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당첨 - 필립스 홈씨어터 HTS5310S
원어데이
내가 좋아하는 쇼핑몰이 있다. 바로 '원어데이'다. '원어데이'를 좋아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이다. 먼저 '가격이 착하다'. 실제 원어데이에서 물건을 구입해 보면 알 수 있지만 인터넷 최저가 보다 턱없이 싼 가격에 물건이 올라오는 때가 종종있다. 기능적으로 뛰어난 전자 사전은 아니지만
주의사항에 보면 다음과 같은 문구가 있다.
같은 상품에 중복 당첨된 경우 차후 당첨 기회는 자동 취소 됩니다.
즉 이전에 1~3위에 올랐던 사람이 있다면 당근 당첨에서 제외된다는 뜻이다.
1위에서 3위에 오른 사람중 이전에 1위에서 3위에 오른 사람을 확인해 보니 두 사람이 있었다. 이 두 사람을 빼면 3위가 될 가능성이 있어서 오늘 확인해 보니 역시 내 ID가 3위에 랭크되어 있었다.
10만점으로 3위에 드는 것은 택도 없는 일이다. 원어데이는 어제까지는 물건을 판매하지 않았고 오늘부터 물건 판매를 시작했는데 1위는 벌써 13만점이 넘는다. 나는 5만점으로 3위지만 내일이면 이 순위는 바로 바뀔 것으로 보인다.
한가지 궁금한 것은 '원어데이의 이벤트 페이지에는 제세 공과금은 각자 부담하는 것'으로 되어 있었다. 그러나 '공지를 보면 제세 공과금은 원어데이에서 부담하며, 배송비만 당첨자가 무는 것'으로 되어 있었다. 어떤 것이 사실인지는 경품을 받아봐야 알 수 있지만 아무튼 세상에 태어나 가장 큰 금액의 경품에 당첨된 것 같다.
마지막으로 오늘 처음알았지만 제품발송은 당첨 발표후 2주후에 일괄 배송된다고 한다. 조금 많이 기다려야 할 것 같다. 당첨된 필립스 홈씨어터 HTS5310은 에뉴리 최저가가 28'0000원인 제품으로 자세한 정보는 원하는 모든 것을 보고 듣고 즐기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만 포인트도 1위를 하다가 10만 포인트로 5위로 떨어진 것을 보고 실망을 조금했다. 그러나 어차피 집이 좋아 홈씨어터는 별 필요가 없는 상황이었다. 그런데 1~3위의 두 사람이 경품 중복 당첨으로 빠지고 막상 3위로 홈씨어터를 받게되고 보니 이제 이 홈씨어터를 어떻게 처리해야할 지 난감해졌다. 원래 시집간 처제에게 순금을 해주기로 했는데 순금대신 홈씨어터를 주겠다고 할 수도 없고...
관련 글타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