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기능 스트리밍 재생기, Spark Player

2009년 아이폰이 국내에 출시됐다. 이때 구입해서 지금까지 잘 사용하는 어플 중 하나가 '에어 비디오'('Air Video')다. 특히 무제한 요금제가 출시된 뒤로는 데이타 요금에 대한 부담이 없어졌기 때문에 지금도 잘 사용하는 어플이다. 그런데 에어 비디오와 비슷하지만 더 나은 기능을 제공하는 플레이어가 출시됐다. 바로 '스파크 플레이어'다. 스파크 플레이어는 에어 비디오의 기능에 한글 지원, 로컬 파일 재생, 소리 파일 지원, 자막 글꼴 설정등 추가적인 기능을 제공한다. 3불에 판매되는 어플이지만 오늘 무료로 풀렸다. 또 스파크 플레이어 외에 다양한 기능을 가진 HiClalc 계산기, 독특한 개념의 일기 어플인 Ordinary Days, 80년대 향수를 자극하는 노래 재생기 Tape, TinyScan, BoBoPlayer, WeCamera등도 무료로 풀렸다.

알림

원래 이 글은 어제 올리려고 했던 글이다. 그런데 가 심야 영화를 보자고 해서 어제 올리지 못했다. 이 때문에 글을 쓴 시점과 올린 시점의 차이가 크다. 글을 올리기 전 무료인 것은 모두 확인했다. 그러나 올린 시간이 늦어 바로 유료로 바뀔 수 있으므로 구입하기 전 꼭 가격을 먼저 확인하기 바란다.

목차

에어 비디오

아이폰(iPhone)이 국내에 처음 출시됐을 때 많이 받은 질문 중 하나는 동영상을 어떻게 아이폰에 넣을 수 있느냐?는 것이었다. 아이폰은 아이튠즈(iTunes)에서 시작해서 아이튠즈로 끝난다. 동영상을 넣는 것도 마찬가지다. 따라서 이런 질문을 하는 사람은 아이튠즈를 사용할 줄 모르는 사람이거나 아이튠즈를 사용하는 것을 어려워 하는 사람이다. 다만 이런 질문을 받으면 "뭐하러 동영상을 아이폰에 넣으려고 하는지?" 물는다. 그리고 사용하고 있는 요금제무제한이라면 동영상을 넣는 것 보다는 에어 비디오(Air Video)를 이용해서 실시간으로 보는 것을 알려준다. 또 에어 비디오(Air Video)에 대해 궁금해 하는 사람들을 위해 쓴 글이 아이폰에서 에어 비디오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글이다.

에어 비디오(Air Video)는 3불에 판매되는 '유료 어플'이다. 에어 비디오를 구매하면 컴퓨터를 미디어 서버로 사용할 수 있는 에어 비디오 서버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렇게 에어 비디오를 사용하려면 컴퓨터를 항상 켜두어야 한다는 점이다. 이 경우 전기료 부담이 가장 크다. 그래서 필요할 때 컴퓨터를 켤 수 있는 WOL(Wake on Lan) 기능을 소개했다. 에어 비디오와 WOL을 사용할 줄알면 동영상을 굳이 아이폰에 넣고 다닐 필요가 없어진다. 또 요즘에는 유클라우드와 같은 클라우드 서비스에서도 동영상 스트리밍을 지원한다. 따라서 동영상을 아이폰에 넣고 다닐 필요는 점점 더 사라지는 셈[1]이다.

호환마마 보다 무서운 불법 비디오

과거 비디오 앞 꼭지에 꼭 포함되어 있던 내용이다. 요즘은 추억이 되버렸다. 더 재미있는 것은 에어 비디오와 같은 어플을 사용하면 이런 문제[2]도 사라진다.

