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당장 아이팟을 준다면 프로그램 100개도 한글화 할텐데...
지인의 아이팟을 조작하면 느낀 점은 동영상 재생 능력도 좋고, 음악 감상도 좋고, 플러그인도 많아서 다 좋지만...
무엇보다 아이팟은 터치 감도가 정말 끝내준다는 점이더군요.
최근 나오는 터치폰과 터치스크린을 채용한 타 PMP를 다 비교해봐도 아이팟 만한 감도가 안 나오더군요.
단점이 있다면, 애플사의 제품들은 절대 가격이 조금 센 편이라는 것...
그리고 시간이 지나도 가격도 잘 안내리죠. 기존 사용자들에게는 좋은 소식이지만... ^^
혹시 아이폰이 국내에 출시 된다면, 지를 수도 있지만... 국내 통신사들 사정을 볼때 10년은 더 걸리겠죠?
안녕하세요. iPod를 이렇게 맘대로(?) 주무를 수 있다는게 신기하기만 하군요. 저는 며칠전에 iPod touch를 선물로 받았지만 컴맹이라 인터넷에 연결하는 것도 제대로 못하고 있거든요. (도아님은 컴神?)
집에서 (무선 인터넷 myLG070을 사용) iPod를 켜면 Wi-Fi (myLGNet)에 연결되었다고 표시되는데 정작 인터넷 연결은 안 됩니다. 셋팅에 들어가서 보면 IP Adress 하고 Subnet Mask 만 169.254.어쩌고... 그리고 255.255.0.0 이렇게 나오고 DNS 이런 건 다 빈자리인데 그게 연결이 제대로 되지 않았다는 말인 것 같기도 하고... LG070에 문의했더니 iPod에 문의해보라고만 하고...... 그래서 어찌할 바를 모르고 있습니다.
그런데 도아님 사이트에 보니 별 신기한 기능들이 다 있어 놀라울 뿐입니다. 어떻게 다운 받는 건지 등등 제대로 이해하는 게 별로 없지만 차근차근 따라해보면 앞으로 이 기계를 좀 더 잘 활용할 수 있겠다는 기대가 됩니다.
우선 Wi-Fi 연결이 되어야겠는데, 혹시 myLGNet (Wi-Fi)로 인터넷 연결하려면 어찌 해야하는지 해법을 좀 가르쳐 주실 수 있는지요?
일단 연결한 뒤 한 2~3분 정도 기다려 보시기 바랍니다. 증상이 똑 같다면 아파트나 다른 곳에서 똑 같이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펌웨어 2.0은 이런 문제가 없는데 1.1.x는 Wi-Fi가 잘 잡히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이런때에는 여러 무선 중계기 중 잡히는 것 하나를 찾으면 그 뒤로는 잘 잡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