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연아와 트위터를"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이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FREE for Korean Apps

아이폰 무료 어플 FAQ

오늘은 총 10개의 어플을 소개하겠다. 먼저 삼성증권은 말 그대로 삼성증권에서 제공하는 증권어플이다. 관심종목, 시세, 투자정보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직접 매매도 가능하다. 아이디비는 클라우드 서비스 기반의 웹하드인 아이디비를 사용할 수 있는 어플이다. 아이디비는 무료로 회원가입하면 5G의 웹하드를 제공하며 ActiveX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필요한 사람은 가입한 뒤 사용하기 바란다.

CatchPic은 이미지를 검색, 저장, 트위터로 전송할 수 있는 어플이다. 얼마나 유용할지는 미지수이다. 불고기브라더스는 홍보용 어플이다. 다만 아이폰 어플 출시 기념으로 쿠폰을 제공한다고 해서 소개한다. 똥강아지는 한번의 터치로 등록한 번호로 바로 전화를 걸 수 있는 단축번호 어플이다. 롯데시네마 모바일 예매시스템은 이름처럼 롯데 시네마에서 영화를 예매할 수 있는 어플이다. 영화를 자주 보는 사람에게 나름 유용할 듯 싶다.

Stop & Listen은 현대캐피탈의 음악 프로젝트이다. 이 어플은 Stop & Listen에 대한 설명과 피아니스트 지용의 앨범, 사진, 공연 일정등을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이다. Watercolor는 3GS 전용 어플로 사진을 수채화처럼 바꿔주는 어플이다. 알바 검색은 오케이알바에서 제공하는 최신 아르바이트 채용정보를 빠르게 검색할 수 있는 어플이다. 마지막으로 sfoon은 트위터, 유튜브와 같은 소셜 피드를 하나로 묶어서 볼 수 있는 어플이다.

마지막으로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삼성증권 1.0.1(Finance)[iTunes]

Price: Free, Version: 1.0.1

삼성증권 스마트폰 서비스는 실시간 시세 및 투자정보, 빠른 주문, 편리한 뱅킹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 주요 화면 ]

  1. 관심종목 : 20개 그룹, 그룹당 50개 종목 등록 가능 (홈페이지 관심종목과 연동.
  2. 시세 : 현재가, 호가/회원사/종목정보, 시간/일자별, 종목차트
  3. 투자정보 : 뉴스(공시 포함., 국내외 주요지수/금리/환율
  4. 트레이딩 : 주식 매도/매수/정정/취소, 체결조회
  5. 잔고/뱅킹 : 예수금/잔고, 거래내역, 은행이체, 이체결과조회

삼성증권 스마트폰 서비스는 향후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이디비 1.0(Productivity)[iTunes]

Price: Free, Version: 1.0

클라우드 웹하드 아이디비

아이디비는 여러분의 모든 디지털파일을 온라인상에 쉽고 빠르게 저장할 수 있게 해주며, 웹캐이빙을 통해 수백 수천의 다른 사람들에게 손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주요 특징
    동영상,사진,음악,문서 뷰어
    동영상 flv 변환 및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
    동영상 자막지원 (smi 등)
    동영상 아이폰 표준 mp4 변환
    문서(ppt,doc,xls,pdf,txt) 변환 및 미리보기
    사진 미리보기 및 촬영정보 제공
    mp3 음악 실시간 재생
    웸공유 및 파일 다운로드 제공
    GUEST 폴더 지원
    저장공간 및 트래픽 조정가능

  • 미리보기가 가능한 파일 포맷
    동영상 (avi, mov, mkv, k3g, tp, mpeg, mpg, mp4 등)
    이미지 (gif, jpg, bmp, png, psd, ai 등)
    문서 (doc, ppt, xls, pdf, txt 등)
    음악 (mp3)

  • 아이디비 이용안내
    PC에서 아이디비에 접속하시면 드라이브를 통해 파일 업로드/다운로드가 가능하며,
    계정 업그레이드 및 다양한 기능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 http://ideebee.com
    이용안내 : http://ideebee.com/cust/about.php
    고객센터 : http://ideebee.com/cust/

  • 지원 기종
    아이폰,아이팟터치 호환기종
    권장 사양 : iPhone OS 3.1 버전 이상

CatchPic 1.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캐치픽)catchpic으로 이미지를 검색하고 저장기능까지!!
그리고 공유하고 싶은 이미지는 트위터로 전송
팔로어(followers)와 함께 공유해요.
기능은 간단합니다.

기능

  • 네이버 검색을 통한 이미지 검색
  • 트위터 연동하여 메세지 보내기
  • 키워드 저장을 통한 커뮤니티 생성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많은 사용 부탁드립니다.

버그/문의 @catchpic

불고기브라더스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한국의 맛을 전세계에 알릴 수 있는 불고기브라더스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습니다.

아이폰 어플 런칭 기념으로 불고기 무료 쿠폰을 제공합니다.

