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연아와 트위터를"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이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FREE for Korean Apps

아이폰 무료 어플 FAQ

아이폰의 강점 중 하나는 다양한 어플이다. "작은 것이 아름답다"는 유닉스의 철학처럼 아이폰 어플은 작지만 상당히 다양한 어플이 존재한다. 사진 어플도 비슷하다. 아이폰 팁 4. 아이폰, 최강 카메라 어플 4대천왕라는 글과 지오 태그를 지원하는 카메라 어플![1]라는 글을 통해 아이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사진 어플을 소개했다. 서로 장단점이 있지만 역시 필터 카메라 어플의 최강자는 힙스타메틱(Hipstamatic)이다. 비슷한 어플들이 많이 있지만 힙스타메틱처럼 아무렇게나 찍어도 사진이 잘 나오는 어플은 흔하지 않기 때문이다.

파란에서 힙스타메틱을 벤치해서 내놓은 어플이 바로 푸딩 카메라다. 오늘 소개하는 ClassicTOY도 힙스타메틱을 흉내낸 어플이다. 4종류의 기본 렌즈는 무료로 제공되며, 6종류의 추가 렌즈는 어플 내에서 구입해야 한다. 또 16종의 필름 효과도 함께 제공된다. 다만 추가 렌즈를 구매하지 않아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어플이다. 물론 사진의 품질은 역시 힙스타매틱이 더 낫다. 그러나 굳이 필터 카메라에 비용을 지불하고 싶지 않은 사람에게는 괜찮은 대안이다.

Applets은 예전에 한번 추천한 와 비슷한 어플이다. 알람 시계, 배터리 잔량, 날짜 계산등 총 16개의 애플릿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 원하는 경우 확장팩을 어플에서 구매할 수 있다. 디자인 자체가 스프링보드(SpringBoard)와 비슷하게 되어 있다. 따라서 처음 실행하면 스프링보드처럼 독과 날자가 표시된 스프링보드나 표시된다. 이 상태에서 스프링보드처럼 옆으로 밀면 알람 시계와 같은 추가 애플릿이 나타난다. AppBox 만큼 다양한 기능과 깔끔한 디자인을 제공하는 것은 아니지만 나름대로 괜찮은 어플이다.

글 끝 부분에서 소개하고 있는 라이브TV박스 Lite는 이다. KBS24, MBC, SBS, EBS, EBS+1, EBS+2등의 공중파, 경제TV, EPL등의 케이블 TV를 시청할 수 있다. 지난 8일에 올라온 뒤 바로 삭제될 것으로 생각했지만 의외로 오늘까지 살아 남아 있어 소개한다. 라이트판 외에 프로판도 있지만 리뷰를 보면 굳이 프로판을 구매할 이유는 없을 듯하다. 이런 류의 어플이 앱스토어에서 장시간 남아있기는 힘들기 때문에 될 수 있으면 빨리 받는 것이 좋다.

다만 이 어플은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어플이다. TV 어플 자체가 공중파의 저작권을 침해하는 문제가 있다. 그런데 특이하게 이 어플의 개발자는 핸디소프트의 이름까지 도용하고 있다. 혹시나 싶어서 인터넷을 검색해 보니 고의적으로 도용했다기 보다는 원래 핸디소프트라는 이름을 좋아하는 것이 아닌가 싶다. 또 어플 개발자의 블로그도 있지만 별 다른 정보는 찾을 수 없었다.

미드영어회화는 24시, CSI등의 미국 드라마에 나온 대사를 푸는 일종의 퀴즈 어플이다. 원래 5불에 판매되는 어플이지만 출시 기념으로 현재 무료로 제공된다. 영어와 미드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내려받기 바란다. 다만 5불의 가치가 있는지는 다소 의문이다. 미국사연표중국사연표는 역사에 관심이 있는 사람에게는 나름대로 의미있는 어플이다. 특히 년대에 따른 중국 영토를 보면 현재 중국 영토가 청나라때 영토라는 것이 조금 인상적이었다. 평상시 1불, 현재 무료로 제공된다.

와인 MyWineStory는 와인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 괜찮은 어플이다. 와인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 부터 상당히 다양한 와인에 대한 정보가 담겨있다.

