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후

박시후는 쾌걸춘향을 통해 TV에 데뷰했다. 그러나 연기를 시작한 것은 10여년 전 대학로의 한 극단에서 였다고 한다. 충청도 부여에 살면서 휴학을 하고 상경, 스무 살때 무조건 오디션을 봤다고 한다. 그리고 "결혼합시다"와 "넌 어느 별에서 왔니"를 통해 대중적 입지를 굳히고, 2007년에 "완벽한 이웃을 만나는 법"에서 남자 주인공을 맡았다고 한다. [출처: 박시후│멜로배우, 사랑에 눈뜨다]

일지매가 만든 최대의 스타는 이준기가 아니라 박시후인 것 같다. 가 첫 드라마는 아니다. 그러나 일지매에서 맡은 역이 비중있고 상당히 인상적인 역이었기 때문이다. 그런 결과를 반영하듯 드라마와 CF에서 러브콜도 많다고 한다. 또 박시후가 인기가 있다 보니 요즘 잘나가는 세 남자 김성수-장근석-박시후, 모두 속옷 모델 출신!과 같은 기사도 보인다.

나도 일지매를 통해 박시후를 처음봤기 때문에 박시후를 신인으로 생각했다. 그런데 의외로 박시후는 쾌걸춘향, 넌 어느 별에서 왔니, 완벽한 이웃을 만나는 법 등에 출연했다고 한다. 다른 드라마는 보지 않은 드라마라 출연 여부는 알 수 없었다. 그러나 쾌걸춘향은 꽤 재미있게 빠지지 않고 본 드라마였다. 그러나 아무리 기억을 해봐도 '쾌걸춘향'에 나오는 박시후는 떠오르지 않았다.

결국 쾌걸춘향을 확인해 봤다. 2005년 5월 1월 4일 방영한 2회분에 나온다. 빨간 차를 타고 나타난 박시은. 몽룡과 잠시 이야기 하는 중 빨간색 승용차에서 차색깔과 비슷한 빨간색 티셔츠를 입고 나타난다. 대사는 딱 한마디. '일 끝나면 데리러 올께'가 전부다. 그리고 다시 빨간색 승용차를 타고 사라진다.

느닷없이 나타난 빨간색 승용차

차에서 내리는 박시은

그리고 차에서 내리는 박시후

박시은: 쫌 있다봐.
박시후: 일 끝나면 데리러 올께.

짤막한 대사 후 사라지는 박시후

박시후는 쾌걸춘향을 통해 TV에 데뷰했다. 그러나 연기를 시작한 것은 10여년 전 대학로의 한 극단에서 였다고 한다. 충청도 부여에 살면서 휴학을 하고 상경, 스무 살때 무조건 오디션을 봤다고 한다. 그리고 [결혼합시다]와 넌 어느 별에서 왔니를 통해 대중적 입지를 굳히고, 2007년에 완벽한 이웃을 만나는 법에서 남자 주인공을 맡았다고 한다. [출처: 박시후│멜로배우, 사랑에 눈뜨다]

박시후 사진 갤러리

[출처: 박시후 포터 갤러리]

관련 글타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