증강현실을 이용해서 불고기브라더스, 철판&부대찌게, 카리부커피의 매장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신메뉴는 물론 진행중인 이벤트도 한 눈에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십시오.

단축번호 - 똥강아지 1.0(Utilitie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단축번호 앱은 단 한번의 터치만으로 자신이 등록한 번호로 바로 전화를 걸 수 있게 해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처음 앱을 실행하면 자신의 전화번호 부가 나옵니다. 원하시는 전화번호를 선택하면 그 다음부터는 그 앱은 그 번호로만 전화가 걸립니다.

단축번호 앱은 여러가지 아이콘 스킨으로 되어 있어 원하시는 스킨 앱으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본 스킨은 똥강아지type 입니다. 자신이 애칭으로 부르고 있는 분의 번호를 저장하신 후 바탕화면에 두고 바로 걸기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한번 설정한 번호를 바꿀 수가 없습니다. 바꾸기 위해서는 앱을 지우고 새로 다운 받으셔야합니다.

감사합니다.

롯데시네마 모바일 예매시스템 1.0.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시공간을 초월하는 예매 혁명!! 롯데시네마가 대한민국 영화 예매 문화를 선도합니다!

고객님께 언제나 행복한 기억을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롯데시네마가 스마트폰 예매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지금부터는 언제 어디서나 보고 싶은 영화를 예매하시고 롯데시네마를 찾아주세요!

[꼭 확인해주세요!!]

  • 롯데시네마 어플리케이션으로 예매를 하는 과정에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 데이터정액제 가입 여부와 남은 무료 데이터 통화량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Wi-Fi에 접속하셨을 경우엔 데이터 통화를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Wi-Fi 환경은 한국에서만 제공합니다.

[롯데시네마 어플리케이션! 이렇게 이용하세요!]

  1. 로그인
    롯데멤버스의 회원이신 고객님은 현재 사용 중인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2. 영화 예매

    • 예매 순서(영화부터, 영화관부터)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영화 및 영화관의 상세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좌석 선택이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 휴대폰 결제가 가능합니다. (휴대폰 결제 시 문자 메시지로 수신 된 인증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 결제가 완료되면 모바일 티켓이 저장 됩니다. 모바일 티켓은 상영 시간 10분 전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검표 데스크에 보여주시면 바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티켓 출력을 원하시는 고객님은 매표소나 티켓 판매기에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3. 마이시네마

    • 예매 및 취소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매 취소는 예매 내역이나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 롯데멤버스 카드를 등록하실 수 있으며 포인트 조회가 가능합니다.
    • 자주 가는 영화관을 설정하시면 예매하실 때 더욱 빠른 선택이 가능합니다.

롯데시네마 어플리케이션은 고객님의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조언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top & Listen 1.0(Music)[iTunes]

Price: Free, Version: 1.0

클래식과 아이폰이 만났다!!
현대캐피탈 Invitational STOP & LISTEN' !!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을 위한 잠깐의 여유와 휴식을 선사하는 음악 프로젝트입니다.

STOP & LISTEN 에 대한 설명과 피아니스트 지용의 싱글앨범 및 사진, 그리고 공연 일정 등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주요특징

  1. STOP & LISTEN 공연 일정 및 장소 실시간 지도검색 제공
  2. 피아니스트 지용 프로필 및 미공개 사진 제공
  3. 피아니스트 지용 싱글앨범 전곡 감상 및 2010년 스케줄 확인
  4. 현대캐피탈 Invitational BBC 심포니오케스트라 블로그 및 트위터 접속 가능

Watercolor 1.0(Photography)[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본 앱은 3GS 전용입니다.
Watercolor 어플리케이션은 사진 또는 이미지를 수채화 같은 비사실적 효과를 가지는 영상으로 변환시키는 기능을 제공한다.

알바 검색 1.0(Busines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아이폰 및 아이팟 터치에서 “OK알바”를 통한 최신 아르바이트 구인,취업정보 검색을 편하게 하세요!

최신 알바 채용정보 포탈 오케이알바(www.okalba.co.kr)에서 국내최초로 제공하는 “아르바이트 구인정보 검색 어플리케이션”은 “오케이알바”사이트에 등록된 최신 아르바이트 채용정보를 아이폰 및 아이팟 터치에서 쉽고 빠르게 검색하실수 있도록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해 개발되었습니다.

주요 기능 :
간편하고 빠른 최신 아르바이트 구인,취업 정보 검색
관심 아르바이트 구인 정보의 채용 담장자 직접 전화 연결
최근 검색어 저장
구인 상세 정보 미리보기

sfoon 1.0(Social Networking)[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스푼은 트위터, 미투, 플리커, 유튜브 등의 소셜 피드들을 하나로 묶어보고 쓸수 있는 개방형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입니다.
타임머신 기능을 이용해 가득쌓여있는 소셜 피드들의 타임라인을 편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대화 묶어보기기능을 지원하여 연속된 리플들의 원글과 답글 관계를 편리하게 파악할 수있습니다.

관련 글타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