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고등학교 국어 선생님이 하신 말씀이 생각나네요..
비평가가 작가들을 비평하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도 그 만한 글 쓰보고 비평을 하라고 한다는데 비평가와 작가는 엄연히 다른 직업(?)이기 때문에 글 잘쓰는 사람이 좋은 비평가가 되는게 아니고 좋은 비평가가 글을 잘 쓸 수 있는것도 아니라고 하셨습니다. 쓰고 보니 글이 좀 이상한듯..=ㅁ=
이 말 누가 했답니까.. 머리에 든 게 없나 봅니다.
그럼 오노보다 스케이트 잘 타서 한때 오노 욕했나요!
MS만한 회사 설립해야 MS욕하고, 구글만한 회사 설립해야 구글 욕하나요? 천부적 자질을 지닌 극소수의 몇 몇 이들에게 운까지 따라줘야 이만한 회사를 만드는 것인데.... 그럼 다 욕하지 말고 뭘하든 수수방관해야 하는게 옳은건지.. 참..
개념을 안드로메다에 두고 왔나 봅니다. 안드로메다에 외계인이 존재한다면 그 외계인은 개념이 충만할 것 같습니다.
시민단체, 민노당, 좌익 빨갱이... 진보세력, 한국노총... 결국... 당신 글도.... 이들의 대변일뿐... 나는 알고 있다... 이런 각종 단체들.. 좌파 단체들이.. 얼마나 비리가 많고, 부패가 심하며.... 겉으로만 정의요, 겉으로만 영웅인 척... 온갖 가식으로 똘똘 뭉친.... 자칭.... 위대하신 분들............ 대한민국을 먹여 살리는 삼성에게 침을 뱉는 당신들은.. 옛날 사회로 말하면.... 스스로 내부분열이나 일삼는 악질적인 세력이라고 말할 수밖에 없습니다. 역겨워요.. 역겨워.
[QUOTE]시민단체, 민노당, 좌익 빨갱이... 진보세력, 한국노총... 결국... 당신 글도.... 이들의 대변일뿐... 나는 알고 있다... 이런 각종 단체들.. 좌파 단체들이.. 얼마나 비리가 많고, 부패가 심하며.... 겉으로만 정의요, 겉으로만 영웅인 척... 온갖 가식으로 똘똘 뭉친.... 자칭.... 위대하신 분들............ 대한민국을 먹여 살리는 삼성에게 침을 뱉는 당신들은.. 옛날 사회로 말하면.... 스스로 내부분열이나 일삼는 악질적인 세력이라고 말할 수밖에 없습니다. 역겨워요.. 역겨워.
[/QUOTE]
요 글 쓴 랑스턴... 이해가 안 가네요;;
삼성이 대한민국을 어떻게 먹여 살리지요?
내부분열이나 일삼는 악질적인 세력? ^^ 귀여우시네요.
삼성이 평소에 제.대.로.된. 행.동.을 보였다면 침을 뱉을까요? 당연히 침을 안 뱉지요.
그리고, 편법 내지 불법 행동을 한 것이 삼성이라는 기업이든 그 기업의 임원이든 욕을 먹을 건 먹어야지요. 안 그런가요? 차명계좌는 분명히 불법인데 ^^
[QUOTE]삼성만한 회사나 하나 설립하고 욕해라
[/QUOTE]
이렇게 말씀하시는 분들!
제가 삼성만한 회사 설립 할 수 있게, 공정거래 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주셔요~
아니면 삼성이 클 때 처럼 제 뒤를 좀 봐주시든가~ ^^
사카린 밀수라도 해야하나요? ^^;
도아님 삼성 같은 회사 설립을 위해 함께 뛰어보실래요? ^^;;
조금 더럽게 뛰어야 하지만… 회사 세우면 빠들이 많이 생길거에요~ ^^;;
삼성만한 회사나 설립하고 욕해라? 그럼 고위 공무원들 국민세금으로 해외여행다니느거 고위공무원 아닌 사람들은 비판도 하지 말라는 것인가? 검사 안해본 국민들은 검찰 욕하지마 경찰 못해본 국민들은 경찰이 무슨 짓을 벌려도 욕하지마?
아주 삼성하나 받들어 모실려고 별애별 괴변 논리를 갖다 부치는군
이 기회에 한 번 뒤집어 쓰면 좋겠는데 잘될까요? 이번 정권은 삼성이랑 손잡았다는데 걱정이군요. 시사In 정기구독이라도 해줘야겠어요. 또 구박받으면 어떻게요. 이 정도 사건이면 대통령이 나서서 결단을 내려야 할텐데...
그리고 간접세 비율이 엄청 많은 나라입니다. 대기업의 세금감면이 1년에 수조원에 가깝습니다. 이거 깍아줄려고 무과세 적금 등의 여러가지 국민의 혜택을 없앤거 다 알고 계시나요? 대기업은 국민의 힐세를 빨아먹는 악입니다. 특히 삼성은 현재 FTA와 함께 모든 공기업의 민영화를 꾀해서 빈부고착화를 시킬려고 하고 있습니다. 수돗물 민영화, 의료보험 민영화, 삼성은행까지 한국사회를 모조리 말아먹을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삼성이 우리를 먹여 살린게 아닙니다. 우리가 삼성의 휴대폰을 사주지 않았다면 절대 대기업이 될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대기업들은 일반국민들의 협조가 있기 때문에 가능한겁니다. 공생이라면 공생관계지 절대 주종관계도 아니구요. 대기업의 실제 고용률은 몇% 되지 않습니다. 오히려 중소기업이 많죠. 그런데 이런 중소기업을 깔아 뭉게고 짋밟고 일어서는데가 삼성입니다. 그리고 정확하게 말하자면 이건희 일가가 돈버는거지. 삼성이라는 기업에서 물러나기만 하면 됩니다. 괜한 걱정 할 필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