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봤습니다. 정말 비교가 되네요. 사실 노무현 대통령이 임기시절때는 저는 정치에 큰 관심은 없었습니다. 그래도 국가는 성장하고 뭔가 열심히 하면 될것같다는 생각이 있었죠.
그런데 지금은 좀 다르네요. 정치에 관심이 너무 많아졌습니다. 그리고 아무리 열심히 해도 힘들구나 하는 큰 벽을 본것같은 생각이 들고 정말 비리가 많다는 생각도 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분노를 하고 있다는것도 알았습니다. 정말 이번년에는 큰별이 여럿 지네요. 너무 맘아프고 너무 힘듭니다.
쓰레기 눈에는 쓰레기만 보인단다. **개눈에 똥만 보이는 것**과 같은 이치지. 그리고 니 글과 내글을 비교하면 누가 쓰레기 글질을 하는지도 쉽게 알 수 있단다. **망치질 할때만 머리를 쓰지 말고 이럴때도 좀 써보렴**. 너 낳고 네 엄마가 미역국을 드셨는지 궁금하구나.
아무리...네이버,아고라에서 소위 수구/좌빨이 서로서로 논쟁을 펼치고 서로의 입장만 내세운다고 얘길(수구꼴통알바 입장)해도... 역시나 변함없는 명확한 사실은 바로 객관적 증거를 가지고 있는 데이터와 근거 자료겠지요.
이런바 수구꼴통을 지지하는 알밥들은 항상 말하기를 현정부를 비판하는 집단은 무조건 [b]전라도 출신[/b](실제 본인은 경북.예천 출신)이고, 이명박의 정책을 반대하는 사람은 무조건 [b]좌빨[/b]이며, 민주주의의 후퇴를 염려하는 사람은 무조건 [b]촛불좀비[/b]라고 말하죠.
그런데 확실한건 이겁니다.
두사람이 있는데 방귀를 둘중에 한명이 뀌었습니다. 분명 한사람은 방귀를 뀐 주범이죠.
이때 제3자가 나타나서 방귀를 누가뀌었나고 따졌을때, 실제 방귀를 낀놈이 자기는 안뀌었다고 바락바락 우겨되면 제3자는 누가 방귀를 뀐건지 모릅니다.
하지만 진실은 분명존재하죠..
즉 방귀를 실제 안뀐사람은 분명히 알고 있습니다. 자신은 절대 방귀를 뀌지 않았다는 사실을..
또 방귀를 뀐놈도 알고 있죠, 실제 그 전범은 자신이라는것을...
저는 저런 데이터가 바로 이러한 끝없는 노쟁을 불식시키는 가장 명확한 객관적 자료라 생각됩니다.
제발 왜나라당과 알밥들은 스스로 방귀를 낀것을 인정해야 할때라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