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적으로 탄핵할려면, 국회의석 과반이 되어야 하는데, 그게 더 문제지요.
결국 열불 나는건 국민일뿐...
사실상 이명박이 뽑혔을때, 친일 친미 여론통제는 이미 각오하지 않았는지?
어느쪽이든 붙어야 사는 한국의 지리적 역사적 특징??
진짜 망국의 지름길은 할말 하지 못하고 저자세 외교에 있습니다.
친미든 아닌든..
그런데, 생각해보면 노무현시절도 고자세 였느냐? 아닙니다.
절대로 외교에서는 어느정권도 국민을 우대하지 않았습니다.
항상 터져나오는건 외국여행하다 죽었다! 외국대사는 바쁘다고 관심도 없더라.
이런 내용일뿐..
독도도 팔아먹긴 힘들겁니다.
아무리 지 잘났어도 과거 박정희때 이후 역대 대통령중에 독도 팔겠다는 생각한 지도자는 없었습니다.
김종필이도 망언 한 번 했다가 평생 지탄받고 살다가 물러났습니다.
일단, 탄핵이 성공할려면, 최소한 1년정도 더 흘러야 할것 같습니다.
지금 과반도 아닌데다 국회의원이 명박이가 안하무인으로 계속 막나가는 시점이 한계에 다다른 순간 탄핵이 가능할테니까요.
개인적으로 저는 공산주의하고 중공넘들을 제일 싫어합니다.
논리적이고 아니고의 문제가 아니라 한 인간으로써 공산당넘들하고는 한 하늘에 살고 싶지 않습니다.
[quote]현실적으로 탄핵할려면, 국회의석 과반이 되어야 하는데, 그게 더 문제지요.
결국 열불 나는건 국민일뿐...[/quote]
탄핵은 과반이 아니라 3분의 2입니다. 즉, 200석은 되어야 가능하기 때문에 현실적으로는 거의 불가능하다고 봐야 합니다.
[quote]사실상 이명박이 뽑혔을때, 친일 친미 여론통제는 이미 각오하지 않았는지?[/quote]
글쎄요. 이명박을 뽑은 30%는 각오했는지 모르겠지만 나머지 70%까지 그런 각오를 하지는 않았겠지요.
[quote]어느쪽이든 붙어야 사는 한국의 지리적 역사적 특징??[/quote]
지리, 역사적 특징이 아닙니다. 지리적으로 보면 반도에 자리한 로마의 세계 지배가 있었고 역사적으로 보면 만주 벌판을 지배한 고구려가 있습니다.
[quote]진짜 망국의 지름길은 할말 하지 못하고 저자세 외교에 있습니다.
친미든 아닌든..[/quote]
예.
[quote]그런데, 생각해보면 노무현시절도 고자세 였느냐? 아닙니다.
절대로 외교에서는 어느정권도 국민을 우대하지 않았습니다.
항상 터져나오는건 외국여행하다 죽었다! 외국대사는 바쁘다고 관심도 없더라.
이런 내용일뿐..[/quote]
그래서 노무현도 욕을 먹었습니다. 그러나 그런 자세때문에 이명박이 욕을 더 먹고 있는 것도 사실이고요.
[quote]독도도 팔아먹긴 힘들겁니다.
아무리 지 잘났어도 과거 박정희때 이후 역대 대통령중에 독도 팔겠다는 생각한 지도자는 없었습니다.
김종필이도 망언 한 번 했다가 평생 지탄받고 살다가 물러났습니다.[/quote]
장담은 힘듭니다.
[quote]일단, 탄핵이 성공할려면, 최소한 1년정도 더 흘러야 할것 같습니다.
지금 과반도 아닌데다 국회의원이 명박이가 안하무인으로 계속 막나가는 시점이 한계에 다다른 순간 탄핵이 가능할테니까요.[/quote]
위에도 있지만 과반이 아니라 3분의 2입니다. 따라서 한나라당이 쪼개지지 않는한 탄핵은 불가능 합니다.
[quote]개인적으로 저는 공산주의하고 중공넘들을 제일 싫어합니다.
논리적이고 아니고의 문제가 아니라 한 인간으로써 공산당넘들하고는 한 하늘에 살고 싶지 않습니다.[/quote]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다른 이념이 싫어할 이유가 되지는 못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