또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를 읽고 팔로잉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ClassicTOY 6.2.0(iOS iPhone) [iTunes]

Category: Photography Price: Free, Version: 6.0.1 -> 6.2.0

We have a new type of All-in-one ToyCamera iPhone app, ClassicTOY!

Enjoy a variety of ToyCamera such as a Sampler, Fisheye, Pinhole and Jelly at once!

✔ 4 kinds of basic lens (For free)

  • ClassicSNAP: Usual shot with a basic 3:2 lens.
  • Squara: With its quick and fast speed, Squara is appropriate for casual snap-shot, especially candid pic.
  • DoubleEye: Combining burst shots(left, right) in one picture. You can expect various effects.
  • DoubleExposure : Merging 2 burst shots.

✔ Additional 6 kinds of lens with Full lens pack (in-app-purchase)

  • JellyCandid: Radial effect centering on the axis.
  • Sabinne Edition: Combining burst 4 shots in one shot similar to ActionSampler.
  • mikkers! Edition: Combining burst 6 shots of a regular square frame in one shot.
  • Fisheye: Photographing distortion-effect shot like a fish eye lens.
  • Shinoks Edition: Combining burst 4 shots in one shot like PhotoBooth.
  • Film Copier: It is available to use ClassicToy's effect as reloading saving pics. We reproduced the way that makes analog film to the digital type.

✔ 16 kinds of a film effect
Supporting 16 kinds of characteristic film

✔ Overdrive mode
Open a back door and select a film change screen, you can turn on or off overdrive mode. If you choose the mode, lens or film effect would be more intense.

✔ Supporting facebook/email sharing

✔ Supporting GeoTagging option
Turn on GeoTagging, and then it will be applied with basic camera roll. (requires iOS 4.1 or higher).

✔ Supporting interval control and manual photographing
Burst shot lens control interval between shots. (ex. DoubleEye, PinholeSimulator, Sabinne Edition, mikkers Edition, Shinoks Edition) Moreover, it is possible to take a picture manually as releasing the shutter.

Applets 1.1(iOS iPhone) [iTunes]

Category: Utilities Price: Free, Version: 1.0 -> 1.1

Applets is one of the most creative apps to hit the store. This app was designed for every individual. It is a very versatile app with many awesome functions! Get 16 of the BEST applets for FREE!!! More coming soon!

Get it now for FREE!

Whats included:
✔ Alarm Clock
✔ Battery Life Gauge
✔ Date Calculator
✔ Days Until Calculator
✔ Device Info
✔ Emoji
✔ Fake Text
✔ Local Search
✔ Memory Game!
✔ Music Timer
✔ Parking Finder
✔ Photo Safe
✔ System Info
✔ Twitter Updater
✔ Voice Memo
✔ Weather

Expansion Packs are available inside of the app.

미드영어회화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Education Price: $4.99 -> Free, Version: 1.1

발매기념 4.99불→오늘만 무료! 이벤트 중입니다!!!

프리즌 브레이크, 섹스앤더시티, CSI, 위기의 주부들, 24시까지… 인기 미드가 모두 모였다!!

미드 속 자주 등장하는 표현들을 퀴즈로 풀어보는 '미드영어회화'!!! 정답을 찾아 양들을 옮기다 보면 자연스럽게 회화가 되는 '미드영어회화'!!!

네이티브의 일상대화부터 비속어, 전문용어, 은밀한 표현까지 모두 총망라한 '미드영어회화'로 재미와 영어 모두 잡으세요!

  • 미드 리스트
  • 24시
  • CSI
  • 위기의 주부들
  • 섹스앤더시티
  • 프리즌 브레이크
  • 프렌즈
  • 가십걸
  • 히어로즈
  • 트루블러드
  • 하우스
  • And More...

K군의 상세한 해설은 보너스!!