스파크 플레이어

오늘 소개하는 스파크 플레이어(Spark Player)는 정확히 에어 비디오와 똑 같은 방식으로 동작하는 어플이다. 가격도 에어 비디오처럼 '3불'이다. 그런데 에어 비디오에 비해 몇 가지 장점이 있다. 먼저 한글을 잘 지원한다. 에어 비디오가 외국에서 개발됐기 때문에 한글을 잘 지원하지 못하는 것에 비해서 분명 잇점[3]이 있다. 여기에 하드웨어 가속과 스마트 디코딩을 지원한다. 스마트 디코딩은 파일 확장자(MKV, AVI등)에 상관없이 H264 코덱으로 인코딩된 동영상이라면 하드웨어 가속을 사용하는 기능이다. 또 에어 비디오와는 달리 MP3, FLAC, APE와 같은 소리 파일도 지원한다. 따라서 스파크 플레이어를 이용하면 음악도 따로 담아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어진다.

스파크 플레이어는 원격 파일을 스트리밍으로 재생하는 기능외에 로컬 파일을 재생하는 기능도 지원한다. 따라서 '아이튠즈/장치/응용 프로그램/SparkPlayer/도큐먼트'를 통해 아이폰에 동영상을 넣은 뒤 보는 것도 가능하다. 네트워크가 와이파이에서 3G 상태로 바뀌면 알려주는 기능등 에어 비디오에 비해 훨씬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는 것도 장점이다. 자막에 사용할 글꼴을 미리 저장해 두면 이 글꼴을 이용해서 자막을 출력한다. 따라서 원하는 글꼴로 자막을 볼 수 있는 잇점도 있다. 글꼴의 크기와 자막의 위치 설정도 가능하다. 아울러 회선상태에 따른 전송률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에어 비디오에 비해 비교하기 힘들 정도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에어 비디오의 기본 기능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져온 뒤 여러가지 필요한 기능을 추가한 재생기다. 스파크 플레이어는 앞에서 설명했듯이 평상시 '3불'에 판매되는 어플이다. 그런데 오늘 무료로 풀렸다. 어플 설명을 보면 알 수 있지만 무료로 바뀐 것이 아니고 제한된 기간 동안 무료로 풀린 것이다. 따라서 에어 비디오를 사용하고 싶지만 유료라 망설였던 사람은 이 기회에 내려받아 사용하기 바란다. 어플이 깜끔하고 괜찮아서 이미 구글+,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해서는 소개한 상태다.

스파크 플레이어

HiCalc Pro

Calculator는 한번 소개한 어플이다. 과거 'HiCalc'라는 이름으로 올라왔었다. 이 어플의 디자인은 좀 떨어진다. 시중에서 보는 일반 계산기 비슷하지만 색상은 좀 촌스럽다. 그러나 계산기에 있어야 하는 기능은 거의 다 있다. 일단 일반용 계산기다. 따로 설명할 필요는 없을 것 같다. 공학용 계산기도 지원한다. 일반용/공학용은 아이폰 기본 계산기에서도 지원하는 기능이다 특별할 것은 없다. 그러나 Calculator는 이 기능외에 추가로 다음과 같은 기능을 지원한다.

