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때 느낀 역한 맛을 ㅡ,.ㅡ
유격훈련때 훈련장으로 들고가던 냉온수기가 있었는데 역한맛이 아주 일품이었던 냉온수기 였습니다.
ㅎㅎㅎ 그때야 힘들고 목이 말라 감수하고 먹어지만 다시는 못먹을 물이었던 기억이;;
그런데 구지 청소까지 해가면서 그러실 필요까지야;; 그냥 역하다고 판매자에게 연락하고 새제품받고 또 역하면 반품 이렇게하면 도아님이 편하지 안을까요?
네이브에는 아예 열리지가 안터군요
저는 냉수에서 문제가 있는것같아서 다른분들은 어떤가해서 찾아보니 없네요
온수는 온도가 올라가면 불이켜저있다가 꺼지는데 냉수는 계속 불이 켜저있고 뒤에 팬은 계속돌아가고
어떤때는 정지해있는데 도데체 이게 고장인지 저는방에 두고 있는데 조금 소리가 ...
이 증상으로 반품교환 했고 다른 제품인데 또 그러네요
"네이브"가 네이버를 말하는 것인가요? 네이버를 까는 글이 많아서인지 몰라도 최근에는 네이버에서 검색이 안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냉수 불도 들어왔다 꺼졌다 해야 합니다. 시험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일단 뒷면의 냉수 드레인으로 냉수를 모두 뽑고 얼음 물을 채워 올려 두면됩니다. 구조상 냉수통의 온도와 생수통의 온도를 비교해서 생수통의 온도가 냉수통과 같거나 낮으면 불은 자동으로 꺼집니다. 꺼지지 않는다면 불량이므로 사정을 얘기하고 교환 받으시기 바랍니다.
어떤 분께 사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제품은 조금 허접하지만 판매자는 장사를 아주 깨끗하게 하시더군요. 저는 옥션에서 구입한 뒤 환불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