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먼저 관계없는 댓글을 다는데 대한 사과드립니다.
이글을 쓰는 이유는 혹 도아님이라면 티스토리 가입 초대장이 있으실까 싶으셔서 드리는 글이구요.
혹 사용하지 않으신 초대장이 있으시면 저에게 양도해주시면 어떨까 해서 이 글을 올립니다.
아직 필력이 강하지는 않으나 자신만의 생각은 확고하게 있는데 여직 어디에 남기면 좋을까 싶어서 전전긍긍하다가 우연찮게 도아님의 블로그를 읽으면서 나도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일본에서 프로그램 개발을 하고 있는데 일본쪽에스는 포탈 사이트를 들어가게 되면 여러가지 이유로 필터링이 되더군요. 이에 사용하게 되었고 그곳에서 자료를 찾다고 우연찮게 도아님의 블로그를 보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매일 들어와서 도아님의 글을 즐겨보고 있지요. 아마 아이피 확인하시면 직접입력으로 들어오는 것중 일본국적의 아이피도 있을듯 ^^
다시한번 부탁드리지만 티스토리가입초대장이 있으시면 한개 부탁드려도 될런지요.. 이런 글 올려서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덧붙여서...
왕성한 활동을 할것이라고 자신은 못하겠지만... 광고수익도 솔직히 멋져보이고... 토론방에서 나름대로 고민해서 쓴글이 2, 3명만 읽게되면 실망하게 되더군요.. 이에 글쓰는 법도 연습하고, 작은 부수입도 올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