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도아님
에드센스로 수익을 낸다고 하시는데 저는 도통 이페이지에서 광고를 찾을수가 없네요^^;
광고를 어디에 숨겨놓으셨는지 궁금합니다
에드센스로 수익을 낸다고 하시는데 저는 도통 이페이지에서 광고를 찾을수가 없네요^^;
광고를 어디에 숨겨놓으셨는지 궁금합니다
도아 DEL
(2007/04/05 14:51)제가 광고를 잘 숨겨 놓았지만 찾지 못할 정도는 아닙니다. 글을 보면 오른쪽에 있는 파란색 링크와 답글을 달 때 바로 위해 나타나는 링크가 광고 입니다.
-_-; 흠 저도 전화통화를 하고 싶은데 제 최적화보고서에 전화번호같은 건 없더군요...; 전화번호까지 딸 정도의 최적화보고서는 수익이 높으신 분들만 받을 수 있는건가봅니다...;
도아 DEL
(2007/04/06 09:35)아마 예전에 행사로 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지금도 하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도아 DEL
(2007/04/06 09:51)기분 나쁘지는 않습니다. 제글을 읽고 소감을 얘기한 것을 두고 기분이 나쁘다면 저는 항상 기분 나쁜 삶을 살 수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b]애드센스 앞에 순천향병원이 들어간 것은 제가 글을 푸는 방법[/b]입니다. 다른 글을 읽어 보면 알 수 있지만 전혀 관련없는 주제로 글을 시작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다만 [b]순천향 병원은 의도적으로 집어 넣은 것[/b]입니다. 그 이유는 사건의 성격이 성격이고 제가 이전에 쓴 [url=http://offree.net/entry/플톡을-탈퇴하며]글[/url]에서도 알 수 있듯이 [b]인간은 무한 구속장의 마코프 프로세싱을 하며, 따라서 이전 사건과 완전히 자유로울 수 없기 때문[/b]이다.
아마 껄끄럽게 느껴지시는 것은 [b]비화된 사건으로 사용자를 끌어 들일 목적[/b]에서 쓴 것으로 보신 것 같습니다. 그러나 저는 제목 부터 낚시성 제목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url=http://loser.miniwini.com/wp/archives/1571]루저[/url]님의 글에서 처럼 [url=http://offree.net/entry/AdClix에-놀란-AdSense]AdClix에 놀란 AdSense[/url] 정도도 재미있는 제목으로 보는 것은 그런 이유 때문입니다.
아울러 사용자를 끌어들일 목적이라면 [b]본문에 삽입하는 것보다는 태그에 넣는 것이 훨씬 효과적[/b]입니다. [url=http://gaver.org/254]자신의 의도를 감출 수 있고 메타 사이트 메인에 오를 수있기 때문[/url]입니다.
(2007/04/05 13:19)
최적화 도움말을 말씀하시는 건 아닐꺼고.
전 로그인해서 아무리 찾아보아도 보이지 않네요.
최적화 보고서가 도아님처럼 전화로 최적화 요청을 한 후에 그 결과를 보여주는 건가요?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