  • 단위 변환기(Unit Converter)
    말 그대로 단위 변환기다. 환율 계산, 각도, 면적, 부피등 113개 범주의 3300 단위를 바꿀 수 있다.
  • 날짜 계산기(Date Time)
    날짜에 관련된 기능을 제공한다. 태어난지 며칠됐는지, 누구와 만난지 며칠됐는지처럼 두개의 날짜를 비교할 때 상당히 편하다.
  • 팁 계산기(Tip)
    팁 문화가 발달하지 않은 우리나라에서는 그리 유용한 기능은 아니다. 그러나 앱스토어(Apps Store)에 상당히 많은 팁 계산기가 있는 것을 생각하면 외국에서는 꽤 필요한 기능같다. 팁 비율을 설정하면 자동으로 팁을 계산해 주는 기능이다.
  • 진수 변환기(Base conversion)
    일반인은 거의 필요없는 기능이다. 그러나 프로그래밍을 하는 사람에게는 상당히 유용한 기능으로 2진수, 8진수, 10진수, 16진수를 서로 변환해 주는 기능이다.
  • 그래프(Graphing Calculator)
    말 그대로 식을 입력하면 식을 그림으로 그려주는 기능이다. 최대 세개의 그래프를 그릴 수 있다.
  • 수식 풀이(Equation solver)
    수식을 입력하면 값을 찾아주는 기능이다. 다항식과 N차 연립 방정식을 지원한다.
  • 통계 계산기(Statistics calculator)
    Σ(x), mean of X, AVD, SSD, SDV, C(n, k), Min, Max, GM처럼 통계에서 자주 사용되는 15개의 기능을 지원하며 Binomial, Gamma, Gaussian, Geometric, Poisson, Rayleigh와 같은 6개의 확률 분포를 지원한다.
  • 회계 계산기(Finance calculator)
    SLN, SYD, DB, NPV, IRR, NPER, RATE, PV, FV, PMT.와 같은 회계 함수, NPER, RATE, PV, FV, PMT와 같은 시간 가치 기능을 지원한다.
  • 기타 기능
    계산기에서 날짜 계산 항목으로 이동하면 날짜 계산외에 세계 시간, 스톱워치, 타이머등의 기능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계산기 기능만 고려하면 계산기에 필요한 거의 모든 기능은 다 가지고 있다. 또 계산기에서 다른 계산기로 이동하려면 좌/우로 밀면 된다. 좌우로 밀면 계산기가 바뀌며 상태 막대에 현재 사용중인 기능이 밝은 글씨로 표시된다. 이 어플은 원래 1불에 판매되는 어플이다. 그러나 오늘 무료로 바뀌었다. 1불을 주고 구입해도 그만한 가치는 충분히 하는 계산기다. 따라서 아이폰의 기본 계산기 보다 전문적인 계산기가 필요한 사람은 이 기회에 구매하기 바란다.

HiCalc Calculator

Ordinary Days

Ordinary Days는 조금 독특한 노트 어플이다. 일반적으로 노트 어플은 기록하기 위해 사용한다. Ordinary Days도 노트의 이런 기본적인 특징은 그대로 가지고 있다. 다만 일반 노트와의 가장 큰 차이는 이렇게 짧게 기록한 노트를 인쇄하기 쉽게 변환해 주는 기능이다. 즉, 매일 매일 일기를 쓰듯 그때 그때의 느낌을 적고 한달치를 한번에 인쇄해서 보관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각자의 삶의 기록을 적은 잡지를 만들 수 있다. 컨셉을 정확히 파악한 것인지 모르겠지만 이런 컨셉의 노트 어플이다. 이외에 추가적으로 테마와 글꼴을 선택할 수 있다. 또 네이버에서 하는 일 중 유일하게 잘한 일이라고 할 수 있는 나눔글꼴도 어플에 포함되어 있다.

지난 30일 올레 KT와 SKT에서 아이폰 5 예약 가입자를 받았다. 나도 9시 59불 55초에 예약 가입 문자를 보냈다. 그런데 문자를 보내자 마자 서버에서 반응이 없더니 결국 우선차수가 아니라 3차로 예약됐다는 메시지를 받았다. 그리고 오늘 가입 신청서를 작성했다.아이폰 예약 가입을 이야기하니 조금 뜬금없을 수 있다. 그런데 이런 이야기를 한 이유는 이 어플이 아이폰 5 출시기념으로 무료로 바뀌었기 때문이다. 이 어플은 평상시 2불에 판매되는 어플이다. 따라서 기능이 마음에 든다면 이 기회에 내려받기 바란다.

