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향은 한모당이 아니지만... 손모씨 나오면 솔직히 제가 찍어 주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손모씨가 한모당 나오고 나서 찍어줄 사람이 없어졌습니다.
박모씨가 나온다면 어느정도 다 검증이 되었기에 불안하기는 했습니다. 그나마 실수는 안하지 않습니까?
근데 이모씨가 나온다면... 반드시 한모당은 필패 합니다. 입 열면 사고치는데 어떻게 실패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
근데 이모씨가 나오면 찍을 사람이 너무 많아서 문제입니다. 이유는 그 하나입니다.
그렇기에 이민 갈 이유는 없습니다... ^^;
문제는 이모씨가 나오는 바람에 찍어줄 사람이 너무 많아 표가 분산 된다면...
그때는 진짜 이민 고려 하렵니다. ㅜㅠ;;;
문득 지난 대선때던가.. 원정출산 때던가.. "잘 가시오. 덕분에 우리나라 살기 좋아지겠소." 라던 말이 떠돌던 것이 생각납니다. 그런데 그렇게 사람들 다 내보내고 과연 살기 좋아질지 의문입니다.(도움 안되는 사람들 내보내는 거야 괜찮지만, 도움되는 사람들까지 내보내면.. -_-; )
도아님 말씀처럼 여권후보가 절실하군요.
금일(혹은 전일) 청와대 블로그에서 대통령이 미는(?) 후보는 없다라는 해명글이 올라왔던데..
선거때마다 죽이되든 밥이되든 투표는 해야한다라는 주장으로 늘 주변을 설득시키고 다녔는데, 이번은 제 자신이 기권표를 던지게 될지도 모르겠다라는 불길한 생각이 듭니다. 대선까지 이제 반년밖에 안남았는데..
제 전공이 도시공학 인데요^^*
이명박 시장은 위에 미르님이 쓰신것처럼
건설업쪽에 워낙에 신경을 많이 쓰는 사람이고
또 도아님 쓰신것처럼 불도저 같은 사람인 반면
제 전공은 도시를 차근차근 계획하고
세세하게 관리하는쪽이라서 성질이 정 반대인지라^^;;
맘에 안드는 꼴도 많이 보게될거 같고
또 이명박시장 방식 탓에 피곤해질꺼 같습니다 >,.<
[quote]이민만은 재고하시지요. ^ ^;; [/quote]
농담이라는 것은 아실 것 같습니다.
[quote]그런데 논평 가치 없는 댓글에 대해 굳이 친절을 발휘할 필요가 있는걸까 싶습니다.
가끔씩 느끼는 거지만.. 무책임하고, 최소한의 존중형식을 보여주지 못하는 댓글에 대해..
도아님께서 너무 친절한 것은 아닐까.. 생각하곤 해요.[/quote]
운영 원칙입니다. 지우거나 달거나. 따라서 지울 생각이 없으면 답글을 보통 달아줍니다.
가끔 보면 포스팅 질이 저질일때가 있더군요.
자신의 블로그 지만, 공개된 곳이기 때문에 얼마든지 왜곡되게 보여질수도 있고요.
농담이라지만 좀 과하신것 부분인것 같아요.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신념이나 생각을 강요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적어도 이유라도 기재를 하시는게 오해의 차를 줄일수 있겠죠.
거부반응이 나오는 코멘트들을 보면, 3자 입장에서 이해가는 때도 있거든요.
낚시성 포스팅으로 광고수입올리시는것도 뭐 능력이겠지만요.
낚시질 열심히 하세요.
[quote]가끔 보면 포스팅 질이 저질일때가 있더군요.[/quote]
가끔이 아니라 항상이겠죠. 색안경을 쓰고 보는데 다른 색이 보인다는 것이 이상하니까. 그리고 중요한 것은 글에는 품질이 없습니다. 읽는 사람의 품질이 바로 글의 품질입니다. 저질스런 사람이 저질 스런 글을 읽죠. 아닌가요?
[quote]자신의 블로그 지만, 공개된 곳이기 때문에 얼마든지 왜곡되게 보여질수도 있고요.
농담이라지만 좀 과하신것 부분인것 같아요.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신념이나 생각을 강요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지는 않으신가요?[/quote]
물론 그런 부분도 있습니다. 그러나 적어도 님의 답글에는 그렇다고 할 생각이 없군요. 그 이유는 님이 더 잘 아실 것으로 믿습니다.
아울러
[quote]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신념이나 생각을 강요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지는 않으신가요?[/quote]
님의 글과는 상당히 이율 배반적인 부분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으신가요?
[quote]적어도 이유라도 기재를 하시는게 오해의 차를 줄일수 있겠죠.[/quote]
그럴 것이라면 굳이 이 글을 안올렸겠죠. 글을 다시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quote]거부반응이 나오는 코멘트들을 보면, 3자 입장에서 이해가는 때도 있거든요.[/quote]
이해는 합니다.
[quote]낚시성 포스팅으로 광고수입올리시는것도 뭐 능력이겠지만요.
낚시질 열심히 하세요.[/quote]
이 것이 결론인가요?.
낚이셨다면 미안합니다. 그러나 낚시의 기본은 낚는 사람의 문제가 아니라 낚이는 고기의 문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