미국사 연표 1.1(iOS iPhone) [iTunes]

Category: Education Price: $.99 -> Free, Version: 1.1

미국사의 중요 사건을 연대순으로 정리하여 간편하게 살펴볼 수 있는 미국사 연표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각각의 사건 항목에 대해서는 위키피디아 링크를 포함하여 확장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사건 항목에서는 검색 기능과 인덱스를 지원하여 사건별 확인과 이동이 용이하도록 하였습니다. 주요 시대별 영토 지도, 미국의 역대 대통령과 주요 인물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국, 유럽, 아시아의 주요 사건 비교표를 제공합니다.

프로그램 특징

  1. 미국사 연표와 검색 기능 지원(사건 항목별 위키피디아 연결)
  2. 중요 시대별 영토 지도
  3. 역대 대통령과 주요 인물 목록
  4. 미국, 유럽, 아시아의 주요 사건 비교표

주의 사항

  • 각 사건과 인물의 상세 내용은 열린 백과사전인 위키피디아의 해당 항목으로 연결한 것입니다. 따라서 내용에 따라 개발자의 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 위키피디아 연결 시, 3G나 Wi-Fi 연결이 필요합니다. 또한, 3G 연결 시에는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콘텐트, 기획: McHahm Inc.
개발: DaolSoft, Co., Ltd

여친지킴이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1.99 -> Free, Version: 1.0

여성분들이 밤늦은 시간에 귀가를 하기위하여 택시등을 이용할때, 자신의 위치를 정해진 상대방에게 정해진 시간간격마다 자체 알고리즘인 스마트 파인더 알고리즘 적용을 적용하여 SMS로 전송해주는 기능 및 범죄 예방 및 대응을 도와주는 현대 여성들에게 필수인 앱입니다.

  • 스마트 파인터 알고리즘 이란?
    현재 위치와 기존의 범죄 구역 내역, 이동 방향성, 이동 속도, 우연성을 이용하여 현재 사용자의 위험 상황을 감지, 판단하는 알고리즘.

  • 특징 및 기능

    1. 자신의 위치를 정해진 상대에게 정해진 시간간격으로 SMS수신 기능.
    2. 자신의 위치와 범죄데이터, 기타 데이터를 이용한 범죄지역 감지 및 통보.
      (스마트 파인더 알고리즘 적용)
      (예: 현재 범죄 우발지역을 통과하고 있습니다.)
    3. 자신의 현재이동이 정상적인 이동중인지를 감지 및 통보.
      (스마트 파인더 알고리즘 적용)
      (예: 현재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 있습니다.)
    4. 범죄데이트 및 알고리즘의 주기적인 자동업데이트 시스템.
      (스마트 파인더 알고리즘 적용)
      (예: 자동으로 감지 알고리즘 데이터를 다운로드하여 적용시켜 좀더 스마트한 감지를 도와줍니다.)
    5. 폰흔들기를 통한 긴급상황에서의 음성 전송 기능.
    6. 긴급상황에서의 경고음 송출 기능.
    7. 간편한 목적지 찾기 기능.
    8. 전송될 메세지를 자신이 수정할수 있는 기능.
    9. 아이폰 대 아이폰인경우는 push시스템을 이용하여 별도 요금이 필요없음.
      (일반폰 또한 SMS지원(포인트))
  • 백그라운드로 계속적인 GPS의 사용은 배터리의 소모를 가중시킵니다.
    (Continued use of GPS running in the background can dramatically decrease battery life.)

스탬프쿵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0

스탬프쿵과 함께라면 이제 더 이상 불편한 종이쿠폰은 필요 없습니다.
스탬프쿵 가맹점에서 스마트폰으로 스탬프 쿠폰을 모으세요~
게다가 스탬프쿵으로 적립을 하면, 현금성 포인트인 “쿵”까지 드립니다.
이제는 적립도 2배, 혜택도 2배로 즐기세요!

  • 사용설명
    스탬프쿵을 다운받으시고 해당 가맹점에서 스탬프쿵 앱을 실행한 후 적립·소진버튼을 누르시고 점원에게 핸드폰을 건네주세요~ 단 두 번의 클릭! 단 2초만에 적립! 더 이상 계산대 앞에서 많은 쿠폰 뭉치 때문에 눈치보지 마세요!

