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의 대운하(疏通의 大運河)

이명박 대통령이 소통을 먹통으로 아는 이유는 아주 간단합니다. 뇌 구조가 잘못됐기 때문입니다. 즉 이명박 대통령의 뇌와 귀 사이에는 좋아하는 사람의 말만 여과해 주는 여과 장치가 있습니다. 소통의 대운하 프로젝트는 이명박 대통령의 뇌와 귀 사이에 있는 이 여과 장치를 제거하고 뇌와 귀를 잘 연결해서 원할한 의사 소통을 할 수 있도록 물길(핏길)을 여는 대공사입니다. 그러나 설치류의 단순한 뇌 구조를 볼 때 시기만 적적하다면 아주 쉬운 공사로 추정됩니다.

목차

한반도 대운하는 포기하고 대신에 이명박 대운하를 새로 시행하는 것입니다. 모르긴 몰라도 '이명박 대운하'를 시행하면 '지지율 70%'는 가능할 것으로 여겨집니다. 물론 '이명박 대운하'는 이명박이 이야기하는 한반도 대운하를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누에고치님이 말하는 이명박 대운하를 말합니다. 이명박 대운하는 4대강 살리기와 그 맥을 같이 합니다.

이명박 대운하

소통의 대운하(疏通의 大運河)
이명박 대통령이 소통을 먹통으로 아는 이유는 아주 간단합니다. 뇌 구조가 잘못됐기 때문입니다. 즉 이명박 대통령의 뇌와 귀 사이에는 좋아하는 사람의 말만 여과해 주는 여과 장치가 있습니다. 소통의 대운하 프로젝트는 이명박 대통령의 뇌와 귀 사이에 있는 이 여과 장치를 제거하고 뇌와 귀를 잘 연결해서 원할한 의사 소통을 할 수 있도록 물길(핏길)을 여는 대공사입니다. 그러나 설치류의 단순한 뇌 구조를 볼 때 시기만 적적하다면 아주 쉬운 공사로 추정됩니다.
안목의 대운하(眼目의 大運河)
이명박 대통령이 "강부자, 고소영 외에는 보지 못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시신경이 뇌로 연결된 것이 아니라 손으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즉, 이명박 대통령은 만져야지만 사람을 알아 봅니다. 따라서 자신이 아는 사람(강부자, 고소영)외에 다른 사람은 보이지 않는 것입니다. 이런 이명박 대통령의 시신경을 뇌로 연결해서 강부자, 고소영 이외에도 많은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려 주는 물길(핏길)을 여는 것이 이 프로젝트의 목적입니다. 역시 설치류의 단순한 뇌 구조를 생각할 이 역시 상당히 쉬운 공사로 추정됩니다.
양심의 대운하(良心의 大運河)
전과 14범, 부정, 부패와 비리의 판도라, BBK 주가조작 의혹, AIG 국부 유출 의혹, 상암동 건설비리 의혹, 도곡동 땅투기 의혹, 천호동 뉴타운 비리 의혹등의 의혹 덩어리. 이 모두 이명박 대통령을 표현하는 말입니다. 그러나 이명박 대통령은 자신의 이런 행동에 일말의 가책도 느끼지 못합니다. 그 이유 역시 간단합니다. 뇌에 도덕심을 관장하는 영역이 아예 삭제됐기 때문입니다. 어린 시절 일본에서 조센징이라는 놀림을 받으면서 커진 (조선에 대한) 증오심이 도덕심을 모두 삭제했기 때문이라는 설이 있습니다. 따라서 이 프로젝트는 이명박 대통령의 뇌에서 지워진 도덕심을 다시 심는 것입니다. 다만 설치류의 작은 뇌를 고려할 때 가장 난공사로 추정되는 공사입니다. 일각에서는 불가능하다는 이야기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불구의 간천하(不口의 乾川河)

마사지를 받을 때 못생긴 여자를 고르는게 좋다. 예쁜 여자는 이미 많은 남자들이.. 못생긴 여자는 자신을 골라준게 고마워 서비스가 좋다. 인생의 지혜라고 할 수 있다.
정우택: 옛날 같으면 관기라도 하나 넣어 드렸을 텐데..
이명박: 어제 온게 지사가 보낸거 아니었나?
돈없는 사람이 정치하는 시대는 지났다.
부실 교육의 핵심은 교육을 책임진 사람들이 모두 시골 출신이라는 데 있다.
내가 당선되면 주가 3000간다.
"선거 때 무슨 얘기를 못하나. 그렇지 않은가. 표가 나온다면 뭐든 얘기하는 것 아닌가. 세계 어느 나라든지"

모두 이명박 대통령이 한말입니다. 물론 이외에도 찾으면 정말 많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목적은 속칭 "찢어진 입"이라고 아무 말이나 내뱉는 이명박 대통령의 입을 꼬매 불구(不口)로 만드는 것이 그 목적입니다. 그래서 "말은 할때 가치있는 것이 아니라 침묵할 때 그 가치가 있다"는 평범한 사실을 알려 주는 것입니다. 이 공사 역시 설치류는 입을 열지 않고도 찍찍 거릴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난공사로 평가됩니다.

진짜 이명박을 닮은 설치류

좋은쥐 나쁜쥐 이상한쥐 보기라는 글을 보면 이명박 대통령과 정말 닮은 [이상한쥐]가 나옵니다. 이 글을 보면 다음과 같은 내용이 나옵니다.

(7) 한마리의 매우 강력한 우두머리(Queen)쥐는 절대적인 권력을 갖고, 방위 역할을 하는 병정 쥐, 식민지(Colony)노예 처럼 죽도록 굴만 파고 먹이만 구해와야 하는 일꾼 쥐 등으로 업무가 분담됩니다. 심지어 우두머리는 특정기간 암 쥐 들이 임신을 못하도록 통제 하기까지 한답니다. ㄷㄷㄷ

(8) 생각보다 오래 산답니다.

"생각보다 오래 산답니다."라는 내용에 기겁을 했지만 정말 이명박 대통령과 비슷한 쥐입니다. 다만 이 쥐 역시 이명박 대통령처럼 아주 심한 혐오감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심장이 튼튼한 분만 글을 읽어 보기 바랍니다.

남은 이야기

이 글은 누에고치님이 올린 4대강 정비 사업의 필요성의 확장 해설판입니다. '누에고치'님의 그림 한장이면 모든 것을 다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 이 그림에는 이명박의 영정 사진[1]과 뇌와 각종 부속물을 연결한 물길까지 나옵니다. 그러나 따로 해설서를 쓴 이유는 이명박 대통령의 영정 사진이 지나치게 혐오감을 주기 때문입니다. 히틀러가 한나라당 완장을 차고 이명박을 들고 있는 사진은 흑백에 사진의 크기도 작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 작은 사진에도 "말할 수 없는 혐오감을 느낀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명박 대통령의 영정 사진에 혐오감을 느끼는 분들을 위해 작은 해설서를 준비한 것입니다.

관련 글타래


  1. 진짜 영정 사진인지 아닌지는 저도 모릅니다. 다만 영정 사진처럼 나왔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