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신발을 아쿠아 슈즈라고 합니다.
위에 해외 배송 안되냐 댓글 쓰신 분 약간 설레발인게 ^^;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등에도 메이저 업체에서도 아쿠아 슈즈 예쁜 모델이 많은지라 ㄷㄷ
미국에 사신다면 40~60% 가량 클리어런스 딜도 많으니 저렴하게 구할 수 있을텐데요. =)
아쿠아 슈즈라는 것을 모르는 사람이 없습니다. 다만 위의 wildfree님이 설레발이 아니라 님이 설레발이죠. wildfree님은 저랑 개인적인 인연이 있습니다. 그래서 반 농담을 한 것이고요. 님은 이런 정황은 알지도 못하며 무조건 나서며 설레발을 치고 있는 것이죠. 다른 사람 블로그를 방문해서 다른 사람이 달은 댓글까지 나서며 설레발 치지 말기 바랍니다. 댓글은 블로그 주인과 방문자와의 특수한 관계가 있을 수도 있으니까요.
에고... 오지랖 떨어서 죄송합니다. 그래도 신발에 관심 없으면 모를 수도 있다는 생각에 적은건데요. 혹시 잘못 아실까 싶어서 ^^; <- 이모티콘으로 약간 겸손하게 보인다고는 했지만 그냥 미친 짓이었네요. 남의 블로그에 타인의 댓글에 대해서는 함부로 말하면 안되는거 하나 배우고 가네요.
우리나라에서는 신기할 정도로 나서는 사람이 많습니다. 문제는 상황 파악을 전혀 못하면서 나선다는 점이죠. 다만 Travy님 댓글은 오랜 만에 저를 기분좋게 만드는군요. 보통 이렇게 나서는 사람들은 잘못을 지적하면 인정하지 않고 **광분**하지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는 것은 정말 보기 힘들거든요. 감사합니다.
디자인은 좀 애매한 구석이 있네요.
비교 대상을 어느 것에 두느냐에 따라 다른거 같습니다.
기능화를 기준으로 하면 다른 것들보다 괜찮은 편이네요.
다만 일반 운동화를 기준으로 한다면 역시나 좀.. 거시기하죠.
그나저나 댓글들을 보니 트레킹보다는 발냄새 제거용으로 흘러가는 듯하군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