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한통이 느릴까요? 거북이가 느릴까요?
  2. 얇은 실이 잘 끊어 질까요? 한통이 잘끊어질까요?
  3. 모뎀이 빠를까요? 한통이 빠를까요?
  4. 기네스북에 올라있는 가장 거짓말 잘하는 사람과 한통 중에 누가 거짓말을 밥먹듯 잘할까요?
  5. 속담 중에 핑계없는 무덤이 핑계가 많을까요? 아니면 한통이 핑계가 더 많을까요?
  6. 하루종일 모니터 쳐다 보는 우리 눈이 더 피곤 할까요? 느려터진 메가패스 쳐다보는게 더 피곤 할까요?
  7. 얼마전 일본에서 도둑질 하다 잡힌 그 사람이 죄가 많을까요? 아님 사기쳐서 서민 돈 갈취하는 메가패스가 더 죄가 많을까요?
  8. 건강보조식품 혹은 다이어트 식품이 허위과장광고 일까요? 아님 메가패스 광고가 더 허위과장 광고 일까요?
  9. 42 킬로 마라톤이 더 고통일까요? 아니면 접속 끊어진 메가패스 쓰는 우리들 마음이 더고통일까요?
  10. 고양이가 눈 가리고 아웅을 잘 할까요? 아님 한통이 눈가리고 아웅을 더 잘할까요?
  11. 지나가다 도둑맞은 지갑이 더 아까울까요? 아니면 한통요금이 더 아까울까요?
  12. 당신은 이 다음에도 한통 가입하겠습니까? 아님 다른 통신에 가입하겠습니까?
  13. 친인척이 한통 가입하면 당신은 말릴까요? 아님 불 보듯 구경만 할까요?
  14. 철면피가 얼굴에 철판을 많이 깔았을까요? 아님 한통이 철판을 많이 깔았을까요?

우연히 인터넷에서 발견한 글입니다. 한통의 현재 위상을 잘 말해주는 퀴즈가 아닐까요? 여러분도 한번 해보기 바랍니다.

관련 글타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