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호~ 드디어 지르셨군요^^
저도 초기 고진샤 SA모델을 아직까지 잘 쓰고 있지요
다만, 초기 SA모델이 가격대비 뛰어난 기능에도 불구하고 여러가지 부실로 유저들의 원성이 자자 했지요.
게다가 고진샤 코리아의 AS가 신통치 않았기 때문에 욕도 많이 먹었구요.
유저들간에 하는 애기로, "그냥 저냥 쓸만은 해도 절대 지인에게 추천할 것은 못된다고 ..."
그래도 모델이 업될수록 차츰 나아지는 모습을 보이네요.
키보드도 교체되었고, 해상도도 1200모드로 넓게 쓸수 있어서 좋구요.
다만, 가격이....
요즘 노트북 가격은 떨어지는데, 고진샤는 오히려 계속 올라가는게 안습입니다.
DSLR로 오시지^^;;
한때 저도 umpc를 사고 싶었는데 그냥 간편하게 pmp로 맘을 접고 1년 전에 s43을 사서 잘 쓰고 있습니다.(활용은 많이 못하고 있네요. 영화와 음악밖에 안 들으니 ㅡㅡ)
도아님이시라면 본전 뽑는 건 일도 아니실테고 몸관리 잘 하셔서 빠른 퇴원 바랍니다^^
제가 헛갈린 것 같습니다.
그리고 고진샤는 CPU나 메모리를 보면 XP에서는 무난하게 돌아갈 사양입니다. 아울러 비스타도 XP처럼 최적화하면 느려서 못쓸 정도는 아닐 것으로 생각됩니다. 또 메인으로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가지 목적으로 사용할 생각이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을 듯합니다.
에궁.. 몸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무엇보다 건강하셔야죠~
고진샤는 제가 알고 있기로도 꽤 괜찮은 UMPC입니다.
UMPC가 처음 발표되었을때, 나왔던 제품이 삼성 Q1과 고진샤 SA 시리즈였죠...
삼성 Q1은 가격이 비현실적이어서.. 후속모델까지 소리없이 사라졌지만...
고진샤는 단점이 좀 있긴 했지만... 가격 경쟁력이 있어서 후속작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