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연아와 트위터를"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이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FREE for Korean Apps

아이폰 무료 어플 FAQ

오늘 소개할 어플은 총 26개이다. 다만 건질만한 어플은 그리 많지 않다. 먼저 Driver는 그래픽 품질이 상당히 우수한 자동차 경주 게임이다. 중력 센서를 이용하는 게임이다. 평상시 5불에 판매되며 현재 무료로 제공된다. 어제 올라온 어플이므로 유료로 바뀌기 전에 빨리 받기 바란다. guam.kr는 관광정보 어플이다. 3불에 구매할 사람이 얼마나 있을지 모르겠지만 평상시 3불에 판매되는 유료 어플이다. 환생테스트는 몇가지 질문에 답하면 무엇으로 환생할지를 알려주는 재미 어플이다. 년말년시 친구, 친적과 재미로 사용해 보기 괜찮은 어플이다.

스펠링 찾기는 성능은 조금 떨어지지는 기능면에서는 괜찮은 어플이다. 철자를 모르는 외래어를 입력하면 철자를 알려주는 어플이다. 한방 맞고는 나름대로 스토리가 있는 맞고 어플이다. 고스톱을 좋아하는 사람은 내려받기 바란다. 오답노트는 UI가 조금 불편하지만 공부할 때 상당히 좋은 방법인 오답을 기록, 복습할 수 있는 어플이다. Playtex It Girl는 제품 홍보용 어플이다. 그러나 기능과 디자인이 괜찮은 어플이다. 스토리건배사는 상황에 따라 조금 긴 건배사를 할 수 있는 어플이다. 술자리가 많은 사람은 내려받기 바란다.

마지막으로 독도 Live는 KBS에서 개발한 상당히 잘 만든 어플이다. 독도에 대한 실시간 영상을 볼 수 있으며 가상 독도 주민증을 발급받을 수도 있다. 또 재미는 별로 지만 독도 지키기 게임도 내장되어 있다. 영어도 지원하므로 외국인에게 독도가 우리 땅이라는 것을 알려 줄 때 괜찮은 어플로 보인다. 또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Driver™ 1.1.1(Games) [iTunes]

Price: $4.99 -> Free, Version: 1.1.1

For a limited time, this game is available for free as part of Gameloft’s Twitter Advent Calendar! Grab it quickly; this opportunity only lasts 24 hours!

From December 1 to 24, Gameloft will be offering you a special gift every day. Follow us on Twitter at http://twitter.com/gameloft to discover all our surprise presents. Enjoy our Twitter Advent Calendar and have a great holiday season!

"Gameloft has completely spruced up all the original graphics making for a much more colorful and visually impressive game than the original." (TouchArcade)
"Though Gameloft kept the seventies groove of the original Driver, the upgraded visuals are immediately noticeable. It's not just that car models and building architecture are cleaner. Gameloft gave Driver a fresh paint job" (IGN)

Discover the most stunning racing game ever created for the iPhone. Driver, the game that introduced a new genre of driving games, is back with its amazing physics and fully revamped graphics. You are Tanner, an undercover cop posing as a getaway driver with the goal of exposing a national crime ring. The investigation will take you to Miami, Los Angeles, San Francisco, and New York.

  • A breathtaking story mode with 40 missions spanning 4 giant cities, and additional modes to keep the interest up (Training, Free Play mode, Driving games)
  • Unprecedented driving physics: unbelievable stunts with flinging turns, stomach-dropping jumps and impressive crashes. Your car takes damage and can potentially explode!
  • The most realistic urban environments on iPhone, with revamped visuals, detailed textures and beautiful lighting effects. Each city has working traffic lights, wandering pedestrians, moving traffic and vigilant cops on patrol.
  • A great soundtrack, with 3 radio stations broadcasting tracks inspired by 70s music

With Driver, you are the wheelman.

Other Gameloft games you may like: Gangstar: West Coast Hustle, Asphalt 5, Skater Nation, Tom Clancy's H.A.W.X, James Cameron’s Avatar and N.O.V.A. – Near Orbit Vanguard Alliance.

guam.kr 1.0.2(Travel) [iTunes]

Price: $2.99 -> Free, Version: 1.0.2

1997년부터 www.guam.co.kr, www.saipan.co.kr의 인터넷 주소로 괌과 사이판의 여행정보를 기초로 한 최초 인터넷 여행사입니다. 약 10년의 괌생활(레오팔레스, 클릭여행사), 13년의 인터넷 정보제공 여행사 노하우를 기본으로 해서 괌의 정보 및 할인 받는 방법 등 자유여행객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싣도록 노력했습니다.

괌에서 직접 아이폰으로 테스트를 해 본 결과 3G의 속도가 그리 빠르지 않아 가벼운 디자인으로 제작을 하였으며 www.guam.kr에 괌 현지에서 락해제된 아이폰의 활용방법, 현지에서 3G 이용방법 등을 자세히 설명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즐기기 할인큐폰 사용 방법은 큐폰에 잘 설명이 되어져 있으며 한국에서 02-457-0301 로 문의 및 예약을 해 드리기도 합니다.