  • 스탬프쿵 기능
    훨씬 더 효과적인 스탬프쿠폰 관리!
    쉽고 빠른 쿠폰 적립!
    오늘의 쿠폰을 통한 할인 이벤트 참여!
    현금성 포인트인 쿵으로 쿵가게에서 쇼핑을!
    GPS기반을 통한 위치정보까지!

특허출원 번호 : 10-2011-0000032

스탬프쿵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과 웹 서비스 및 웹 서버 시스템에 적용된 '영상인식코드를 이용한 포인트 적립 시스템 및 방법'에 관한 비지니스 모델은 특허 출원된 모델이며, 서비스 네임인 스탬프쿵은 상표권 출원 된 명칭으로 이와 관련하여 본사의 사전 허락 없이 유사 서비스를 모방할 경우 법적인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체중시계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Healthcare & Fitness Price: Free, Version: 1.0

  • 서비스 런칭 기념 한시적 무료 *
    ‘띠링’ “체중을 입력하세요.” 체중시계는 간단한 다이어트 지원 앱입니다.
    체중시계는 사용자가 정한 시간에 잊지 않고 체중을 입력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다이어트는 체중계와 친해지는 것부터!
“정해진 시간에 잊지 않고 체중을 입력”하는 간단한 행동만으로도 여러분의 다이어트 마인드는 유지됩니다.

[주요 기능]
측정 : 키보드 입력 없이 손가락으로 스르륵. 한 번만 입력해 보면 중독되는 새로운 체중입력 방법.
통계 : 현재 / 1주 / 1개월 / 3개월 단위로 체중 변화를 그래프로 확인.
알람 : 사용자가 원하는 시간, 원하는 주기로 체중입력을 할 수 있게 알람 설정 가능.

  • 설정한 알람시간 10분전에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

설정 : BMI에 따라 적정한 목표 체중 설정.

이 앱은 네이버의 나눔글꼴이 적용되었습니다.

한올의약뉴스 1.2(iOS iPhone) [iTunes]

Category: Medical Price: Free, Version: 1.0 -> 1.2

의약 뉴스 및 당뇨 식단표 등 의약정보를 제공합니다.

마의상법. 1.0(iOS Universal) [iTunes]

Category: Books Price: Free, Version: 1.0

<마의상법>이란?

<마의상법>은 중국 송나라 초기에 마의도사라는 사람이 ‘마의상법’을 남겼는데, 이것이 오늘날에 이르러 동서양을 통해 가장 오래된 관상서가 됐다. 그 내용 또한 관상서 중에서 가장 방대하고 체계적이어서 오늘날에도 관상학 연구의 바이블로 꼽히는 저서다. 그러므로 <마의상법>을 모르고 관상을 논할 수 없을 정도이다.

홍성민 저자가 엮은 <마의상법> 번역본은 국내 최초로 한문 및 한글 동시 번역 해설이다. 누구나 알기 쉽게 ‘원문과 함께 토를 달고 완역’했다. 비록 1천년이나 된 관상서의 고전이지만 인간의 모든 인체 외관에 대한 관성법을 지금도 써먹을 수 있게 번역을 했다. 본서는 이마, 두상, 눈, 눈썹, 코, 입, 치아, 귀, 발 등등 인체 외관의 관상법을 지금 당장 써먹을 수 있으므로, 성공인의 필독서로 추천하는 바이다.

이 책의 저자는 현재 신촌에 위치한 피부과전문 한의원인 이미지 한의원 원장으로 있으며, 홍성민원장이 말하는 튼살과 흉터, 삼국연의 번역서 등 다수의 책을 집필하였습니다.

와인 MyWineStory+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0

안녕하세요. 저희 이노피앤씨에서 기존의 마이와인스토리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마이와인스토리 플러스(MyWineStory+)를 소개합니다.

와인을 배우고 싶지만 정작 어려운 용어와 두꺼운 와인서적로 와인의 세계에 쉽게 접근하시지 못 해던 분들에게 좀더 손쉽고 즐겁게 와인의 세계에 다가갈 수 있도록 도와 드리는 제품입니다.

