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마다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이 다르다. 나 역시 일본 애니메이션에 익숙한 탓인지 미국 애니메이션은 그리 좋아하지 않는다. 내가 좋아하지 않는 미국 애니메이션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중 하나는 심슨 가족이다. 일단 그림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 따라서 심슨 가족을 애니메이션으로 본 것은 정말 몇번 안되는 것 같다.

그런데 의외로 내가 싫어하는 애니메이션이지만 외국에서는 인기가 상당한 것 같다. 따라서 심슨에 관련된 상품도 많고 웹사이트도 많은 것 같다. 에도 유행이 있는데 요즘은 자신의 한자 이름으로 뇌구조를 분석하는 것이 유행이다. 지난달 이맘때 쯤으로 기억하는데 당시 유행하던 것은 자신의 사진으로 심슨 가족을 만드는 것이었다.

  1. SimpsonizeME 사이트[1]에 접속한다.

  2. 'SIMPSONIZE YOURSELF' 단추를 클릭하고 'UPLOAD PHOTO' 단추를 클릭해서 사진을 업로드한다.

  3. 나이, 스타일 등을 적당히 'SIMPSONIZE ME' 단추를 클릭한다. 'SIMPSONIZE ME' 단추는 옵션을 선택하고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나타난다.

  4. 업로드한 사진이 나타나면 다시 'Simpsonize ME!' 단추를 클릭한다.

  5. 얼굴(FACE), 머리 형식(Hairstyles)등을 선택한 뒤 'Clog a Firend's Inbox' 단추를 클릭한다.

  6. 적색의 좌우 화살표를 클릭해서 적당한 배경을 선택한다.

  7. 'EMAIL IT', 'EXPORT', 'CUSTOM GEAR'을 눌러 적당히 처리한다. EXPORT는 이미지로 내려받을 수 있게 해주며 CUSTOM GEAR는 머그 컵이나 티셔츠에 사진으로 만든 심슨 가족을 인쇄해 준다.

저장한 심슨 가족 이미지

저장한 버디 아이콘

다예 사진

다예 심슨

관련 글타래


  1. 사이트가 사라져서 링크를 제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