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포 기준

초대권 배포는 다음 기준으로 진행하겠습니다. 1. 블로그를 운영 중인 분, 2. 제 블로그에 이전에 한번이라도 댓글을 다신 분, 3. 선착순 3분으로 하겠습니다. 초대권은 총 5장을 받았으며 초대권 한장은 QAOS.com에서 배포했습니다. 저는 사는 곳이 충주이기 때문에 참석이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받은 초대권 5장 중 네장을 블로그를 통해 배포하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세가지 조건에 해당되는 분은 비밀댓글로 초대권을 받을 전자우편 주소를 남겨 주시면 됩니다.

오픈소스 콘퍼런스

현재 초대권은 두장 남았습니다. 10일까지 조건에 맞는 분이 신청하지 않으면 조건에 맞지 않는 분께 초대권을 드립니다.

ZDNet Korea에서 주관하는 2009 Advance Computing Conference, "오픈소스" 최신기술 동향 및 산업전망 콘퍼런스" 초대권 3장을 배포합니다. 원래는 QAOS.com에 배포하기 위한 초대권입니다. 그러나 '오픈소스'에는 관심이 없으신 듯 초대권을 요청하는 분이 없어서 블로그를 통해 총 3개의 초대권을 배포할까 합니다. 날짜와 장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원래는 사전등록하더라도 일반인은 6만6천원, 학생은 3만3천원을 지불해야 하는 행사입니다. 그러나 이 초대권을 이용하면 무료로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초대권(시리얼 번호)은 전자우편으로 발송됩니다. 초대권을 받으시면 다음 주소에서 사전등록을 한 뒤 행사에 참여하면 됩니다. 주의할 것은 '사전등록하지 않으면 행사 당일 입장할 수 없다'는 점입니다..

[http://opensource.zdnet.co.kr/vip]

자세한 정보

행사 취지는 다음과 같으며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행사 홈페이지를 읽어 보면 됩니다.

  1. 오픈소스SW의 올바른 인식 제고, 인프라&비즈니스로서의 오픈소스SW 가치를 재조명하고,
  2. 기업관계자-개발자(수요) 관점에서의 혜택, 활용방안, 가이드, 기술적 이슈 등을 제시하며,
  3. 국내외 다양한 사례를 통한 오픈소스 기술의 신뢰성 및 도입효과에 대한 연구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프로그램 소개 페이지로 이동

초대권 배포는 다음 기준으로 진행하겠습니다. 1. 블로그를 운영 중인 분[1], 2. 제 블로그에 이전에 한번이라도 댓글을 다신 분[2], 3. 선착순 3분[3]으로 하겠습니다. 초대권은 총 5장을 받았으며 초대권 한장은 QAOS.com에서 배포했습니다. 저는 사는 곳이 이기 때문에 참석이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받은 초대권 5장 중 네장을 블로그를 통해 배포하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세가지 조건에 해당되는 분은 비밀댓글로 초대권을 받을 전자우편 주소를 남겨 주시면 됩니다.

또 사전등록한 뒤에 참석하기 힘드신 분은 참가자격을 다른 분께 양도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전등록한 분의 명함을 가지고 참석'하시면 됩니다. '국내의 열악한 오픈소스 환경을 개선'하고 '고비용 시대에 더 효과적인 오픈소스 개발'을 위해 참석이 가능한 분은 꼭 참석해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타래


  1. 참석한 뒤 관련글을 써야하는 제약조건은 없습니다. 그러나 아무래도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이라면 참석한 뒤 글을 올릴 가능성이 많기 때문에 정한 조건입니다. 
  2. 초대권을 위한 방문을 막기위한 조치입니다. 다른 뜻은 없습니다. 
  3. 가지고 있는 초대권이 총 3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