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연아와 트위터를"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이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FREE for Korean Apps

아이폰 무료 어플 FAQ

원래는 오늘만 무료 글을 올린 뒤 바로 올리려고 했던 글이다. 그러나 구룡포에 대게를 사러 바로 출발했기 때문에 올리지 못했다. 구룡포에서 맛있는 복밀탕을 먹고 대게에, 과메기까지 구입해서 무사히 복귀했다. 대게를 찌려면 짜투리 시간이 조금 남아 있기 때문에 아침에 올리지 못한 글을 지금 올리게 됐다. 대게 사진을 비롯한 염장 글은 시간이 되면 올리기로 하고 오늘은 총 4개의 어플을 소개하겠다.

먼저 한글공부는 무료 어플이 아니다. 고객사은으로 2불에서 1불로 가격을 인하했기 때문에 소개한다. NEWSWiRE는 연합뉴스와 비슷하게 뉴스를 공급하는 뉴스 공급사이다. 이 뉴스와이어에서 아이폰용으로 내놓은 어플이 NEWSWiRE이다. 기사의 양은 상당히 많으므로 뉴스 어플이 필요한 사람은 내려받기 바란다.

KorSearch는 다중 검색 브라우저이다. 아이폰(Safari)의 기본 어플인 사파리는 구글과 야후를 검색할 수 있다. 그러나 이 브라우저는 다음과 같은 포탈 사이트, 옥션같은 쇼핑몰, 인터넷 서점, 가격 비교 사이트를 한번의 검색어를 입력해서 검색할 수 있는 어플이다.

마지막으로 소개하는 포켓스타일일종의 쇼핑 도우미 어플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자신의 스타일을 지정해서 쇼핑을 할 수 있는 어플이다. 이외에 제휴 쇼핑몰을 통해 신상품에 대한 정보도 바로 받아 볼 수 있으며, 의류, 백, 구두, 악세사리등 다양한 카테고리가 준비되어 있다. 지름신을 영접하고 싶은 사람은 내려받기 바란다. 다만 지름신에 이어 꼭 파산신이 온다는 것도 잊지 말자.

또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한글공부 1.1(Education)[iTunes]

Price: $1.99 -> $0.99

고객사은 가격인하

한글공부와 함께 한글공부를 해보십시오. 여러분의 사랑스러운 자녀들과 한글 공부를 통해 재미있고 보람된 시간을 보내보십시오. 한글공부는 매우 예쁜 화면들을 통해 여러분의 자녀들이 쉽고 즐겁게 한글을 깨우칠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기능:

  • 어린이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뛰어난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 자음, 모음, 복자음, 복모음들을 단계별로 익힐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예문들이 제공됩니다.
  • 모든 한글은 읽기, 글자 쓰기 순서, 따라하기 등 유용한 기능들이 제공됩니다.
  • 글자 따라하기 기능을 통해서 자녀의 글솜씨를 아이폰 및 아이팟 터치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Global Total Entertainment IT Company
"DreamNaru Co., LTD"

NEWSWiRE 1.0(News)[iTunes]

Price: Free

뉴스와이어는 기업의 보도자료를 인터넷과 이메일, RSS를 통해 언론과 포털에 광범위하게 배포하는 서비스입니다. 기업이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에 보도자료를 올리면 뉴스와이어는 이를 산업 분야, 주제별, 지역별로 분류해 조선일보, 한국경제, MBC, 전자신문, 야후, 다음 등 50여개 주요 언론사와 포털에 배포합니다. 현재 국내 수천개 기업이 매일 수백개의 신상품 출시, 사업계획, 실적 발표, CEO 동정 등의 보도자료를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뉴스와이어는 아이폰을 사용하는 언론인과 기업 홍보담당자, 증권 애널리스트, 비즈니스맨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하는 보도자료를 속보로 받아볼 수 있도록 한 서비스입니다. 사용자는 경제, 금융, 부동산, 중화학, 자동차, 전자통신, 미디어, 유통, 생활, 건강과학, 교육, 문화연예, 레저, 정치, 정부 등 15개 산업분야 별로 보도자료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내 관심 분야 설정 기능도 갖고 있습니다. 15개 산업분야 가운데 내가 관심이 있는 3개의 분야를 설정하면 메인 화면에서 단 한번의 클릭으로 해당 산업 분야의 실시간 보도자료 속보를 볼 수 있습니다.

KorSearch 1.0(Utilities)[iTunes]

Price: Free

다중 검색 브라우저 입니다.

google 만 지원 하는 Safari 와는 달리, 네이버, 다음등의 포탈 사이트와 지마켓, 옥션같은 쇼핑몰 사이트, 인터넷 서점 사이트, 가격 비교 사이트에서 처음에 한번 입력한 키워드를 사용하여 검색 가능 합니다.

1.0 버전에서 지원하는 검색 사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네이버, 다음, 위키디피아, 파란, 구글, 야후, 네이트, 네이버 쇼핑, 지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다나와, 알라딘, 예스24

그럼 유용히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포켓스타일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포켓스타일은 최신의 스타일을 가장 빠르고 가장 쉽게 만나볼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PC를 켜지 않고 주머니속의 예쁜 아이폰을 통해 앞서가는 스타일을 편리하게 만나보세요. 이젠 이동중에도 화장실에서도 강의실에서도 침대위에서도 아무 부담없이 따끈따끈한 신상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모든 샵을 선택해서 다채로운 스타일을 찾아볼 수 있고 원하는 샵만 선택하여 개성을 추구하는 쇼핑을 할 수도 있습니다. 포켓스타일 웹사이트와 연동되는 위시리스트 기능을 이용해 선택해둔 상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관련 글타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