Ordinary Days

Tape

Tape도 조금 특이한 어플이다. 이름과 그림을 보면 알 수 있지만 과거 향수를 자극하는 어플이다. 지금은 망조가든 소니지만 워크맨으로 전세계를 제패했었다. 워크맨은 테이프를 사용하는 녹음/재생기였다. 또 이때를 기억하는 사람들은 잘 알겠지만 당시에는 이런 테잎을 복사한 뒤 길거리에서 팔았다. 이렇게 노상에서 리어커에 올려두고 복사해서 판매하는 복제 테이프는 노래의 인기를 측정하는 한 척도였다. 이렇기 때문에 미국의 빌보드 차트를 빌어 길보드 차트라고 했었다.

노상에서 구입한 테이프에는 앨범 제목을 적은 스티커가 붙어있었다. 개인적으로 복사한 것이라면 매직으로 글을 써두는 때도 많았다. 오늘 소개하는 Tape라는 어플은 바로 이런 복제 테잎 형태의 음악 재생 어플이다. 들을 노래를 선택하면 앨범 이름과 노래 제목이 테이프 상단에 마치 복제 테잎처럼 표시된다. 여기서 터치를 하면 재생되고 재생 중 터치하면 멈춘다. 옆으로 밀면 다음 노래가 재생된다. 음악 재생기라는 기능면에서 보면 큰 쓸모는 없다. 그러나 과거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어플이라 소개한다. 이 어플은 평상시 '2불', 현재 무료로 제공된다.

Tape

기타 어플

TinyScan아이폰 카메라 기능을 이용해서 문서를 스캔하는 어플이다. 컬러, 그레이스케일, 흑백을 지원한다. 특히 흑백 모드는 아이폰으로 인터넷 팩스를 보낼 때 상당히 괜찮아서 소개한다. 평상시 '1불', 현재 무료로 풀렸다. BoBoPlayer는 미디어 재생기다. 눈에 띄는 특징은 없다. 그러나 한글을 지원하며 평상시 '3불'에 판매되는 어플이 무료로 풀려서 소개한다. 다만 한글은 좀 어색하다. 그림사진(WeCamera)은 찍은 사진을 편집하고 낙서를 할 수 있는 어플이다. 원래 이런 어플은 잘 소개하지 않지만 이 좋아하는 어플이라 소개한다. 평상시 '1불', 현재 무료로 풀렸다. 마지막으로 소개하는 Pong®World는 원래 무료다. 이라는 최초의 전자오락을 개발한 아타리에서 아이폰용으로 출시한 어플이라 으로 소개한다.

가장 왼쪽 그림이 Tiny Scanner이고 가운데가 BoBoPlayer다. 마지막은 그림사진(WeCamera)으로 둘째 다예 사진에 낙서한 화면이다. 'Pong@World' 그림을 추가하지 않았다.

Spark Player - Powerful Media Player 1.0.1 [iTunes]

Device: iOS Universal
Category: Entertainment
Price: $2.99 -> Free, Version: 1.0.1 (iTunes)

한시적 무료 이벤트

  • 소프트웨어 디코더(무인코딩)는 Dolby사의 ac3, eac3, truehd 코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 스트리밍 성능 대폭 개선 - 서버 최신버전 필요 (http://sparkplayer.com)

특화기능:

  1. 실시간 변환 스트리밍 - SparkPlayer Server 제공(http://sparkplayer.com)
  2. 스마트 디코딩 - 파일형식(MKV, AVI 등)에 상관없이 H264 하드웨어 가속 기능
  3. 자막을 위한 외장 폰트 지원 - TTF, OTF

기본기능:

  1. 비디오: avi, mkv, mpg, mp4, mov, wmv, asf, 3gp등..
  2. 오디오: mp3, flac, ape, ogg등...
  3. 고품질 자막, 통합자막, 내장자막, 자막위치및 크기 편집
  4. TV Out
  5. iPod Library
  6. 미디어 탐색기 - 폴더및 파일 관리, 잠금기능
  7. 다중 스트림 지원

파일전송:

  1. 아이튠즈 -> 장비 -> 아이폰 -> 응용프로그램 -> SparkPlayer -> 도큐먼트
  2. 앱 -> 슬라이더메뉴 -> 원격스트리밍 -> Spark 서버 -> 접속 -> 오른쪽상단 다운로드

- SparkPlayer Server 필요: http://sparkplayer.com 에서 다운로드 가능

Calculator 4.3 [iTunes]

Device: iOS iPhone Category: Utilities Price: $.99 -> Free, Version: 4.3 (iTunes)

★ Award Winning Calculator Since 2007
★ THE BEST IN THE CLASS ★

Calculator Pro is an ultimate calculator and will make all your calculations become simpler than ever with 12 calculators: Basic, Scientific, Currency Converter, Unit Converter, Date - Time, Constants, Tip calculator, Equation Solver, Statistics, Base conversion, Graph & Finance.

? Noteworthy
? Three calculating modes: STANDARD, STRING and RPN
? Precision to 31 digits
? BIG CALC in Portrait mode.
? Comprehensive Date & Time calculator
? Unit Converter contains 3,300 units in 113 categories
? Currency converter with daily online update for 152 currencies
? Extended Memory and Expression History supports
? Intuitive interface
? Copy & Paste

? Features:
? Multi-line LED with smart input for entering complicated expressions
? Show expression as normal writing mode @ very useful for students
? Advanced RPN mode with Stack viewer and functions: DROP, SWAP, ROLL, DEPTH, PICK, OVER, KEEP, LAST, CLEAR
? Sending data from Ext-Memory & History list

? Scientific calculator:
? Basic fx: sin, cos, tan, sin-1, cos-1, tan-1, sinh, cosh, tanh, log, ln, sinh-1, cosh-1, tanh-1 …
? Advanced fx: Random, nPr, nCr, Differential function, Evaluation function, Integration function, Root-Finder and Product function, Greatest Common Divisor, Least Common Multiple, Fibonacci function …
? Complex numbers in STRING mode

? Unit Converter: a powerful and easy-to-use tool for converting over 3,300 units in 113 categories.
? Special categories: Women and Girl's Clothing, Cooking, Electric Field, Density Traditional, Typography, UHF channel and frequency chart, Fuel Consumption …
? Full text search for categories and units
? Favorite & Recently used units

? Statistics calculator
? 15 common functions: Σ(x), mean of X, AVD, SSD, SDV, C(n, k), Min, Max, GM...
? 6 probability distribution functions: Binomial, Gamma, Gaussian, Geometric, Poisson, Rayleigh
? Smart data input: data import from clipboard supported

? Graphing Calculator
? Up to three graphs
? Coordinate system movable
? Zoom in/out

? Equation solver
? Polynomial Equations (1st-4th)
? N-simultaneous equations

? Base conversion
? Full-featured base conversion

? Date & Time calculator
? Date / Time difference: calculate duration between two dates.
? Add/ Subtract: Add or subtract days, months and years of a given date to get a new date.
? Events Countdown/up: Shows Time Remaining and Elapsed Time

? World Clock
? Show date & time of any city in the World
? Have 4 cool skins

? Finance calculator
? Time Value of Money (NPER, RATE, PV, FV, PMT)
? Mortgage & Loan Calculator
? Finance functions: SLN, SYD, DB, NPV, IRR, NPER, RATE, PV, FV, PMT.

? Constants Library:
? 1500 constants from Mathematics, Physics, Solar System and Element e.g: Avogadro number, Gravitational const, Stefan-Boltzmann Const, Speed of Light…

Ordinary Days - Journal 1.2 [iTunes]

Device: iOS iPhone
Category: Lifestyle
Price: $1.99 -> Free, Version: 1.2 (iTunes)

★ 기다리던 아이폰5 국내 출시 기념
★ $1.99 -> 일시 무료
잡지처럼, 책처럼 출력 가능한 다이어리 앱!