기존의 마이와인스토리(MyWineStory)과 마찬가지로 초보자에서 고급 애호가까지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와인지식, 와인용어, 와인리스트 등과 함께 본 제품에서는 대폭적인 디자인 개선과 와인노트 부분이 추가 되어 와인에 대한 기록 및 별점을 주어 와인에 대한 정보와 추억을 오래 도록 간직할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은 무료 버전으로 누구나 사용할 수 있고 앞으로 매달 콘텐츠 및 기능을 보강하여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제품 다운로드시 1불 결재가 이루어 지는 것은 결재확인을 위한 가상결재이므로 실제 결재가 이루어 지는 것이 아님을 알려 드립니다.

특 징>>

  • 와인지식 -- 와인에 관련된 지식을 제공하는 부분
  • 와인리스트 -- 마트에서 판매되는 와인에서 고급와인에 대한 고품질 이미지 및 상세한 내용 제공 부분
  • 와인노트 -- 카메라를 이용하여 와인사진을 바로 찍고 와인에 대한 상세 정보 및 느낌을 기록하는 부분
  • 와인용어 -- 와인 관련 되어진 모든 용어 부분을 사전과 같은 방식으로 제공 부분

ClubMania 1.0.0(iOS 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0.0

클럽매니아들은 다 모여라

<클럽매니아 출시 기념 대 이벤트 - 2월까지는 무료로 다운받으세요>

클럽매니아 유료버젼은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국내 최고의 클럽정보 어플리케이션!!
클럽정보가 전부가 아닙니다. 간지나는 우리만의 클럽매니아 어플리케이션

<긴급정보>
한달뒤 유료로 전환한다는 소문
하나더,,, 유명 연예인들도 이거쓴다던데…..카카~톡보다 더 좋은 쪽지기능??

집에서도 클럽같은 이 느낌은 뭘까
이젠 주민증제시하는 구시대적 행동보다 스마트폰에 클럽매니아 이벤트표를 자신있게 보여주세요
자신있게 당당하게 입장!!

국내 클럽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와 이벤트를 알려드립니다.
섹시한 여성분과 멋진 남성분의 스마트폰 부킹을 책임집니다. 부비부비도 이젠 싫다.

주요기능
토크 : 클럽에 있는 매니아끼리 서로 쪽지를 보내세요 물좋은 클럽으로 너무 몰릴거 같아 걱정이네요. 클럽홍보는 금지.,.
클럽 : 서울에 있는 물좋은 클럽의 정보는 모두 스마트폰 안에…예약도 됩니다. 클럽에 있는 친구찾기도 언제든지 가능
포토 : 멋진 사진들을 찍어 올리세요 좋은건 공유해야죠,, 사진안에 또하나의 글쓰기. 사진보고 욕하지말기. 사진속에 아는 사람나오면 댓글 필수,,
이벤트 : 입장료 무료 클럽만 찾아다녀볼까? 클럽매니아에서만 제공하는 무료이벤트 쿠폰을 받으세요.

클럽매니아는 네이버 “클럽매니아” 카페의 정보를 공유 합니다.

샤샥 1.0.1(iOS 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0 -> 1.0.1

샤샥 (ShaShak)

“샤샥~ 샤샥~” 전시장 곳곳, 스마트폰에서 들리는 소리, 무슨 소리일까요?
'샤샥'은 전시장을 방문 시 이전에 경험해보지 못했던 재미와 정보 그리고 편의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해주는 신 개념 어플리케이션입니다.

♡ 어딜 찾으시나요? 샤샥해 보세요.

길이 너무 복잡해서 어디가 어딘지도 모르셨던 경험들을 갖고 계셨다면, 이제는 걱정 안녕! 그냥 흔들어주세요. 전시장에 있고 Wi-Fi를 켜셨다면, 코엑스에서 나의 위치(My Location)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시 홀에서 부스를 찾아가는 것도 문제없죠!

♡ 전시 참가사의 자세한 정보를 원하세요? 샤샥해 보세요.
현재 진행되고 있는 전시회 정보 뿐 아니라, 향후 전시 일정까지도 살펴볼 수 있고, 행사 정보 뿐 아니라, 참가업체 정보, 이벤트 정보 등 알고 싶은 정보를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제품정보, 연락처, 사용법 영상 등 필요한 자료는 My Box에 저장해서 계속 보실 수 있습니다.

