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위의 박재동화백의 그림이 아마도 1994년 여름 철도노조 파업할 때의 만평이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제가 저걸 찾으려고 한겨레신문사 자료실을 이틀동안이나 뒤졌는 데 도저히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저 당시의 만평들은 전산화가 되어 있지 않았고 지난 신문을 아무리 찾아 봐도 없더군요. 여기서 보게 되는군요. 저 그림으로 각급 노조에서 말풍선 채워넣기 하면 아주 재미있을 듯..
안녕하세요. 제가 원하던 기능을 구현시켜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그런데 굽시니스트 만평은 안 보여서 찾아보니 도중에 에러가 뜨는 게 굽시니스트 같네요. 다른 것도 아니고 굽시니스트라 안 나오는 게 아쉽네요. 수정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인천만평은 업데이트 될때 예전 것도 같이 나와서 불편하네요. 이것도 고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현재 제가 구독하는 환경은 한 RSS입니다. http://www.hanrss.com/myfeeds_main.qst?fsrl=702110 )
안녕하세요! 장도리를 자주 보는 독자입니다. RSS로 보면 편하겠다는 생각이들어 자료를 찾다보니 여기까지 왔네요. 좋은 자료 정말 감사드리고요.
근데 RSS구독을 하니 장도리가 6월7일자 이후로 업데이트가 안되더라구요. 참고해서 수정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