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ound the world 는 일반판과 프리미엄판이 있네요. 두개 차이는 모르겠지만 일단 프리미엄판이 나을거 같아서 다운은 받아놨습니다. 다만 두 종류 다 내부결재가 있는데 full game unlock이라고 되어있네요. 어디까지 풀리고 어디서부턴 결재해야 되는지는 해봐야만 알거 같습니다.
마지막 게임 어플인 Rise of Heroes는 장르 자체는 요즘 제법 나오는 변형된 시뮬레이션 장르고, 개중에 인지도 높은 게임은 시리즈로 잘 나오고 있습니다 (대표적인게 Epic War) 이런 류의 게임은 플래시 나오고 iOS로 단순이식해서 출시하던데 그런 쪽 같네요. 다만 장르 자체가 좀 지루한 진행이라서 그다지 끌리진 않습니다.
여담으로 안드로이드는 딱히 당일무료 사이트같은게 없어서 그냥 가끔 둘러보면서 쓰다가 정작 아이폰 구입하니까 당일 무료 사이트 너무 좋더군요. 그런데 가져와서 붙이는 것도 귀찮고 그래서 대충 둘러보고 끌리는 것만 받아놓습니다. (아이폰 게임기 만들기 프로젝트 때문에 주로 게임만 받습니다만 -_-;;)
그러면서 느낀게 이런거 찾아서 꾸준히 올리는게 참 대단하다 싶더군요. 보통은 짤막하게 아이튠즈 설명만 붙여놓거나 하는데 짧더라도 일일히 설명 쓰시는거 대단하십니다
본문의 링크가 프리미엄판입니다. 다만 저는 따로 구매하는 부분은 없던데요. Playrix의 다른 게임을 구매하는 링크는 있지만요. 그리고 현재 33판까지 깼기 때문에 81판까지 가면 나타날 수도 있을 것 같기는 합니다. 그리고 조금씩이라도 설명을 쓰려고 하면 의외로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그런데 그것도 못마땅해 하는 사람들이 많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