♡ 전시 참가사의 쿠폰을 원하세요? 샤샥해 보세요.
깜짝 놀랄 Present가 있습니다. 쿠폰을 다운받아 언제든 사용할 수 있으니, 더욱 유용하겠죠. 전시회장에서 벌어지는 깜짝 행운의 주인공이 되시려면, 흔들어 보세요. 전시 홀 내에서 나의 위치(My Location) 주변 부스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 정보를 나누고 싶은 분이 계세요? 샤샥해 보세요.
혼자만 알고 있기 아깝다면, SNS를 통해 알려보세요. Twitter follower수도 팍팍 늘어날지도 모르겠죠? 해시코드로 공유되는 현장 라이브 정보도 만나보세요. ?

[주요기능]

  • Information: 진행전시정보, 주요편의시설정보(고객상담실, 유모차대여, 휠체어대여, 수유실, 장애인용 화장실 등), 주요매장정보, 전체전시일정
  • Present: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각종 쿠폰 서비스 (무료초청장, 할인쿠폰, 샘플증정권, 이벤트응모, 쿠폰보기, 쿠폰사용하기, 쿠폰 저장하기, 트위터올리기 등)
  • My Box: 쿠폰 및 컨텐츠(전시회 참가사 제공 문서 및 영상 자료) 저장 및 사용
  • SNS: Twitter로 정보 공유
  • Settings: 혜택을 제공받기 위한 사용자 정보 저장 및 약관 동의 등

“샤샥~샤샥~” My Location에서 바로 쓸 수 있는 쿠폰이 내 스마트폰 속으로 샤샥~
“샤샥~샤샥~” My Location에서 꼭 필요한 정보가 내 스마트폰 속으로 샤샥~
"샤샥~샤샥~" 지금 내가 어디에 있는 지 지도 속 My Location으로 샤샥~
혼자만 알고 있기 아깝다면 내 SNS로 친구들과 정보와 혜택을 샤샥~하세요!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19회 서울국제임신출산육아용품전시회 (BABY FAIR)와 함께, 샤샥의 경험을 처음 선보입니다. BABY FAIR에서 얻을 수 있는 무료초청장 및 각종 쿠폰 혜택, 전시 참가사의 다양한 정보를 샤샥하세요.

서비스는 모두 무료이며, 실내에서 내 위치를 보려면 Wi-Fi기능이 켜져 있어야 합니다.

무제한 요금제 또는 Wi-Fi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3G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능이 코앞 1.1(iOS 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0 -> 1.1

전국 고등학생 및 n수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수능 공부 열심히 하고 계시나요?

이 어플은 2012 대학수학능력시험을 포함한 전국연합학력평가 수험생을 위한 군더더기 없는 디데이 카운터 어플입니다.

번거로운 조작없이 어플 실행만 시키면 바로 수능 디데이를 보여줍니다. 앞으로 더 재밌고 유용한 기능을 추가할 계획이니 많이 사용하시고 열공하세요.

*앱에서 사용하는 시험일정 DB는 2011년 2월 6일 현재 발표되어있는 자료를 사용하였으며 혹시라도 일정에 변동이 생기면 디데이에 오차가 생기니 주의하세요.

신랑신부모여 1.51(iOS 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5 -> 1.51

♥ 커플매니저, 웨딩플래너 등 연애박사들이 ♥
♥ 모여서 만든 웨딩 어플! ♥
♥ ♥
♥ 결혼을 하고싶은 사람 ♥
♥ 결혼을 준비하는 사람 ♥
♥ 결혼을 한 사람들의 ♥
♥ 수다 커뮤니티! ♥

MBC 인기 프로그램, '우결'
2010년 하반기 대박영화 '시라노연애조작단'
을 재미있게 보셨다면, 필수 다운! FREE!

특히, 결혼을 생각하는 연인들 현재 결혼을 준비중인 커플, 또 이미 결혼한 신혼부부들에게는 100% 안성맞춤 앱입니다.

결혼준비 어려우시다고요? 앱 하나로 결혼준비 끝내세요!

