3rd market dev 로 검색하시면 더 많은 책을 볼 수 있습니다. (계속 제작중입니다)

이효석(李孝石, 1907년 2월 23일 ∼ 1942년 5월 25일)은 호는 가산(可山)이며, 강원 평창(平昌) 출생으로 한국의 대표적인 단편소설 작가이다.

생애
경성 제1고보(현 경기고등학교)를 거쳐 경성제국대학(현 서울대학교) 법문학부 영문과를 졸업하고, 1928년 《조선지광(朝鮮之光)》에 단편 《도시와 유령》이 발표됨으로써 동반자작가(同伴者作家)로 데뷔하였다.
계속해서 《행진곡(行進曲)》, 《기우(奇遇)》 등을 발표하면서 동반작가를 청산하고 구인회(九人會)에 참여, 《돈(豚)》, 《수탉》 등 향토색이 짙은 작품을 발표하였다.
1934년 평양 숭실전문학교 교수가 된 후 《산》, 《들》 등 자연과의 교감을 수필적인 필체로 유려하게 묘사한 작품들을 발표했다.
1936년에는 1930년대 조선 시골 사회를 아름답게 묘사한 《메밀꽃 필 무렵》을 발표하였다. 하지만, 정작 이효석의 삶은 시골과는 거리가 멀었다.
서양 영화를 즐겨 보았고, 서양에서 온 가수나 무용단의 공연을 보며 넋을 잃기도 했던 도시인의 삶이 그의 삶이었다.
그 후 서구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장미 병들다》, 동성애를 다룬 작품으로 평가받는《화분(花粉)》 등을 계속 발표하여 성(性) 본능과 개방을 추구한 새로운 작품 경향으로 주목을 끌기도 하였다.
당시 이태준·박태원 등과 더불어 대표적인 단편작가로 평가되었다.
1940년 부인 이경원과 차녀를 잃은 후 실의에 빠져 건강을 해치고 작품 활동을 활발하게 못하다가, 1942년 뇌척수막염으로 숨을 거두었다.
강원도 평창군 진부면에 모친의 유골과 합장했으나, 1972년 영동고속도로 건설공사로 인해 용평면의 고속도로 변으로 이장하였다.
그러나 1998년 영동고속도로 확장 공사로 인해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동화경모공원으로 이장하였다.

주요 작품
《도시와 유령》,《돈(豚)》,《수탉》,《장미 병들다》,《산》,《들》,《메밀꽃 필 무렵》,《화분(花粉)》,《행진곡(行進曲)》,《기우》

작가 소개와 작품 소개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작자는 위키백과 "이효석" 항목의 역사를 참고해 주십시오.

김동인 단편 소설 - 한국 근대 문학 1.0(Book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김동인의 단편소설 묶음입니다.

감자,광염소나타,광화사,김연실전,반역자,배따라기,붉은산,약한자의슬픔,태형 9개 작품을 수록하고 있습니다.

3rd market dev 로 검색하시면 더 많은 책을 볼 수 있습니다. (계속 제작중입니다)

김동인(金東仁, 일본식 이름: 金東文仁, 1900년 ~ 1951년)은 한국의 소설가이다. 호는 금동(琴童)·춘사(春士)이다.

현대적인 문체의 단편소설을 발표하여 한국 근대문학의 선구자로 꼽힌다.
평양의 갑부 가정에서 태어나 일찍부터 일본에 유학하여 수학했다. 1919년 〈약한 자의 슬픔〉을 발표해 등단하였고, 같은 해 창간된 순문예동인지 《창조》 동인으로 활동했다. 순문학과 예술지상주의를 내세우며 이광수의 계몽주의와는 다른 움직임을 보였고, 한국어에서 본래 발달하지 않았던 3인칭 대명사를 처음으로 쓰기 시작했다.
1920년대 후반부터 가세가 몰락하면서 대중소설에 손을 대기 시작했고, 일제 강점기 말기에는 중국 전선에 일본군 위문을 다녀와 이를 기록으로 남기는 등 친일 행적이 있다. 2002년 발표된 친일 문학인 42인 명단과 2008년 민족문제연구소가 선정한 친일인명사전 수록예정자 명단 문학 부문에 포함되었다. 친일 저작물 수는 소설 3편을 포함하여 총 9편이다.
대한민국의 정치인으로 한국 전쟁 때 납북된 김동원이 이복형이다.
김동인의 이름을 딴 동인문학상이 1955년 이후 매년 시상되고 있다.

〈배따라기〉, 〈감자〉,〈광화사〉,〈붉은 산〉,〈운현궁의 봄〉,〈광염소나타〉

작가 소개와 작품 소개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작자는 위키백과 "김동인" 항목의 역사를 참고해 주십시오.

