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연아와 트위터를"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이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FREE for Korean Apps

오늘은 총 10개의 어플을 소개하겠다. delusion은 대학 영화 동아리에서 만든 신작 영화다. 보지 않아서 재미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영화에 관심이 많은 사람에게는 도움이 될 것 같아 소개한다. Diamond Sutra는 '금강경'이다. 불교 경전중 최고의 경전으로 꼽히는 경전이며, 한자, 한글, 영어 모두 지원한다. 따라서 불교신자라면 반가운 어플일 것 같다. 예스24는 인터넷 서점 예스24에서 책을 구매할 수 있는 어플이다. 아쉬지만 금감원의 삽질로 카드는 지원하지 않는 듯하다.

만져라! 차트는 무료지만 상당히 괜찮은 어플이다. 관심있는 주식을 등록해 주면 그림처럼 일봉, 주봉, 월봉의 봉차를 보여준다. MunjaMaru는 문자를 많이 사용하는 사람에게 유용한 어플이다. 기본적으로 어플을 실행하면 100건의 무료 문자를 준다. 또 문자마루에서 제공하는 광고를 보면 무료 문자를 충전해주는 문자와 광고가 결합된 어플이다. 월 300건의 문자도 다 사용하지 못하는 사람에게는 물론 불필요한 어플이다.

EssenTel은 정부, 단체, 기관의 전화번호를 제공하는 어플이다. 114의 사용도 여의치 않을 때 유용한 어플이라고 한다. 사다리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좋아하는 사다리 타기 어플이다. 지금까지 나온 사라디 어플 중 가장 낫다. 총 9명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참석자, 벌칙 역시 따로 설정할 수 있다. 두산베어스는 두산베어스 팬을 위한 어플이다. 두산 베어스의 경기정보, 선수정보등을 확인할 수 있다.

tvN은 케이블 TV인 tvN의 컨텐츠를 볼 수 있는 어플이다. 실시간 시청도 가능하며 이전에 올라온 방송도 볼 수 있다. 다만 모든 회차가 다 제공되는 것은 아닌 듯하다. 또 이렇게 케이블 TV이 어플이 계속 등장하다 보면 아이폰을 통해 모든 케이블 채널의 시청이 가능해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든다. ezAccountBooK은 설명은 한글로 되어 있지만 막상 한글은 지원하지 않는다. 이름처럼 각종 사이트의 계정을 관리할 수 있는 어플이다.

마지막으로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알림

참고로 현재 tvN의 링크가 동작하지 않는다. 정확한 이유는 모르겠지만 일단 앱 스토어에서 내려간 것으로 보인다. 어플의 문제인지 정확하지 않지만 나중에 다시 시도해도 링크가 동작하지 않는다면 포기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delusion 1.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대학 영화 동아리 아이의 2010년 단편 신작 delusion

기획: 강훈
스탭: 김태일, 김석
조연: 김태일
주연: 김환지, 권윤욱
특별출연: 김석

Diamond Sutra - 金剛經 1.0(Books)[iTunes]

Price: Free

Features - Chinese - Korean - English

The Buddhist text known around the world as the Diamond Sutra is a short Mahayana sutra of the Perfection of Wisdom genre, which teaches the practice of the avoidance of abiding in extremes of mental attachment. A copy of the Diamond Sutra, found among the Dunhuang manuscripts in the early 20th century, is, in the words of the British Library, "the earliest complete survival of a dated printed book."

The first translation of the Diamond Sutra into Chinese was done sometime around the beginning of the fifth century by the venerated and prolific translator Kumarajiva. The Kumarajiva translation has been particularly highly regarded over the centuries, and it is this version that appears on the 868 CE Dunhuang scroll.

The original Sanskrit title of the Diamond Sutra is the Vajracchedikā-prajñāpāramitā-sūtra (Devanagari: वज्रच्छेदिका प्रज्ञापारमितासूत्र). A fuller translation of the Sanskrit title would be the Diamond Cutter Perfection of Wisdom Sutra. Some common translations of this title into major Asian languages.

예스24 0.7b(Books)[iTunes]

Price: Free

대한민국 1등 인터넷서점 예스24 !
드디어 런칭 ! 예스24 어플리케이션 !
이제 아이폰 / 아이팟터치에서 YES24를 만난다.
예스24에서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도서정보, 상품정보를 아이폰/아이팟터치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예스24 어플리케이션은 예스24의 모든 도서 및 상품 검색이 가능하며, 오늘의 책, 베스트셀러, 추천도서 등의 메뉴가 제공됩니다. 또한 카트담기, 주문하기, 주문 및 배송조회 기능 등 www.yes24.com 과 동일한 기능 및 정보를 어플리케이션에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상품정보를 메일 및 트위터로 공유가 가능합니다.

이제 손안의 서점 YES24 어플리케이션에서 언제 어디서나 신속하고 편리하게 예스24를 이용해주세요.

YES24 어플리케이션은 아래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1. 도서 및 상품검색
  2. 오늘의 책, 베스트셀러, 추천도서
  3. 로그인, 카트담기, 주문/배송조회
  4. 결제페이지 연결로 상품구매 결제 가능
  5. 메일 및 트위터로 정보 공유 가능

만져라! 차트 1.0(Finance)[iTunes]

Price: Free

차트를 만지다, 만져라! 차트

만져라! 차트는 국내증권종목에 한하여 확대 및 스크롤이 가능한 형태로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기존의 정적인 차트(이미지)에서 한 층 진보한 만져라! 차트는 차트에 대한 사용자 경험을 극대화 시켜 줄 것입니다.

