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x해킹툴인 Ziphone의 개발자가 QuickPWN방식이 자신의 방식과 동일하다면서 (펌웨어가 설치된 아이폰에 Installer를 설치하는 방법) 태클을 걸었죠.
전 지금 2.0.1인데 2.0.2에서 바뀐것이 거의 없다고 하니 보류중입니다.
Installer는 소스 추가하면 쓸만한거 많습니다. 지금 무료로 쓸 수 있는 프로그램들도 1.x버전대와 큰 차이가 없으니 넘어오는것이 좋다고 봅니다.
2.0 펌을 사용하고 있는데. 약간의 말썽이 있네요.
APP도 해킹된것을 사용하는데(이것이 말썽입니다.) APP전체가 리셑이 된다든지,
음악이 하나도 등록되지 않았다는 에러가 뜨네요.
이때 iTunes를 실행해서 해결하는 방법이 있지만.. 상당히 귀찮아 지네요.
google calendar와 연동하는 것은 넷무스(?)를 이용하지 않고 무선인테넷이 가능하면 자동으로 싱크해도록 사용하고 있구요.
2.0의 불법 APP는 상당히 매력적이지만, 조용히 앉아서 생각해보면, 그냥 자랑용이 많아요.
ipod Touch의 장점과 APP는 엄청나지만, 다시 한번 생각을 하게하네요.
1.x에서 해킹역시 불법인지는 모르겠으나, app는 무료(공식적으로)라서 편안하게 상요하고 iFree로 인해서 상당히 편리하게 사용하는데...
iPod Touch의 개인적인 용도를 먼저 파악하는 것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저는 mp3와 일정(google연동)을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어서.. 사실 다시 핸드폰(아르고에서 캔유로 변경했지만, 모든 핸드폰에는 일정이 있기때문에)으로 교체를 할까 고민중입니다.
집에 스피커독이 있기때문에 판매는 하지 않겠지만, iPod Touch의 매우 많은 기능중에 무엇을 이용하는가를 먼저 생각하게 해주는 것이 2.0펌이더군요.
2.0펌은 사실상 저에게는 뽀대와 뽐뿌질 정도인것 같아요.
하지만, 1.x와 늘 고민이 된다는 것이...ㅠㅠ
제 컴퓨터가 비스타 인데 Microsoft .NET Framework3.0이게 윈도우 XP를 지원하고 비스타는 지원을 않하더라고요 ㅡ.ㅡ 어떻게 해야죠??? 그리고 QuickPwn을 실행하고 Go를 눌르고 나서 갑자기 QuickPwn프로그램이 꺼저요ㅡ.ㅡ 어떻게 해야죠???
원래는 제 펌웨어가 2.0이나 제가 아이팟을 복원하는 바람에 Cydia하고 installer이 지워 졌거든요...
1.1.5해킹에서 쓰고있는데.. 지금 저는 해외에 있는데.. 아이폰 쓰는거 보니 여러 어플드이 있더라구요..2.0.2 로 판올림해서... 해킹하려고 하는데... 저가 자주쓰는건 노래듣고 그런 여러종류의 게임을 하려고 하는데 어떤게 더 갠찬은가요 그냥 1.1.5에서 쓸까요 2,0.2갈까요..그리고1.1.5에서 cydia깔고 쫌 여러 어플들 할수있는방법업나요? 그럼 그냥 1.1.5에서 있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