[신랑신부모여 앱의 특징]

  1. 가장 빠른 연예가 결혼소식, 사진 및 웨딩트렌드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실시간 매일 업데이트)
  2. 코치코치!
    웨딩톡을 통해 연애코치 및 결혼준비 등의 생생한 코치 및 톡을 만나보세요!

  3. 등수놀이
    결혼에서 제일 중요한 예산
    재미있는 등수놀이로 자신의 예산 등수를 확인해보세요.

  4. ♥누구나 당첨가능한 진짜 이벤트!♥
    레벨이 올라갈수록 참여횟수가 늘어나는 이벤트!
    기프트콘에서 인기 전자제품, 백화점상품권, 웨딩상품까지 인생역전은 아니어도 당첨의 재미는 충분한 이벤트!

♥ 최적화
아이폰4, 아이폰 3gs에 최적화된 사진, 이미지 제공

또, 기대되는 한가지

<< 다음 업데이트 내용 >>

  • 웨딩정보 업데이트
  • 디자인, UI 변경
  • 이벤트 up up!
  • 무료 모바일 청첩장
  • 웨딩스케줄러

결혼을 생각하고 있는 주변 분들께 추천해보세요.
(실제 문자, 전화상담도 가능합니다.)

일반인이상형월드컵 - 페이스월드매치 1.0.7(iOS iPhone) [iTunes]

Category: Entertainment Price: Free, Version: 1.0.6 -> 1.0.7

※전세계100만명의 이용자가 페이스월드매치를 즐기고 있습니다.
※세계최고얼짱 '핫페이스'로 네이버/다음/네이트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인터넷을 뒤흔든 바로 그앱 !!

●이상형월드컵 게임과 랜덤채팅 등 모든 서비스는 완전한 무료입니다.
●앱 설치시 300골드를 지급해 드립니다.
●앱 내에서 골드를 추가로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페이스월드매치는?■■■
전세계 얼짱 남/녀들을 보고 싶은가요? 내 외모가 세계에서 몇 등인지 궁금하다구요?
페이스월드매치는 전세계 유저들이 올린 사진으로 이상형 월드컵 게임을 즐기고, 랭킹을 매기는 기특하고도 발직한 서비스 입니다. 마음에 드는 유저를 발견했다면? 뭘 망설이세요. 바로 메시지 날리세요!

■■■자주 묻는 질문■■■

  1. 랭킹 반영 기준
    승/패가 있어도 총 전적이 100전 이상 되어야 랭킹에 반영됩니다. 100전 이상의 유저는 모두 랭킹에 반영 됩니다.

  2. W(승), L(패) 설명
    매번 매치에서 선택을 받은 쪽은 승이, 선택받지 못한 쪽은 패가 쌓입니다. 프로필에 사진을 많이 등록하면 할수록 매치에 노출되는 빈도수가 높아지므로 전적이 빠르게 올라갑니다.

  3. 프로필 사진 삭제
    페이스월드매치에 등록된 모든 DB는 100% 유저분들 본인이 직접 올린 것입니다. 그러나 일부 유저분들이 타인 도용사진이나 음란 사진 등을 올려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신고하기 기능과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이 같은 사진을 발견하는 대로 삭제하고 있습니다. 모든 유저분들이 깨끗하고 즐거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협조해주세요.^^

기타 서비스 이용 중 궁금한 사항은 메시지 메뉴에서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 문의 주시면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

더 큰 재미와 감동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Official Facebook Page : http://www.faceworldmatch.com
Official Twitter : http://www.twitter.com/faceworldmatch

라이브TV박스 Lite 1.0.4(iOS iPhone) [iTunes]

Category: Entertainment Price: Free, Version: 1.0.3 -> 1.0.4

★ 여러분의 취미를 만족시키고 생활의 여유를 충족하게 채워줄 라이브TV박스가 여러분의 신변에 성큼 다가왔습니다. 혼자라고 느껴지는 외로움, 짧은 휴식시간의 무료함, 가끔은 약속시간 기다림의 지루함을 치유해 줄수 있는 라이브TV박스는 언제 어디에서든지 여러분들과 어울릴수 있습니다 . 저희 라이브TV박스는 여러분들이 알고 있는 동영상을 서로 공유할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더 많은 혜택을 원하신다면 지금 바로 당신의 삶에 첨가하여 주세요.

