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아님 글을 읽고 방송사에서는 어떻게 해야 시청권을 보장할 수 있을지 생각해보았습니다.
하지만 방안이 몇가지 생각나지 않는군요.
심야시간을 이용해 제시간에 방송되지 못한 정규 프로그램을 방송해야 할까요?
아니면 "크크섬의 비밀"만은 본방 시간에 방송이 되야 할까요?(이렇게 되면 형평성 때문에라도 다른 프로그램에 대한 시청권을 고려해야 되겠네요.)
아 인터넷으로 방송하는 방법도 있겠네요. (그닥 좋은 것 같지는 않지만...)
물론 방송사에서 고민해야 될 부분이겠지만 도아님께서는 어떻게 해야 "크크섬의 비밀"에 대한 시청권을 보장할 수 있으리라고 생각하십니까?
[quote]참는 미덕이 없네요.[/quote]
글을 읽고 댓글을 싸는 기본도 안되어 있군요.
[quote]올림픽 기간에 올림에 관련된 방송을 좀 볼 수도 있는 거지..
그걸 못 본다고 투덜투덜 대시다니....................[/quote]
그래서 글을 읽고 댓글을 달아야 합니다. 툴툴 거린 것이 아니라 정당한 권리를 이야기 하는 것입니다.
[quote]님은 크크섬의 비밀이 참 보고 싶은 지 모르겠지만, 다른 사람은 올림픽이 더 보고 싶을 수도
있다는 생각은 안해 보세요? 만약 국민의 대다수가 크크섬의 비밀을 보고 싶어 한다면 크크섬이 방송되겠죠..[/quote]
글을 읽고 글을 쓰세요. 그러니 이런 글을 쓰는 것입니다. 올림픽을 보고 싶은 사람이 많아 올림픽 중계로 정규 방송이 빠지는 것은 어쩔 수 없지만 중복 편성으로 시청권을 제한하면 안된다는 글입니다. 눈이 있어도 읽지 못하고 글을 읽어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은 많습니다. 그러나 최소한 글을 읽고 댓글을 달아 주시기 바랍니다.
[quote]왜! 크크섬의 비밀이 방송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정확한 수치적인 근거없이 단지 내가 보고 싶다는 이유로
시청권을 보장하라느니 그런 말은 옳지 않다고 봅니다. 올림픽을 보고자 하는 사람의 시청권도 보장해야 하니깐요. [/quote]
크크섬의 비밀이 방영되어야 한다고 쓴 부분은 없습니다. 기본적인 시청권을 이야기 하고 그 예로 크크섬을 든 것 뿐이죠. 제목만 보고 글을 쓰면 이런 일이 발생합니다. 글을 쓰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이해가 필요한 부분이니 이해력을 키우신 뒤 댓글을 달아도 늦지 않습니다.
[quote]참는 미덕이 없네요.[/quote]
이 부분은 님께 해야 할 이야기 인 것 같군요.
[quote]3사가 같은 방송을 함께 보낸다구요? 그건 올림픽 기간이라서 그런겁니다. 결승 금메달 경기에 공중파가 그것만 방송한다구요?[/quote]
서로 합의하면 되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이런 논의가 어느 정도 진행됐기 때문에 요즘은 삼사가 완전히 똑 같은 방송을 하지는 않습니다.
[quote]좀 참으시는 미덕을 키우시길... [/quote]
글을 읽고 댓글을 다는 것은 가장 기본적인 예의입니다. 이런 예의를 갖춘 뒤 글을 써도 늦지 않습니다. 참는 미덕은 이런 예의를 갖춘 뒤 찾아도 늦지 않습니다.
[quote]올림픽 끝나면, 님이 보기 싫어도 크크섬의 비밀 잘 틀어 줄껍니다. 그때나 놓치기 말고 잘 보세요.[/quote]
쓸데 없는 걱정하기 보다는 책한권 더 읽는 것이 님의 생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