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아님 글에서 언제나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크롬의 속도가 빨라도 파폭의 확장기능 때문에 잘 손이 안가게 되더군요. 그런데 크롬에서 adblock기능 구현을 찾다 adsweep이라는 것을 발견하였는데 crx라고하는 chrome extension으로 배포하고 있더군요. 아직은 몇개 안되지만 크롬에서도 확장기능이 도입된 듯 합니다.
확장기능이 생겼으니 편리해지기는 하겠지만 이제는 느려질 것은 확정적인지...^_^
예. 확인했습니다. 아직 UI가 완성되지는 않았지만 AdSweep와 뉴탭 확장이 이미 나왔더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확장에 대한 내용은 [url=http://qaos.com/article.php?sid=2869]크롬에서 Firefox처럼 확장 사용하기[/url]에 올려 두었습니다.
지금 IE8로 접속했습니다. 별건아니고 윈도우 업데이트 알림이 떳길래 그냥 업데이트 하고 외출하니 나타난 IE8설치창... 그냥 설치해버렸는데, 뭐 이것저것 생겼더군요. IE7땐 메타 부분의 일부가 가려보이거나 포스트명과 덧글수가 어긋나게 보였는데, 나름대로 개선은 했나보더군요... 웹 조각이란게 뭔가 재미는 있어보이는데 즐겨찾기한 페이지의 필요부분만 보는것 이라고 해야하려나... 추가기능이 있는데 솔직히 어떤건지는 잘 모르겠고...(확장 비슷무리한것 같긴한데.. 딱 확장이라고 잘라 말하기는 뭐한...)속도는... 크롬을 쓰긴 하지만;; 남의 집 공유기 얻어쓰는 처지라 크롬이나 IE나 제겐 똑같아서.........
8.0은 웹 표준을 준수하기 때문에 조금 더 낫습니다. 그러나 7.0과 호환이 되지 않아 호환 모드를 따로 두고 있습니다. 웹 슬라이스는 별 것 아닙니다. 웹 슬라이스가 지원되는 사이트에서 추가하면 즐겨찾기에서 해당 항목의 업데이트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RSS와 비슷한 개념이지만 사이트 전체가 아닌 일부를 구독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