웹툰보자 1.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웹툰보자

웹툰 좋아하세요?
여기 저기 좋아하는 웹툰을 이젠 한번에 보세요 ;)

  • "웹툰보자"는 인터넷 웹툰으로 바로가기를 제공합니다.
  • 제목별,포탈별,요일별 등으로 정렬하여 볼 수 있습니다.
  • 검색시 초성검색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 관심웹툰으로 설정하여 목록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버전을 지원하는 경우 모바일 페이지로 연결하고 그렇지 않은 경우 풀페이지로 자동 연결됩니다.
  • 설정파일을 추가하여 웹툰 사이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현재 지원되는 웹툰 설정파일 주소(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입니다.)
[2010-05-08]

  • 네이버 http://bit.ly/9n3WJn
  • 다음 http://bit.ly/aKbkd1
  • 네이트 http://bit.ly/db5bOu
  • 야후 http://bit.ly/a174Y4

문의사항
트위터 @hytgbn

첫 사용시 새로고침 버튼을 클릭하세요

Ziller Song(질러쏭) 1.0(Music)[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아이폰으로 즐기는 신나는 노래방 세상~ 질러쏭!
최신곡부터 트롯트까지... 질러노래방이 아이폰속에 그대로~~
이제 아이폰으로 원하는 노래를 마음껏 부르세요.
내가 부른 노래를 녹음하고 다른사람과 공유할 수도 있어요!
신나는 아이폰 노래방 질러쏭! 지금 바로 질러보세요!

[특징]

  • 국내 최고의 질러노래방이 그대로~ 2만여곡의 빵빵한 반주곡 탑재
  • 파격적인 가격! 월2000원의 저렴한 이용권으로 무제한 이용
  • 갖고 싶은 반주곡은 소장하자! 반주곡만 다운로드 가능(곡당 과금)
  • 인기,최신,장르,테마별로 입맛에 맞는 반주곡 제공
  • 손쉬운 반주곡 검색 제공
  • 내 노래를 아이폰으로 녹음 가능(아이팟은 외부마이크필요)
  • 내 노래를 쥬크박스로! 내 녹음곡을 듣기 가능
  • 내녹음곡을 질러웹에 업로드하고 공유 가능

※ 질러회원가입 및 이용권구매는 www.ziller.co.kr 에서 가능합니다.

다음 카페 - Daum Cafe 1.0.0(Social Networking)[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모든 이야기의 시작! Daum카페 어플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Daum카페 어플리케이션은 아이폰과 아이팟 터치를 통해 다양한 Daum카페 이야기들을 만나실 수 있 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어플리케이션에서만 확인하실 수 있는 새로운 기능들을 확인해 보세요.

특징
내 글에 어떤 댓글, 답글이 올라왔는지, 등업은 언제 되는지를 알려주는 알리미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내가 가입한 모든 카페 중 내가 자주가는 게시판만 모아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가 관심있는 글들은 따로 보관함에 모아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가 있는 현위치나 사진들을 첨부하여 카페에 글을 쓸 수 있습니다.
글쓰기 시 자동저장, 임시저장을 통해 보다 안전한 글쓰기를 할 수 있습니다.
등급에 맞는 게시판 옵션 설정을 통해 읽을 수 있는 게시판만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아이폰 운영체제 버전 3.1이상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Wi-Fi와 3G환경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문의사항은 Daum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GV 영화예매 1.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Version: 1.0

No.1 영화포털, CGV가 국내 멀티플랙스 영화관 최고의 예매서비스를 스마트폰에서도 시작합니다. 영화, 그 이상의 감동을 드리기 위한 CGV의 노력으로 어떤 영화 어플보다 나은 사용성을 위해 모바일에 최적화 하여 전국 CGV 영화관에서 상영중인 영화를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좌석을 직접 선택하여 예매할 수 있으며, 동영상 예고편, 스틸컷, 극장정보 등 영화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특징]

  • 매일 업데이트 되는 무비차트(예매율순, 별점순, 관람객순)로 편안하게 영화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내 주변의 CGV를 증강현실로 재미있게 찾아 드립니다.” 일일이 극장을 찾기가 불편하셨나요? CGV 어플리케이션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장점을 살려 주변정보 기능을 추가하여 내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CGV를 알려드립니다.
  • CGV 홈페이지 회원, 비회원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단, CGV 회원은 좀더 편리한 기능을 지원)
  • CGV 홈페이지 회원은 CGV 홈페이지와 연동되어 예매확인 및 취소가 가능하며, CGV 멤버십 포인트, 등록된 CGV 영화관람권, 기프트콘, 무비꼴라쥬패스카드 내역을 편리하게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예매시 결제는 신용카드, 휴대폰결제, CGV 포인트, CGV 영화관람권, 기프트콘, 무비꼴라쥬패스카드 로 가능합니다.
  • CGV의 다양한 영화정보인 동영상 예고편(Wi-Fi 접속시에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틸컷, 20자평, 별점 등도 제공합니다.

