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로거라는게 정말 막기가 어렵습니다.
저작권법을 위반하면 무슨 사형당하는것도 아니고......
옆동네 중국에서는 3월 5일 개막한 이번 전인대(전국인민대표대회, 우리나라의 국회(의회)에 해당)
때 저작권법을 중국역사상 최초로 만들었습니다.
(참고로 저작권법 위반하면 "무조건" 사형입니다 총살형을 하는데 총알값도 다받아내죠)
(이전까지는 국가보안법에 포함시켰으나 이번 전인대때 저작권법을 따로 만들었음)
바이러스의 온상 + 저작물 펌질의 온상인 중국에서 저작권법을 만들었을 정도로 저작권이란게 민감한데..
펌질은 정말 사람들에게 나쁘게 보입니다;;;;;;;;
아니 펌질이란게 그냥 HTML전체를 긁어오는 프로그램으로 하는것인지라....
그리고 아마 펌질은 시스템개선으로 막을수 없을겁니다.
또 하면 되거든요. 무한정 하면 되는겁니다.(직접 만든 펌질용 프로그램 돌리니까요.)
솔직히 이런건 대통령이나 총리가 TV에 나와서 저작권법 준수와 펌질 자제를 요구하고
국회에서 펌질하면
최소 345년형, 벌금으로 60억원, "원저작자의 노예생활" <-얘가핵심
을 선고하도록 하는 아주 극약처방을 하고 엄청나게 사이버세상을 감시해야 할겁니다.
인터넷에 야X이 올라오니까 동영상 업로드 자체를 금지한 중국이 그 본보기가 되어야겠죠.
펌로거는 그냥 아예 인터넷에서 퇴출시키는 제도를 만들어야 할겁니다.
(인터넷종량제로 돌아가서 하루쓰면 수백만원씩 인터넷요금을 물도록)
저도 예전에 제 블로그에서 게임 리뷰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신 분이 있었어요.
웃긴 것은 글의 내용은 거의 그대로 두고 일부 조사와 표현 몇개만 수정하셨더라구요.
경고 메일을 보내서 삭제 조치를 하긴 했지만 정말 기분이 나빴습니다.
제 나름대로 시간과 정성을 쏟아 부어 작성한 글이었는데 정말 허탈하더군요.
아직까지도 많은 분들이 저작권에 대한 인식수준이 낮아서 안타깝습니다.
음.. 글 잘읽어 보았습니다..제가 아주 큰 잘못을 저질렀군요..생각없이 다른 사이트에 있는 내용을 퍼날랐었는데.. 뭔가 있어서 딱 봤더니! 지금... 제가 타깃이 되어버렸으니.... 블로그를 하나 개설해서 사이트를 좀 활성화 시키고자... 좀 볼만한 사진과 글들로 채워 넣고 있었는데... 자제 해야겠군요.. 그리고... 제가 댓글을 지운건 아닙니다.. 첫번째 언락 어쩌고 글은 댓글이 달려서 게시물을 바로 삭제 했고.. 그다음 댓글? 그것은 보지도 못했습니다..도아님께서 이글을 쓰실려고 일부러 썻다가 지운건 아니십니까? 위에 그림에서 자신이 단 댓글을 스샷처리 하셧느지..이것을 노린게 아닙니까? 의심스럽네요.. 흠흠.. 감사합니다~ 이렇게 저의 이름을 노출 시켜주셔서~ ㅎㅎ 그리고 자숙하겠습니다.(_)(-)
아! 그러고보니.. 올블로그에 제 블로그가 삭제 되었던데.. 이것 때문이였군요? .. 애드센스도 신고하셨는지..쩝..안타깝군요..
[quote]음.. 글 잘읽어 보았습니다..제가 아주 큰 잘못을 저질렀군요..생각없이 다른 사이트에 있는 내용을 퍼날랐었는데.. 뭔가 있어서 딱 봤더니! 지금... 제가 타깃이 되어버렸으니.... 블로그를 하나 개설해서 사이트를 좀 활성화 시키고자... 좀 볼만한 사진과 글들로 채워 넣고 있었는데... 자제 해야겠군요.. [/quote]
자제해야 할 일이 아니라 이미 올린 퍼온글 부터 삭제하는 것이 순서입니다.
[quote]그리고... 제가 댓글을 지운건 아닙니다.. 첫번째 언락 어쩌고 글은 댓글이 달려서 게시물을 바로 삭제 했고.. 그다음 댓글? 그것은 보지도 못했습니다.. 도아님께서 이글을 쓰실려고 일부러 썻다가 지운건 아니십니까? [/quote]
웃기는 얘기군요. 님처럼 다른 사람의 글을 퍼 나르는 사람이니 남들도 님처럼 행동할 것으로 생각하는 것입니다. 글이 삭제 되는 경우는 두가지 입니다. 하나는 스팸 필터링 되는 경우, 두번째는 관리자가 삭제한 경우. 그러나 님의 경우는 후자로 보입니다. 그 이유는 스팸 필터링으로 삭제된다면 글이 바로 삭제가 되지 님처럼 한참뒤에 삭제가 되지 않습니다.
[quote]위에 그림에서 자신이 단 댓글을 스샷처리 하셧느지..이것을 노린게 아닙니까? 의심스럽네요.. [/quote]
화면을 어떻게 잡는지도 모느시는 군요. 그리고 의심스럽다고요? 정말 웃기는 군요. 처음에는 그나마 그냥 두고 보려고 해는데 본성까지 아니군요.
[quote]흠흠.. 감사합니다~ 이렇게 저의 이름을 노출 시켜주셔서~ ㅎㅎ 그리고 자숙하겠습니다.(_)(-)[/quote]
자숙이 아니라 [b]퍼온 글 삭제[/b]부터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름 노출을 원하시는 것 이었군요. 그러면 블로그 주소를 모두 실명으로 해 두겠습니다. 아울러 관련글도 다시 올려 드릴까요? 이 글은 큰 신경을 쓰고 쓴 글이 아니라 다음 메인에는 오르지 못했습니다.
[quote]아! 그러고보니.. 올블로그에 제 블로그가 삭제 되었던데.. 이것 때문이였군요? .. 애드센스도 신고하셨는지..쩝..안타깝군요.. [/quote]
아직까지 신고는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자신이 지운 글을 저한테 뒤집어 쒸고 퍼온 글을 삭제할 생각이 없는 것을 보니 뼈속까지 펌로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지금하려고 합니다.
티스토리 관련 신고는 다음 고객센터 > 신고 에서 할 수 있습니다.
펌로거에 대해서 몇 번 신고를 해보았는데 펌로거에 대한 제재는 잘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특정 사이트로 유도하는 문구 삽입, 악성 프로그램 유포, 사이트 자동이동, 성인글 배포는 처리가 즉각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