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일언론, 조선일보

적어도 다른 분야는 모르겠지만 조선일보가 일등인 분야가 적어도 세개는 있다. 친일매국, 독재찬양, 사실왜곡. 이 세 분야는 전세계 어떤 언론사도 따라오지 못할 정도로 조선일보가 독보적이다. 그런데 이런 친일매국에 앞장 선 조선일보는 자신들의 친일매국 행각을 단 한번도 공개적으로 사과한적이 없다. 오히려 '민족지'라며 독립기념관에 윤전기를 기부하는 만행까지 파렴치하게 저질렀다.

충일언론, 조선일보

적어도 다른 분야는 모르겠지만 가 일등인 분야가 적어도 세개는 있다. 친일매국, 독재찬양, 사실왜곡. 이 세 분야는 전세계 어떤 언론사도 따라오지 못할 정도로 조선일보가 독보적이다. 그런데 이런 친일매국에 앞장 선 조선일보는 자신들의 친일매국 행각을 단 한번도 공개적으로 사과한적이 없다. 오히려 '민족지'라며 독립기념관에 윤전기를 기부하는 만행까지 파렴치하게 저질렀다.

조선일보의 '친일매국' 행각은 조아세조선일보 사진으로 보는 역사를 보면 아주 자세하게 나온다. 아직까지 조선일보를 민족지로 알고 있는 사람이라면 꼭 한번 조선일보의 친일매국 행각을 확인해 보기 바란다. 또 조선일보 전사장 방응모씨가 일제시대에 친일매국을 위해 중기관총을 헌납했는 기록까지 있다.

조아세는 "조선일보 없는 아름다운 세상"을 줄인 말로 안티 조선운동을 계속하고 있는 시민 모임이다. '안티조선 달력', '백범 김구 노트' 등 각종 홍보물도 만든다. 최근에 나온 홍보물 중 과거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라는 안티조선 판넬은 조선일보의 친일매국과 독재찬양을 너무 잘 표현하고 있어서 이 글을 통해 소개할까 한다.

미래는 없다

과거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

'과거는 잊자'는 이명박 대통령의 말은 과거의 친일매국을 모두 덥자는 말과 같다. 과거의 일이 현재와 관련이 없고 과거의 잘못을 인정하고 참회했다면 그런 과거는 잊는 것이 맞다. 그러나 과거의 한일을 지금도 계속하고 있으며 자신의 친일매국 행각을 민족지로 포장한다면 절대 잊어서는 안되는 것이 바로 과거이다. 아울러 항상 뒤끝있게 행동하는 정부와 조중동에게는 역시 뒤끝있게 행동하는 것이 최선이다.

친일매국

독재찬양

사실왜곡

원래는 조아세에서 판넬용으로 제작한 것이라고 한다. 그러나 조아세에서는 이 그림을 찾을 수 없었다. 구글을 검색해서 찾아 보니 시민참여네트워크 국민의 힘에 올라와 있었다. 문제는 이 사이트는 과거에 바이러스에 감염된 듯 으로 접속하면 경고가 뜨기때문에 이미지를 내려받아 플리커에 올린 것이다. 따라서 원본은 안티조선 판넬 전시회에서 확인하기 바란다.

https://offree.net/uploads/Joase-Panel-25.gif

관련 글타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