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이명박 괜찮을까?문국현 후보의 홈페이지에 김연수씨가 올린 글(그림)이다. 내용은 이명박씨가 지금까지 해온 막장 발언, 부정 부패그대로 적은 글로서 이명박이 왜 판도라의 상자인지를 밝힌 글이다. 이명박의 장점이 아니라 단점(부패상)을 밝힌 글이기는 하지만 모두 사실적시하고 있는 글이다.

그러나 이렇게 사실을 적시하는 글이라고 해도 선거법상 위반이라고 한다. 더우기 이 글을 작성한 김연수님은 선관위에 고발되셨다고 한다. 김연수님이 쓴 글은 나도 꼭 써보 싶은 글이었다. 지난 6월달 부터 작업을 했지만 기사 찾는 것이 힘들어 차일 피일 미루어온 글이었다.

그러나 내가 생각한 것과 거의 비슷한 글이 올라왔다. 그 글이 바로 김연수님께서 작성한 '대통령 이명박 괜찮을까'였다. 1~4편이 공개 되었고 얼마전 마지막 5편이 공개되었다. 다만 이글을 싫어하는 한나라당 알바에 의해 이글도 빠르게 삭제되고 있는 것 같다. 따라서 이번 글에는 대통령 이명박 괜찮을까 중 마지막인 5편 '못다한 이야기를 공개'한다. 어제 올블로그공개된 것 같은데 오늘은 역시 접근할 수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알림

선관위의 삭제 요청에 따라 직접적인 링크는 삭제합니다. 대통령 이명박, 괜찮을까를 읽고 싶은 분은 다음 절차를 따르시기 바랍니다.

  1. 구글에서 대통령 이명박, 괜찮을까 찾기를 클릭
  2. '첫번째 링크(zombiepower - 대통령 이명박, 괜찮을까?)'를 클릭

또는 대통령 이명박, 괜찮을까?를 클릭한 뒤 원하는 내용을 봐도 됩니다.

관련 글타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