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밤에 심심풀이로 financiabler를 구글링 해보다가 도아님 블로그까지 오게 되었네요.
예전엔 도아님 블로그 댓글을 보면서 '조금 공격적인 것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 요즘은 제가 블로깅 하면서 댓글을 달다 보니(아직 오랜 시간이 지나진 않았지만) 도아님 심정이 조금은 이해가 갑니다.
각설이 길었네요.
DumpedMover나 Financiabler Advanced 모두 같은 어플입니다. 다만 DumpedMover에서 몇가지 문제점이 있어서 Financiabler Advanced에서 일부분 지금 막아두긴 했습니다만 곧 풀릴 겁니다. 초창기 개발 당시에 이름이 DumpedMover였는데 UI와 여러 문제점이 개선되는 과정에서 이름이 바뀌게 된 것입니다.
Financiabler Advanced에서 미디어파이어로 연결되는 파일들은 전부 제가 수정 및 관리하고 있습니다. 저의 블로그에 들려보시면 아실 수 있겠지만 사실상 국내 모든 금융 어플을 지원한다고 해도 과언은 아닙니다. Financiabler Advanced에서는 제 티스토리에 올라와 있는 모든 금융 어플들을 지원할 계획입니다. 아이패드는 지금 수중에 없어서 자원해주실 분을 찾는 중인데, 찾는 대로 추가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겠습니다. :) 포스팅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순정사용시 남겨져 있던 인증서가 만료로 다시 만들면서 조금 문제가 생겼었는데 원인을 찾아내는데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고 제가 거래하는 몇개 은행들 다 되는군요. 한가지 폰트 순정사용자 아닌분들 폰트크기때문에 인증서복사시에 인증숫자가 다 보이지 않는문제(이 어플과는 하등 관계없지만)가 있을 수 있으니 참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