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연아와 트위터를"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이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FREE for Korean Apps

아이폰 무료 어플 FAQ

오늘 소개할 한글 무료 어플은 총4개이다. 그러나 오늘도 건질만한 프로그램은 없는 것 같다. 인생그래프는 평상시 1불에 판매되는 어플로 현재 무료로 제공된다. 자신의 이름을 입력하면 이름으로 인생 그래프를 만들어 주는 어플이다. 그러나 그래프에 대한 근거도 없고 설명도 없기 때문에 그리 유용하지는 않다. 간단히 이름으로 초년운, 중년운, 장년운, 말년운을 그래프로 보는 것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앱 스토어(App Store)에 등록되어 있는 어플 중 의외로 대리운전 어플이 많다. 아이폰용 인기 한글 어플들에서 소개한 대리운전 어플(i대리운전)도 있고 소개하지 않은 대리운전 어플도 있다. 대리운전APP도 현재의 위치를 기준으로 대리운전 업체를 연결해 주는 어플이다. 다른 대리운전 어플과는 달리 간단한 게임도 제공한다. 디스크펌프는 국내 웹하드용 아이폰 어플이다. 디스크펌프라는 사이트를 사용해 보지 않아 유용성은 모르겠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어플은 칼로리다우너이다. 오늘 올라온 어플 중 그나마 유용한 어플로 보인다. 설명을 보면 알 수 있지만 먹은 음식으로 칼로리를 계산하고 그 칼로리를 소모하기 위한 운동량을 알려 주는 어플이다. 또 이렇게 운동량을 체우면 이 결과를 트위터로 전송 웹에서도 운동량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해준다.

마지막으로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인생그래프 1.0.1(Entertainment)[iTunes]

Price: $0.99 -> Free

인생그래프는 자신의 이름을 통해 인생전체 그래프를 한눈으로 볼수있도록 해주는 Application입니다.

자신의 인생 그래프도 확인하시고 사랑하는 연인, 친한친구, 가족, 직장동료들의 인생 그래프도 확인하세요.

지인들과의 모임자리에서 인생그래프 Application으로 사람들의 주목과 관심을 끌어보세요!!

귀여운 인터페이스는 인생그래프 게임을 한층더 재미있게 해줍니다.

대리운전APP 1.00(Lifestyle)[iTunes]

Price: Free

'대리운전APP'은 각 지역에서 가장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하여 대리운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연결해 드립니다. 버튼하나로 대리운전을 호출할 수 있는 아이폰 만의 특권을 누리세요.

●Home : 중앙의 버튼을 실행하면 간편하게 해당 지역에 서비스가 가능한 대리운전 전문 업체에 연결됩니다. 음주 상태에서 사용하기 쉽도록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만들어졌으며, 불필요한 로딩이 없어 빠르게 대리운전을 호출할 수 있습니다.

●Game : 술자리 등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게임을 탑재하고 있어 대리운전 호출 이외의 용도로도 활용하세요.

●Map : 현재 위치를 모르실 경우, 지도에 표시되는 주소를 대리기사님께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Event : 대리운전업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 및 개선사항은 이메일 및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하여 의견 주시면 즉시 개선토록 하겠습니다◆◆

[email protected] http://www.JY-solution.com

디스크펌프 1.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Diskpump, the Korea's number one online contents market service, is now available in your iPhone. You can take a lots of information about new contents: Movie, Drama, Show Program.

Features:

  • Access to the latest contents in South Korea.
  • The Latest contents are updated immediately.
  • Access to all of images, stories in Contents.
  • Offer a coupon that you can watch the content.

Updates Plans:

  • Available to watch your contents in your Diskpump server by streaming.
  • Available to buy and watch the latest contents that you choose immediately.

CalorieDowner 1.0(Healthcare & Fitness)[iTunes]

Price: Free

칼로리다우너는 건강한 생활을 할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폰 유틸입니다.

이용안내

  1. 그 날 섭취한 음식의 칼로리를 검색합니다.
  2. 해당 음식을 선택한 후 줄넘기/만보기 등을 선택합니다.
  3. 줄넘기를 선택하신 경우 해당 칼로리를 소비하기 위해서, 몇 회의 줄넘기를 해야하는지 나타내줍니다.
  4. 시작버튼을 누른후 아이폰을 손에 쥔 채 줄넘기를 시작합니다.
  5. 목표횟수만큼 줄넘기를 하셨을 경우, 트위터로 운동한 내역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6. 운동 내역을 http://twitter.com/CalorieDowner로 기록되며 추후에 웹페이지에서 히스토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7. 만보기도 비슷한 방식으로 동작합니다.

기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글타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