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민생에 도움이 되는 공약은 대부분 폐기한 상태입니다. 그것도 2008년 1월에 폐기했으며, 이는 대통령에 취임하기도 전에 폐기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현재 남은 공약은 대부분 민생 관련 공약이 아니라 대기업을 위한 공약이거나 FTA 등의 미국에 대한 아부성 공약뿐입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공약을 안 지키는 것이 "대한민국에 유리"하다고 생각합니다.
돈주고 컴퓨터를 할 수 있는 물고기방에서 명박형님 라디오연설 보고 웃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무현형님께서 추진하셨던 KFX(완전 순수국내기술 전투기 사업) 명박형님 들어오니 유야무야...
게다가 저희집이 한국경제 보거든요..
전 미국 연방 하원의원이라는 놈이 "전작권 6년더 미국한테 유예해야"
라고 지껄이더군요.. 경제신문을 봐야하니 한국경제 잘 보고는 있는데 그 의원이 나오는 부분은 철저하게 칼로 잘라줘야 겠습니다.
......... 전작권 때문에 오만 G럴을 할거면 그냥 우리나라를 신탁통치 해달라고 하지. 뭐하러 전작권 때문에 이짓거릴/...
(참고로 전 명박형님 라디오연설 짤방에서 나온대로 사교육을 열심히 받고 있습니다.)
(학교 수학선생들은 "학원에서 배웠지? 넘어간다"라고 하고 실제로 10분에 한단원씩 빼는중.)
다음정권잡는 양반 고생 꽤나 할거 같네요. 에휴..... 그들이 좌파라 부르짖던 15,16대 정권시절 연평도에서 북한과 충돌이 발생해도 일방적으로 깨진적은 없었는데...... 이번에는 너무 일방적으로 깨졌네요. 이게 자칭 우익이라는 정권에서 벌어지는군요. 진짜 그분들이 너무 그립습니다. 외국의 힘이 아닌 자신의 힘으로 대한민국을 지키려하던 모습이 그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