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가촌 칡냉면


대가촌 냉면

포장을 뜯어 보니 gomdori님 얘기처럼 포장 상태가 상당히 좋았고 오후 6시가 지난 시간에 냉면을 받았지만 육수가 아직도 시원했다. 최소한 만 24시간은 버틸 수 있을 정도로 포장을 해서 보낸 것 같았다. 내용물은 칡냉면 10개가 함께 포장되었 있었다. 함께 포장되어있지만 뭉처 있는 것은 아니고 용기별로 나누어 함께 포장되어 있다. 냉면 육수 10개. 양념장 1개. 양념 김치 1개. 강겨자 10개.

목차

맛있는 냉면

지금까지 먹어본 냉면 중 맛있는 냉면은 많지 않았다. 다른 사람이 맛있다고 해서 가보면 냉면 맛은 거기서 거기였다. 메밀도 비슷했다. 메밀도 맛있는 집은 거의 없었지만 칡냉면

해든나라 칡냉면이라고 되어 있다. 10개가 하나의 포장에 담겨 있으며, 통채로 냉동 보관해도 큰 문제는 없다. 한 40초 정도 삶으면 먹기 적당하게 삶아진다. 다만 먹기 전에 찬물로 치대고 꽤 깨끗하게 씻어 주어야 한다.

안쪽 포장

안쪽을 보면 알 수 있지만 개별 포장이 되어 있는 것과 큰 차이는 없다. 그러나 공간의 활용을 생각하면 작은 봉지로 낱개 포장을 한 뒤 보관하는 것이 좋다.

맛?

앞에서 얘기했듯이 맛있는 냉면집을 찾는 것은 정말 힘들다. 대가촌 냉면 역시 아주 맛있다고 할 수는 없다. 그러나 어줍잖은 식당에서 나오는 냉면 보다는 맛있다. 아울러 가격이 싸다. 옥션에서 판매되고 있는 가격이 1'1500원 이고 택배비가 3000원이며 10인분이 오기때문에 1인분 당 가격은 배송비를 포함해서 1450원인 셈이다. 면은 끓는 물에 30~40초만 넣었다 빼면 되기 때문에 조리도 아주 간단하다.

(사진은 나중에 추가하겠습니다).

관련 글타래

Powered by Textc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