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연아와 트위터를"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이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FREE for Korean Apps

아이폰 무료 어플 FAQ

오늘은 총 3개의 어플을 소개하겠다. 이중 KoBus는 무료 어플이 아니다. 유료 어플이다. 평상시 2불, 출시 기념으로 1불에 할인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소개한다. 예전에 소개한 무료 어플 중 서울버스와 비슷한 어플로 보인다. 다만 이 어플은 전국의 버스까지 지원을 확대할 예정이다. 현재는 서울 버스만 지원하기 때문에 서울버스에 비해 큰 매력은 없어 보인다.

두번째로 소개하는 어플은 막걸리누보이다. 어플을 받아 실행해 보면 알겠지만 여러 종류의 막걸리를 소개하는 어플이다. 다만 내가 가장 즐겨먹는 서울 막걸리는 없다. 내용을 보면 알 수 있지만 서울 막걸리처럼 대중적인 막걸리를 소개하는 어플이 아니라 비교적 고급 막걸리를 소개하는 어플이다.

마지막으로 소개하는 어플은 Podgate이다. 예전에 소개한 AppSniper, PandoraBox, AppMiner, BargainBin과 비슷한 어플이다. 다만 차이는 어플에서 한글을 지원하며 구글 번역이기는 하지만 한글 번역문도 제공한다. 또 Podgate 사이트에서 측정한 어플 인기도도 알 수 있기 때문에 나름 대로 유용한 어플이다. 어플 이름을 보면 알 수 있지만 블로그에 올리는 로 시작된다.

마지막으로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KoBus 2.2(Navigation)[iTunes]

Price: $1.99 -> $0.99

2.2 출시 기념 Sale. 2월 7일까지 $1.99 -> $0.99

온라인 매뉴얼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cgyong.net/iphone/kobus/info.html

내가 탈 버스는 언제 오는거지?

버스를 기다리는데 지쳤나요? 환승 전 화장실에 갈 시간이 있는지 알고 싶으신가요? 이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언제 버스가 도착할 지 알 수 있습니다.

버스 도착 시각을 알아보려면 버스 번호와 정류장 번호가 필요합니다. 버스 번호를 먼저 검색하면 검색한 버스가 지나가는 정류장 목록이 나옵니다. 정류장 이름으로 먼저 검색하면 검색한 정류장에 지나가는 버스 번호 목록이 나옵니다. 이 두 가지를 결정하고 나면 버스 시각을 검색할 수 있고, 나중에 빠른 검색을 하기 위하여 즐겨찾기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한 번 검색한 기록은 프로그램을 종료했다가 네트워크가 되지 않는 지역에 가도 볼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도착시각검색을 위해 http://topis.seoul.go.kr/ 에서 제공하는 웹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따라서 서버 상태에 따라 정보를 이용하기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또한, 운행중인 버스가 없을 때는 아무런 정보가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전국 버스망을 포함하려고 2009년 7월 처음 출시했습니다만, 우여곡절 끝에 아직 서울 버스만 포함되어 있으며, 경기도 버스 등은 나중 버전에 포함될 예정입니다.

(저작권 공지) 본 프로그램에서 전달하는 모든 정보의 저작권은 Seoul TOPIS 에 귀속됩니다. KoBus 는 Seoul TOPIS 가 제공하는 웹 서비스를 표현하는 브라우저일 뿐이며, 본 프로그램의 구입 비용에는 Seoul TOPIS 가 제공하는 정보의 가격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막걸리누보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막걸리의 세계화

우리의 햅살로 빚은 막걸리 누보를 소개합니다.

막걸리전문콘텐츠集團 물불이 막걸리 세계화를 위해 2009년 9월부터 준비한 앱스토아용 막걸리누보 소개 프로그램입니다.

한국전체의 막걸리도가의 훌륭한 막걸리를 5000만 전세계 아이폰 유저들에게 알리기 위한 첫걸음 작품이고, 꾸준히 업데이트 해나갈 예정입니다.

포천, 전주, 경기도, 광주등 전국 막걸리 클러스터와 한식세계화의 정보와 메뉴, 대형음식점의 메뉴도 추후 소개할 예정입니다.

이미 와인은 앱용 소프트웨어는 너무나 다양하고 맥주 앱도 있으며, 일본사케 앱용은 이제 시작 단계에 있습니다.

사케와 우리의 청주는 주질에 상당한 격차가 있지만, 막걸리전문콘텐츠集團 물불이 앱상에서 "막걸리"만은 사케와의 격차를 벌려 나갈 것이다.

"막걸리는 디지탈이다!"

오늘만 무료 어플 - Podgate 1.0.0(Utilities)[iTunes]

Price: Free

완전 무료!
앱스토어에서 한시간,하루,일주일등 유료어플이 무료로 잠깐씩 어플들을 실시간으로 조회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팟게이트(podgate.com) 유저들의 피드백과 조회,다운로드 수,트위터 추천수를 통해 정말 유용한 어플들을 더욱 쉽게 찾으세요!

어플 검색 및 모바일 웹서비스 기능 추가등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버그나 제안은 podgate twitter로 알려주세요

  • 무료어플 실시간 업데이트
  • 모든 설명 한국어 번역
  • 일부 미국 앱스토어 계정필요
  • 인기순, 구매순 조회가능
  • 새로 올라오는 완전 무료 어플 실시간 조회가능
  • 핫이슈가 되는 어플 선정

관련 글타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