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폐쇄로 플래시 삭제 삭제
사용한 사진

이렇게 생겼다고 합니다. 이름은 강호동의 호, 김혜수의 수를 따서 '호수'라고 지었습니다. 아시안으로 설정해서 그런지 낮은 코에 피부색을 보면 정말 황인종 같습니다. 참고로 마우스를 올려 두면 마우스에 따라 시선을 움직이며 클릭하면 말도 합니다. 또 오른쪽 아래의 'See the Parents'를 클릭하면 사용된 얼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사진출처: 김혜수, 강호동]

과거 TV를 보면 특정 연예인의 사진을 합성해서 미래의 아이를 만드는 내용이 자주 나왔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RoutanBabymaker3000도 비슷한 사이트입니다. 알게된지는 꽤 됐지만 차일피일 미루다 오늘 소개하게되었습니다. 예전에 아이가 부모중 누구를 더 닮았는지 비교하는 사이트를 올린적이 있으므로 이미 아이가 있는 분은 엄마, 아빠 중 누구를 더 닮았을까?를 보시기 바랍니다. 사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엄마 사진을 올리고 얼굴 윤곽을 잡아준 뒤 다시 아빠 얼굴을 올리고 얼굴 윤곽을 잡아 주면 됩니다.

  1. RoutanBabymaker3000에 접속한 뒤 Get 'Started' 단추를 클릭합니다.
  2. 'Use my webcam'(웹캠 사용), 'Upload a photo'(업로드 사용), 'Search online'(온라인 검색)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저는 'Upload a photo'를 사용해서 내려받은 이미지를 올렸습니다.
  3. 줌 기능을 이용해서 사진을 확대한 뒤 십자선이 콧등에 오도록 맞춥니다. 그리고 다운메뉴를 클릭해서 East Asian을 선택한 뒤 체크 상자를 체크하고 'Continue' 단추를 클릭합니다.
  4. 눈, 코, 입, 볼, 턱에 정확하게 십자선이 표시되면 다시 'Continue' 단추를 클릭합니다.
  5. 지금까지는 엄마(MOM)의 사진을 올렸으므로 아빠(DAD) 사진에 대해서도 같은 과정을 반복합니다.
  6. 사진을 모두 업로드 했으면 'Make a Baby' 단추를 클릭하고 아이의 사진이 나타나면 'ANNOUNCE' 단추를 클릭합니다.
  7. 아이의 이름을 적고 적당한 옵션(Email, Print, JPG, Embed, Facebook)을 선택합니다. 저는 HTML에 삽입하기 위해 'Embed'를 선택했습니다.

아이만 보면 꼭 주어온 아이같습니다. 따라서 재미로 해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타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