[주요기능]

  • 봉차트 확대 및 축소
  • 봉차트 스크롤
  • 최근검색종목관리
  • 일봉/주봉/월봉

다음 버전에서는 좀 더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여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개발사]
(주)퓨쳐위즈
www.futurewiz.co.kr
TEL : 02-6447-5858

MunjaMaru 1.0(Utilities)[iTunes]

Price: Free

※ 문자메시지를 맘껏 사용하는 커뮤니케이션 세상을 만들 수 없을까?
※ 할인, 쿠폰, 신상, 축제, 구인 등 나에게 꼭 필요하고, 활용 가능한 맞춤광고만 전달 받을 수 없을까?

※※※문자마루는 위의 고민으로 탄생했습니다. ※※※

※ 광고에 드는 비용을 광고를 보는 사용자에게 혜택으로 돌려주자!
※ 맞춤광고 시스템으로 꼭 필요한 유용 광고를 사용자에게 전달하자!
※ 무료문자를 찾아 다니는 번거로움을 없애자!
※ 회원가입 뿐 아니라 주민번호, 이름 등 내 개인 정보의 노출을 없애자!
※ 충전방식 NO, 광고 클릭하기등 수고로움을 없애자!
※ 푸시문자가 잘 전달되었을까? 불안한 마음을 떨치게 하자!

※※※ 문자마루는 이렇게 서비스합니다. ※※※

! 문자마루는 사용자의 성별, 지역, 나이를 폰에 설정해 두면, 문자마루가 시작될 때 맞춤광고 시스템에서 사용자에게 전달하는 유용한 광고를 선별해서 전송해 드립니다.
! 문자마루의 전용 서버 및 이동통신사를 통해 모든 핸드폰으로 완전 정확하게 문자가 전송됩니다.
! 아이팟터치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WI-FI,GPS가능한 최신OS에 한함)
! 화면에 표시되는 전송가능 문자는 접속시점에 보낼 수 있는 수량으로 다수 사용자의 이용량과 등록된 광고 수량에 따라 시/점/에/따/라/증/감/됩니다.

※※※ 광고하실 분들에게 ※※※

문자마루 광고는 성별, 지역, 나이를 기준으로 타겟광고를 실현한 시스템으로 광고주와 광고를 보시는 분들 서로에게 혜택을 주는 신개념 광고입니다.

'우리가게 주변 2KM 이내의 20대 여성 분에게 광고할 방법이 없을까?'

이런 고민을 하신다면 문자마루에 의뢰하세요, 광고주와 이용자가 모두 만족하는 광고시스템을 만나게 됩니다.

광고문의 : 02-2630-1500 (내선 110) / http://lodev.kr

※ 지속적인 소프트웨어 버전업 계획에 있으며 사용자 의견을 적극 수렴하겠습니다.
[email protected]

EssenTel 1.0(Utilities)[iTunes]

Price: Free

  • 인터넷 검색도 114 문의도 여의치 않을 때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는 필수전화번호부 EssenTel입니다.
  • 민원상담, 교통안내, 택배, 종합병원안내 등 18개 항목 아래 현대인이 생활하며 수시로 필요성을 느끼게 되는 500여 개의 필수전화번호를 모았습니다.
  • 편리하고 신속하게 필요한 전화번호를 찾게 되는 인터페이스에, 검색된 전화번호를 바로 연결할 수 있는 기능을 부여했습니다.

사다리 - bokbulboksadari 1.0.2(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최대 9명 까지 참여 가능한 사다리 게임입니다

동료들과 점심내기 미팅자리 등에서 재미있게 사용하세요

사다리의 일부분을 가려 끝까지 결과를 알수 없게 하는 cloud 기능과 저장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두산베어스 1.0(Sports)[iTunes]

Price: Free

역사와 전통에 빛나는 대한민국 최고의 프로야구단, 두산베어스!!
기다리고 기다리던 야구 시즌 개막에 맞춰 한국프로야구 최초로 시작하는 두산베어스 어플리케이션을 소개합니다.
이제 두산베어스의 소식을 iPhone 또는 iPod 터치에서 언제 어디서나 함께하세요!

두산베어스 파이팅!

★ 주요기능
▪ 경기정보 : 두산베어스의 경기일정, 중계안내 및 입장권안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경기일정을 확인하시고, ARS로 바로 예약하세요!
▪ 선수정보 : 최강! 두산베어스의 선수단을 소개합니다. 코칭스텝, 투수, 포수, 내야수, 외야수, 재활선수, 군입대선수, 명예선발투수, 응원단까지~!
▪ 베어스 갤러리 : 베어스 퍼즐게임 및 선수들의 생생한 갤러리까지 베어스와 함께 즐기세요.

기대하세요! 최강 두산베어스의 어플리케이션 Vol. 2가 여러분을 곧 찾아갑니다.

tvN 1.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tvN, 이젠 모바일에서도 즐기세요!

  • 주요기능

    • tvN에서 제공하는 최신 영상콘텐츠를 무료로 감상 할 수 있습니다.
    • 다시보기 와 미리보기 동영상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 tvN 한주간 방송 편성표를 제공합니다.
    • tvN 영상 컨텐츠 검색기능을 제공합니다.
    • 3G망 접속 알림 기능을 제공합니다.
  • tvN 서비스는 Wi-Fi 및 3G 통신환경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tvN 동영상 콘텐츠는 고화질 영상이므로 3G 접속의 경우 과다한 패킷 요금을 감안하시기 바랍니다.

ezAccountBooK 1.0(Utilities)[iTunes]

Price: Free

Account BooK이란?
여러개의 계정 정보를 관리해주는 어플.

설명
인터넷 문화가 발달하면서 사용자들은 사이트 계정을 여러개 소유하게 된다. 하지만 사용자들은 이 계정 정보를 다 기억해내지 못한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Account BooK 어플이 계정 관리를 도와준다.

관련 글타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