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가 통신 사업은 영.. 서툰가봅니다. lg070이야 사업 시작한지 얼마 안되어서 그렇다 손 치더라도
LGT 홈페이지 가보면, skt나 ktf의 그것과는 너무 차이가 납니다.
lg070도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는것들을 제대로 안해주니, 114 상담원 한번 연결하기가 하늘의 별따기 입니다.
홈페이지만 제대로 운영해도, 114 부하량을 상당히 줄여줄텐데, 아직도 홈페이지 운영을 제대로 못하고 있습니다.
또 lg iptv 설치시에 유선 공유기가 제공이 되는 모양인데, lg070까지 사용하게 되면 두 공유기 사이의 설정 충돌 문제도 많이들 호소를 하시더군요(lg070을 택배수령후 자가설치를 많이들 하시니까). lg070 에서 제공되는 무선공유기 랜포트가 2개만 되어도 iptv, 피씨 1대 사용한다치면 iptv 설치시 제공되는 유선공유기를 제거함으로써 설치상의 문제가 많이 줄어들텐데, 랜포트 달랑 하나만 있어서 유선공유기를 스위칭 허브로 쓰느라고 설정바꾸고 충돌나고 등등, 하여간 통신 사업하면서 운용의 묘를 영~ 못살리는 회사가 lg 인듯합니다.
읭????? 서비스를 해지했는데 단말기가 집에 있으면 부과된단 말씀이신가요? 통화발생이 없어두요?(해지한 단말기로 그 액수만큼의 통화를 시도하진 않으셨을 것 같아서요) 거참 이상한 시스템이네요.
다시 보니 오래 전에 올리신 글인데 지금도 그럴지 모르겠네요.
그럼 해지할 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저도 사용 중인데.. 몇 년 전에 가입해서 내가 어디로 가입했는지도 모르는 대리점을 찾아내서 단말기를 손에 쥐어줘야 하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