라이브TV박스는 무선 인터넷 (Wi-Fi) 시청이 가능하므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고 손쉽게 원하려는 정보를 얻을수 있고 우리의 공감대를 형성할수 있습니다. 또한 원하시는 동영상을 즐겨찾기에 추가하여 보다 간편하고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라이브TV박스 이용시 무선인터넷(Wi-Fi)은 연결하여 사용하시면 별도의 이용료가 부과되지 않으나 3G네트워크를 사용하시는 경우 통화료가 부과되기때문에 통신사의 정액 요금제에 가입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통신사에서 과도한 요금을 청구하여 불편을 끼칠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한가지 밝혀드릴건 3G 환경에서 통신사 (KT)의 기지국의 상황에 따라서 원활한 속도를 제공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자, 여러분 이제 이와같은 다채로운 공능을 지니고 있는 라이브TV박스를 사용하는데 유일한 요구사항이라면 iOS 3.0이상 250K 이상의 네크워크 이용이 가능한 환경이여야 합니다.

우리를 한마음으로 이끌어 서로 정보를 교류하고 지구촌 뉴스를 쉽게 알고 거리를 좁혀줄수 있는 라이브TV박스!
보다 더 풍부하고 다채로운 생활을 원하신다면 저희 라이브TV박스가 지켜드리겠습니다.

※Tip:
① 3G에서 강제종료 될때
아이폰에서 설정(별소리랑 배경화면 설정하는)에 들어 갑니다. 아래로 쭈욱~ 내려오면 라이브TV박스메뉴가 보입니다. 터치하고 들어가서 3G허용을 ON으로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② 같은 채널이 2개 또는 2개이상일때
모두 다 재생해보시고 로딩시간이 짧고 재생이 원활한 거로 골라 보세요. 그리고 즐겨보는 채널은 꼭~ 즐겨찾기 해놓으시길(즐겨찾기 방법은 앱 스크린샷에서 손가락이 어디를 클릭했는가 보세요^^)

③ 로딩시간이 길때
로딩시간이 길때에는 로딩화면에서 취소 버튼을 터치하고 다시한변 재생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해도 안될때에는 잠시후에 다시 시도해 보시길 바랍니다.

파나소닉코리아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Photography Price: Free, Version: 1.0

새로워진 파나소닉 LUMIX 디지털카메라 애플리케이션을 소개합니다.

LUMIX
파나소닉의 모든 디지털 카메라를 모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LUMIX G 시리즈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렌즈들과 액세서리들도 한눈에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Learn to Lumix
루믹스 G 시리즈의 기능들을 100% 활용할 수 있는 기능들을 테크 레시피 메뉴를 통해 배울 수 있으며, 포토 노하우 코너에서는 사진 촬영의 기본이 되는 노하우를 배우게 됩니다. 또한, 디지털카메라 사전에서는 파나소닉 LUMIX 디지털카메라를 중심으로한 각종 용어들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새로 추가된 Lens Effect
LUMIX G 전용 렌즈들을 소개하고, 그 렌즈들 특유의 효과를 가상으로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WallPaper
나의 아이폰 배경화면을 파나소닉 디지털카메라로 촬영한 멋진 이미지들로 꾸밀 수 있습니다. 매달 이미지는 업데이트 됩니다.

Store Info
파나소닉 디지털카메라 전문 매장과 공식 서비스 센터의 위치와 연락처를 소개합니다.

About Company
파나소닉 행사 및 이벤트의 다양한 소식과 파나소닉 코리아에 대한 소개를 담고 있습니다.

*최적화 사양 안내
파나소닉 LUMIX G 애플리케이션은 아이폰 4의 사양에 최적화 되어 있기 때문에 아이폰 3GS 이하의 사양에서는 사용중 로딩속도가 느려지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관련 글타래


  1. iOS 4.0에서는 대부분의 어플이 지오 태그를 지원한다. 그러나 iOS 3.0에서는 지오태그를 지원하는 어플이 많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