당신의 아름다운 보통날들을 타임라인으로 만들어보세요. 한 달의 기록을 한 번에 볼 수 있답니다. 하루를 기록하고, 좋은 글귀를 기록하세요. 할 일도 기록하고 사진도 넣어보세요. 예쁘게 시간대별로 기록되는 것을 보실 수 있답니다.

게다가, 한 달 단위로 예쁜 모양의 PDF 파일로 뽑아낼 수도 있답니다. 핸드북처럼, 잡지처럼 뽑아낼 수 있어요. 소중한 당신의 소중한 보통날들을 더욱 예쁘게 볼 수 있답니다.

Ordinary Days - Journal 는 당신의 기록들을 월별로 모아서 보여줍니다. 좌우로 미는 제스쳐는 그 기록들을 편하게 기록하고 보고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 이런 특징이 있어요 ]

  • 테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 마이애미의 밤, 미네랄 블루, 빨간 조약돌, 벚꽃, 오래된 이불, 아이스 민트, 산토리니 등의 예쁜 테마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불 끈 방에 누워서 봐도 눈이 편한 나이트 모드의 테마가 있습니다.
  • 폰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쁜 영문 고딕, 명조체의 폰트와, 나눔 고딕, 나눔 명조, 끄적거리는 손글씨의 어비 동경 폰트, 어비 푸딩 폰트, 그리고 귀염둥이 일본어를 쓸 수 있는 Huifont도 있습니다.
  • 좋아하는 글은 따로 표시할 수도 있어요!
  • 좌우로 미는 제스쳐가 앱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 그리고 당신의 기록들을 보호하기 위해 잠금장치도 마련해놓았습니다. : )
  • 페이스북, 트위터, 이메일 등에 공유하고 전체 글을 복사할 수 있는 기능
  • 일부를 선택해서 바로! 트위터/페이스북으로 공유할 수 있는 기능
  • 찾고싶은 글은 검색하세요!
  • 가로로 돌려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전체 화면으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 한 달의 기록을 PDF 파일로 만들 수도 있어요! 목록 버튼을 길게 누르기만 하면 돼요!

[ 앞으로 업데이트 예정이에요 ]

  • 그리고 또 필요한 기능이 있다면 업데이트 해야죠!
  • Ordinary Days - Journal 에는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Tape 2.0 [iTunes]

Device: iOS iPhone
Category: Music
Price: $1.99 -> Free, Version: 2.0 (iTunes)

Do you remember still the cassettes from the 80s?
Now you can have it again.
you have all your songs from your iPhone or iPod Touch already in the library

very easy to use.

  • Touch for play or pause
  • Swipe right for next song
  • Swipe left for previous song
  • Swipe down for next cassette
  • Swipe up or right with two fingers to select songs
  • you can zoom the cassette up to original size

and because the control is very simple, This app is perfect for the car or on your iPod, iPhone docking Station have fun with the app!

TinyScan Pro - PDF Scanner 2.1 [iTunes]

Device: iOS Universal
Category: Productivity
Price: $.99 -> Free, Version: 2.1 (iTunes)

*****Free for a Limited Time*****

TinyScan can turns your iPhone into a mini scanner for documents, photos, receipts and other texts. With TinyScan, you can scan your documents at anywhere and store or email them as PDF files.

TinyScan is well designed and extremely easy to use. The interface is user friendly. It uses fast algorithms and detects the page frame automatically. It provides 3 modes for different files, color, grayscale, black & white. And each mode shows a perfect contrast.

TinyScan can help you with:
√Create PDF documents with multiple scans.
√Detects the page frame automatically.
√Provide 3 modes for different files, color, grayscale, black & white.
√Enhanced the scans to make them readable by adjusting brightness and contrast.
√Easy to manage and order pages in one document.
√Provide different page sizes for PDF export (Letter, A4, B5…etc).
√Download and share document through WiFi.
√Thumbnail view for documents and order by date or title.
√Email the scans as PDF.
√Quick search documents by title.
√Protect documents with password.

