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일이 있어서 사무실에 출근하지 못하고 계속 집에서 작업을 했다. 집에서 작업을 하다 보니 우엉맘이 무척 불편해 하고 작업 효율도 없는 것 같아 예정 보다 일찍 다시 출근을 하게됐다. 사무실에서 그동안 밀린 짐을 정리하다 보니 책상위에 못보던 물건이 하나 보였다. 포장을 보니 구글에서 보내온 국제 우편물이었다.

Gift에 체크가 되어있으며 Vlaue는 $20이다.

포장을 뜯으면 이런 속 포장이 보인다. 디자인은 허접하고 싸구려 같지만 메모리 카드를 보호하기에는 충분한 포장이었다.

속 포장의 뚜껑을 열면 그림과 같은 지갑과 카드형 USB 메모리가 들어있다. 가치가 $20라는 것에서 알 수 있듯이 지갑과 메모리 카드 모두 고급 스러워 보이지는 않았다. 예전에 구글 프로모션 세미나에서 받은 USB 메모리가 훨씬 고급스럽다.

안쪽에는 카드도 들어있다. 사람이 손수 쓴 카드는 아니지만 그림처럼 "2008년 새해에도 희망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라고 쓰여있다.

이 새해 선물이 어떤 사람들에게 발송된 것인지 알 수 없지만 생각지도 않은 선물이라 무척 반갑다. 사실 선물은 그 크기나 가치 보다 받는 사람에게 더 큰 기쁨을 준다.

알림

제 블로그에 좋은 글을 올려 주시는 mepay님께 이 구글 USB 메모리를 선물하고 싶습니다. 이 메모리는 구글에서 자체 제작한 메모리로 보이며 시중에서는 구할래야 구할 수 없는 희귀한 USB 메모리(?)로 보입니다. 필요하시면 댓글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타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