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7 RC

예상대로 어제 Windows 7 RC판이 올라왔다. 따라서 Windows 7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면 영어, 독어, 일어, 스페인, 프랑스판을 32비트와 64비트에 따라 내려받을 수 있다. 또 이 과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RC 제품키까지 제공된다.

목차

Windows 7 RC

예상대로 어제 Windows 7 RC 판이 올라왔다. 따라서 Windows 7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면 영어, 독어, 일어, 스페인, 프랑스판을 32비트와 64비트에 따라 내려받을 수 있다. 또 이 과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RC 제품키까지 제공된다.


제품키와 내려받기

제품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내려받기 단추를 클릭하면 자바기반의 내려받기 프로그램을 설치한다. 한가지 주의할 것은 이 키는 내년 3월 2일에 만료된다.

그러나 이 과정에서 테스트를 위한 정보를 입력해야 하며 내려받기 위해 추가적으로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한다. 따라서 이런 과정 없이 Windows 7 RC 판을 내려받고 싶은 사람은 다음 링크에서 직접 내려받을 수 있다. 또 제품키도 Windows 7 엑티베이션 키 무료로 받기를 통해 마찬가지 방법으로 받을 수 있다. Gigaget과 같은 그리드 네트워크를 사용한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상당히 빠른 속도로 내려받을 수 있다.


기가젯의 원본, 썬더

그리드 네트웍을 사용하기 때문에 내려받는 속도가 7~8M 정도가 나온다. 따라서 상당히 빠른 속도로 내려받는 것이 가능하다. 참고로 공개된 ISO 이미지는 과거 토런트를 통해 공개된 이미지(7100)와 같은 이미지이다. 따라서 토런트로 받아 사용하고 있는 사람은 따로 내려받을 필요는 없다.

내려받기

32비트
64비트

이 글은 QAOS.com에 2009년 5월 7일에 올린 Windows 7 RC 직접 내려받기를 블로그에 올리는 것이다. QAOS.com에서 가져온 모든 글은 QAOS.com저작권(불펌 금지, 링크 허용)을 따른다.

관련 글타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