Download and start to use TinyScan to make your life easier. Please write to us before leaving negative reviews, as we can often help with your problem or help you better use the app.

If you have any problem or suggestions please send a mail to [email protected], and you will get the response and solution in a short time.

BoBoPlayer 1.4.0 [iTunes]

Device: iOS Universal
Category: Entertainment
Price: $2.99 -> Free, Version: 1.4.0 (iTunes)

BoboPlayer은 iOS를 플랫폼 용으로 설계된 강력한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소프트웨어입니다. 고도로 최적화 된 디코딩 코어 및 유연한 디코딩 전략, 지금은 모바일 장치에서 동영상을 즐길 수있는 것은 단지 PC에 좋아요. 그것은 강력한, 작동하기 쉬운 - 투 - 사용 용이, 첫 번째는 밝기, 대비 및 채도의 조정을 지원합니다. 한편, HD 영화에 최적화 된 강력한 특수와 함께, 당신은 모바일 장치에서 고품질의 시청 환경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은 iOS를 플랫폼에서 최신 멀티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WeCamera(그림사진) 1.0 [iTunes]

Device: iOS iPhone
Category: Photography
Price: $.99 -> Free, Version: 1.0 (iTunes)

당신은 여전히 ??카메라 필터 효과 APP를 사용하고 있습니까? 이 폭발하기에 너무 좋아요! 지금 인기 리안 스타일!멋진 사람들은 놓치지 않습니다.

기능 :
지역 사진을 선택
조정 편리한 브러쉬 크기와 투명도
색의 무한한
iPhone5에 대한 디자인 더 나은 경험
소셜 네트워크에 빠른 주

그림사진 특수 카메라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당신은 손 사진을 그릴 수 있습니다! 어떤 제한없이 너희가. 더 많은 창조적 인 생각 할 수 있으며, 그래서 당신이 친구를 놀라게하는 instagram 인치 사진 공유보세요!

Pong®World 1.0 [iTunes]

Device: iOS iPhone
Category: Game
Price: Free, Version: 1.0 (iTunes)

Celebrate Pong’s 40th Anniversary with the App Store’s FIRST OFFICIAL Atari PONG game
Grand Winner of the PONG Indie Developer Challenge

Pong World introduces a new generation to the classic game of PONG® with a dazzling unique twist and colorful new look. Explore Pong World by defeating opponents while collecting all five paddle creatures; Shaggy, Chompers, Sir Bouncelot, Razzle and Gnop to help you in your journey for domination. Each paddle is equipped with unique upgrades and powers. Unlock 4 different locations, each equipped with unique features -- summon a wall of energy to block your opponent’s ball, hinder your enemy’s vision and much more!

Get ready to explore Pong World! Buckle up, it’s going to be a bouncy ride!

HERE ARE MORE REASONS TO LOVE PONG WORLD:
?Personalize and upgrade 5 animated paddle creatures with their own unique power boosts and personalities - Shaggy, Chompers, Sir Bouncelot, Razzle and Gnop! Collect them all!
?4 unique levels challenge you with special power-ups: Jungle Juice, Fog of Faith, Winds of Change and Moon Beams.
?3 play modes offer a new look to the classic PONG gameplay: Conquest, Survival and Two-Player Battle!
?Put crazy spin moves on the ball to catch your opponent off-guard!

CHECK OUT OUR OTHER EXCITING GAMES!
Atari’s Greatest Hits, Super Bunny Breakout™, Atari Outlaw™, Centipede®: Origins and watch for our future apps at facebook.com/Atari

If you are experiencing any problems with Pong World, please email [email protected] so we can assist you.

관련 글타래


  1. 물론 데이타 무제한이 아닌 사람들은 역시 부담이 된다. 그러나 기술이 발달하면 이 문제도 해결될 것으로 생각된다. 
  2. 복제의 문제가 아니라 컨텐츠의 문제를 말한다. 
  3. 자막은 에어 비디오 서버에서 처리하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