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블로그코리아 행사에 참여했을 때 일이다. 블로그코리아에서 기획하고 있는 서비스 중 이글루스렛츠리뷰와 비슷한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고 했다. 이글루스에 아이디가 있지만 이글루스를 거의 사용하지 않는 나로서는 렛츠리뷰라는 서비스가 어떤 서비스인지 몰랐다. 당시 의 설명에 따르면 레츠리뷰이글루스에서 업체와 연결, 블로거가 신제품을 미리 써 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였다.

오늘 이글루스를 방문했다가 우연히 iPod Touch 16G에 대한 리뷰가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 기간은 2008년 7월 15일부터 2008년 7월 29일까지로 오늘이 24일이니 이제 5일 정도 남은 셈이다. 총 두개가 걸려있고 오늘까지 신청한 사람은 2480명이니 7월 29일 마감까지는 약 4000명 정도가 신청할 것으로 여겨진다. 따라서 확률은 2000분의 1이지만 을 통해서라도 iPod Touch를 사용하고 싶은 블로거는 꼭 신청하기 바란다.

신청기간 : 2008.07.15 ~ 07.29 신청수량 : 2개

정말 정말 좋은 기기입니다.

  1. 위의 그림에서 'iPod Touch' 그림을 클릭한다.

  2. '상세화면'에서 다시 '외부블로거 신청하기' 단추를 클릭한다. 이글루스 블로거라면 '신청하기' 단추를 클릭하면 되지만 이글루스 블로거라면 따로 설명할 필요는 없는 듯 하다.

  3. 다음 정보를 모두 입력한 뒤 '신청하기' 단추를 클릭한다.

    신청자 한마디 생각나는데로 쓰면 된다.
    블로그 주소 가입형 블로그라면 티스토리, 야후, 네이버등에서 선택하면 되고 설치형 블로그라면 직접입력을 선택한 뒤 자기 블로그의 RSS 피드 주소를 입력한다.
    이름 자신의 실명을 입력한다. 그림은 예로 만든 것에 불과하다.
    이메일 주소 자신의 전자우편 주소를 입력한다.
    배송시 주소 우편번호찾기 단추를 클릭한 뒤 동을 검색하고 상세 주소를 추가한다.
  4.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나면 '복사하기' 단추를 클릭해서 코드를 복사한 뒤 자신의 블로그에 이 코드를 붙여넣고 글을 올리면 된다.

대충 2000분의 1의 확률이기 때문에 내가 될 가능성은 많지 않다. 이미 하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또 하나가 들어온다면 고민을 해야 하는 상황이다. 그러나 iPod Touch를 써보고 싶지만 총알 때문에 고민인 사람은 한번 시도해 보기 바란다. 경품은 분명 운이다. 그러나 이 운에도 노력이 따른다.

관련 글타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