[꼭! 확인해 주세요]

  • Wi-Fi와 3G 환경에서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3G 이용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며, 동영상 서비스의 경우 이용이 제한됩니다.
  • 고객님의 다양한 의견과 관심을 아래로 전해주시면 좀더 나은 CGV 어플리케이션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CGV 고객센터(1544-1122), 트위터 : http://twitter.com/CJ_CGV

터치파이터 1.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아이폰을 가볍게 부딪쳐서 가위바위보 하듯 즐길 수 있는 [터치파이터]로 친구들과 어울리는 자리를 더욱 재미있게 만드세요.

무기를 선택하고, 터치파이터를 실행한 다른 아이폰과 부딪치면 승부를 가릴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폰을 흔들면 다시 도전 및 무기 선택이 가능합니다.

터치파이터는 범프를 활용하여 제작된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살길은로또뿐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아이폰, 아이포드터치용 로또 관리 App

이제 번거롭게 TV나 인터넷으로 구입한 로또 번호를 일일히 맞추어 볼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 간편하게 자신의 로또번호 관리와 당첨 확인을 한번에 터치하여 로또 대박을 확인하세요.

살길은로또뿐 주요 기능

  • 자체 서버와 백업 서버 운영
  • 실시간 당첨번호 조회 (이전 회차 포함)
  • 내가 구입한 로또번호 입력
  • 로또번호 랜덤생성 (버튼푸쉬, 흔들어서생성)
  • 내가 입력한 로또번호 당첨 조회
  • 1등 판매점위치 조회 (접속할때마다 갱신)
  • 역대 1등 당첨 판매점 지도 위치 조회

문의사항, 버그사항은 [email protected] 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이번 앱은 첫 앱이지만 계속 정진하여 쓸만하고 다양한 무료 앱을 통해 여러분의 아이폰 라이프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부족하지만 재미있게 즐기세요.

NE Expression Finder 1.0(Education)[iTunes]

Price: Free, Version: 1.0

The NE Expression Finder

■ "How would you say that in English?" If that's a question you often ask yourself, you need the NE Expression Finder!
■ This is a must-have tool for corporate staffers who often have to deal with overseas clients, businessmen, college students (especially those studying abroad), travelers who need real-life English expressions and need them now.

The NE Expression Finder lets you find the expression you're looking for by searching through examples that contain the English or Korean words you enter. The application lets you See the expression.
Send the expression to yourself or someone else.
Save the expression for later review.

  • Neungyule is a leader in English education in Korea and possesses a huge, outstanding corpus of English expressions and their equivalents in Korean. The expressions you look for are taken from this corpus.
  • You can search for a Korean expression to get the equivalent English or for an English expression to find the equivalent Korean.
  • You can conveniently send the expression by email or a tweet for easy retrieval and use later.
  • Here are some examples of the sorts of expressions you can search for in the NE Expression Finder: “반했어요”, “분위기”, “배짱”, “천생연분”, “눈치채다”, “제안서”, “사귀다”, “exactly,” “at ease,” “pay off”, etc.
    • Search by word or phrase, in Korean or English, and all the examples that contain your search item will be retrieved.
    • The examples containing the expressions you searched for are displayed in pairs of equivalent Korean and English sentences.
  1. When and why would I use this?

    • When conversing in English, writing something in English, or any time you need to know an English expression--doing your homework, studying conversation, conducting business, writing emails, writing to a pen pal, teaching students--the list could go on and on.
    • When you want to see more examples of how the words you've already studied are used.
    • When you want study idiomatic English more effectively: even when you don't know the exact expression, you can usually find what you want by searching for just a word or two that you can remember.
    • When you just happen to be curious about how you'd say something in English.
  2. How do I use the program? What does it include?

    • Enter a Korean or English word and all the examples that include it will be displayed.
    • The examples are retrieved from Neungyule Education's vast database of English-Korean equivalents.
    • Look through the search results and save those that you wish to review again later.
    • Email or tweet the saved results.
    • Use the random expression function to look over recommended expressions to save for study.

Save Trees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Save Trees는 여러분이 걷기를 통해서 CO2를 줄이고 환경을 지킬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최초의 환경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걷기는 CO2를 줄이는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인 나무를 심는 일을 가장 쉽게 실천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차를 타는 대신 하루에 30분씩 일주일동안 걸으면 CO2를 3kg 줄이는 효과를 가져옵니다.
이는 소나무 한그루를 심은 것과 같은 효과입니다.
Save Trees와 함께 환경 보호의 첫 걸음을 내딛는건 어떨까요?

기능

  • GPS를 이용해서 여러분이 걸어서 이동한 거리를 CO2 감소량, 나무 수, 소모열량 등으로 환산해서 보여줍니다.
  • 걷기 기록을 보관하고, 다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록을 토대로 현재까지 몇 그루의 나무를 지켰는지 보여줍니다.
  • 나무를 많이 지킬수록 우리 나라의 나무들을 갤러리에서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생활 속에서 CO2를 줄일 수 있는 실천 방안을 알려드립니다.

story-soft.com은 재밌는 이야기로 가득 찬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

관련 글타래


  1. HWP 형식 자체가 워낙 지저분해 공개하고 싶어도 공개할 수 없을 것이라는 의견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