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도 해봐야겠지만, AMD 셈프론씨는 지원을 안 하는군요.
뭐. 회사 컴이라 신경 안 쓰지만.
XPM을 활용하지 못하면 도아님 말씀처럼 VM을 따로 켜서 IE를 또 실행시키고 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뭐. 죽으란 법도 없지 않습니까.
한두번 써보면 그냥 IE 켜는 것보다 시간이 좀 걸려서 그렇지
미칠 정도는 아닙니다.^^
저는 지금 XP호스트에 VBOX+FLP 조합으로 하고 있는데요.(FLP를 쓴 이유는 당연히 256M메모리에서도 잘 돌아가니까.^^;;;)
-아. VBOX 쓰는 이유도 VBOX 실행 안 시키고 '바로가기' 생성하면 아이콘 더블 클릭으로 구동시킬 수 있기에...-
어쩔 수 없이 설치한 ActiveX 빼고는 거의 다 지운 상태입니다.
너무 좋아요.^^
윈7은 RTM 정도 나오면 바로 갈아타려구요. 그리고 바로 XPM도 적용시켜봐야죠.^^
뽐뿌질을 잘 견뎌내고 있는 중입니다.ㅋ
하드웨어 가상화는 XPM에 필요한거지 윈7 자체에서 필요한게 아닙니다.
지원하지 않는다고 굳이 XP에 머무실 필요는 없습니다.
XPM 없어도 윈7으로 갈아타면서 얻는 이득이 더 많다고 할까요...
사실 저 MS 안티입니다(물론, XP를 쓰고 있지만).
하지만, 윈7은 잠깐 써봤지만, 정말 물건이다라는 느낌이 들 정도로 MS에서 만든 것치곤 잘 만들었습니다.
따져보면 비스타도 그렇게 나쁜 녀석은 아닌데, 그동안 자신들이 만들던 방식과 다르게 만들어서
욕을 먹는거지요...
저는.. 왜 E5200을 샀는지.. ㅠㅜ
생각 좀 해보면.. 리눅위에서 윈도 돌리는 데 KQEMU + VT(or AMD-V)가 가장 편한 조합인데 말이지요.. (엔프로텍트 걸린 사이트 진입 시 스크립트 짜서 자동 revert 하기도 편하고.. 말이죠..)
앞으로는 생각 좀 하고 사야겠다는,,,,
윈도우 7 사용자인데 HP Scanjet 2200 C를 사용하려고 보니 제 노트북은 VT를 지원하는 않더군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참고로 와콤 타블렛도 운영체제에 따라 사용 불가능한가요? 와콤 GD-0608인데요.좀 알려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