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유신 시대를 비판 하면서 이명박을 뽑은 모순된 사람들에게 묻고 싶네요. 그런 사람인줄 정말 몰랐나요? 서울 시장때 처음 이명박을 알았지만 그의 청계천 사업때 행했던 불도저식 행태는 저에게 그에대한 말할 수 없는 거부감으로 다가왔습니다. 하나를 보면 열을 알 수 있는게 이명박 같은 사람인데 왜 그를 뽑았을까요.
원래 박정희/김대중/노무현/전xx/노xx.. 모두 칭찬할 수 없는 사람들이죠. (노무현은 개인적으로 더 마음에 안들지만) , 그렇지만 어떻합니까? 이왕 뽑았으면, leader를 중심으로 국가발전을 위해 다같이 협조해야죠.. 불법적인 것은 대통령그만둔후에 법적으로 따져 잡아가던지 해야죠. 그때가서 제발 김대중/노무현처럼 교주를 탄합한다는 그런 이야기를 하지 맙시다. 구역질납니다. 바람피어서 난 자식이 있으면, 과감하게 들쳐내야죠 그리고 당사자가 사과해야죠. 불법정치자금 조금이라도 있으면, 다 잡아내야죠. 노무현 차명계좌도 확실하게 하기 위해서 특별수사를 해야되고,.. 박정희, 김대중 아무게 xx, 모두모두 다 그럴게 해야죠. 좀 깨끗한 나라에서 삽시다.
전xx, 노xx만 xx를 하는 것을 보니 이 두사람은 무척 좋아하나 보군요. 그리고 더 웃긴 것은 **나라 말아 먹고, 아들놈이 3000억이나 해먹은 김영삼**은 아예 빠졌군요. 또 교주라고 하면 당연히 박정희가 나와야지 박정희 없이 김대중/노무현만 나오는 것도 웃기군요. 더 웃긴 것은 나라를 팔어먹는 놈(이명박)은 리더라고요? 그냥 물타기 전문이라고 자백하는 것이 훨씬 보기 좋을 듯합니다. 다만 물타기를 해도 머리가 되야 가능하다는 것 정도는 알고 하도록 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