어플을 잘 사용하시면 구입비용 보다 훨씬 더 많은 이익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예1 ) 한국해양스포츠의 대표인 비키니아일랜드클럽에서 해양스포츠의 정가 $125 입니다.
본 어플을 구입하셔서 본사에 예약을 하시면 $125-$20(할인)=$105에 예약이 가능합니다. 비키니아일랜드에 이 어플을 보여 주시면 추가 $3 (최대 성인 2명)의 현금을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즉 비키니 아일랜드 클럽의 이용 시에만 $23 x 2 명= $46의 할인을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예2) 카프리쇼사 이탈리안 레스토랑: 괌에서 가장 인기 있는 레스토랑 중에 한 곳이며 꼭 한 번 들리셔야 하는 레스토랑입니다. 이 레스토랑 이용 시, 2 개의 메인 메뉴 주문 시에 디저트를 하나 무료로 드립니다.

예3)토니로마스:괌에서 가장 인기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이 곳에서 메인 메뉴 2개(스파케티나 피자)를 주문 시, $7.25 가격인 Tiramisu 라는 디저트를 드립니다. 즉, 위의 3 곳 중에 비키니아일랜드와 토니로마스만 이용하셔도 $46+$7.25= $53.25(약 6만원)의 할인을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호텔, 즐기기, 레스토랑, 옵션, 관광지 5개의 메뉴

  1. 호텔 : 가능한 본사에서 직접 찍은 사진, GPS 위치.
  2. 즐기기 :
    비키니 아일랜드 1 인 당 $20 할인 추가로 $3 현금 지불(최대 2인)
    괌 휘시아이 5% 할인큐폰
    리얼월드 다이빙 :5% 할인큐폰

  3. 레스토랑: 메뉴, 가격대,GPS 위치 및 큐폰제공
    큐폰제공:
    토니로마스 : 2 인 주문 시 디저트 제공
    카프리쇼샤 : 2 인 주문 시 디저트 제공
    궁전 : 아이스티 1 인당 한 잔 제공
    갈비하우스 : 아이스크림 제공
    서울레스토랑: 10% 할인
    괌에서 인기가 있는 레스토랑, GPS를 이용한 위치, 가격대, 사진 등을 제공

  4. 쇼핑센터
    괌의 유명한 쇼핑몰, GPS 위치, 영업시간
    메이시 백화점 10% 할인 받는 방법팁

  5. 관광지
    괌의 관광지의 GPS 위치 및 간단한 설명

추가 업그레이드 계획
지속적인 레스토랑 큐폰 추가 및 즐기기 할인 추가

다음 버전 업그레이드
주변 검색 : 현재 입력된 레스토랑, 호텔, 즐기기 등의 주위 검색
트위터 추가

인생을즐겨라 1.0.0(Travel) [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한 주의 일과를 마치고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을 때 어딜 가야 할지 고민하신적이 많으시죠? 영화를 보러갈 때, 맛있는 음식을 먹으러 갈 때 인터넷에서 별점 평가를 많이 참고하시는데 왜 여행을 떠나고 싶을 때는 별점을 볼 수 없을까요?

이제 여행을 떠날 때도 별점 평가를 보고 떠나세요!

'인생을즐겨라' 는 전국 각 지역의 주요 여행지/축제/전시회의 별점 평가를 조회,등록할 수 있고 주변 맛집,숙박정보를 쉽게 조회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또한 '인생을즐겨라'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시면 무료통화 제휴를 맺은 맛집,숙박업체와 무료로 통화를 하실 수 있도록 서비스 중에 있습니다. 현재 여러분들께 더욱 많은 통화료 절감 혜택을 드리고자 무료통화 제휴 업체를 계속 늘려나가고 있습니다.
주요 여행지/축제/전시회 정보는 계속 업데이트해나갈 예정입니다. 여러분들께 양질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씨엔투제이
어플리케이션 문의 및 제휴문의는 어플리케이션 설정 페이지의 프로그램 정보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Stylefish_ 1.0(Lifestyle)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매일 업데이트!! 국내 최초 <스트리트 패션> 어플!

나에게 너무 먼~ 하이-앤드-패션 스타일 말구요. 길에서 마주치는 패셔너블한 그와 그녀의 스타일을 찾아 나섭니다. 대한민국, 리얼 스트리트에서 만나는 스타일쟁이들! 그들의 센스넘치는 스타일을 함께 즐길 수 있답니다.

패션 파워 블로그 스타일피쉬의 인기 컨텐츠 <스트리트 패션>을 이제 아이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스타일피쉬의 <스트리트 패션>은 스타일을 사랑하는 우리가 함께 만들어 갑니다.

  1. 매일 새로운 패션피플을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초 패션 app.
  2. 사진에 별점을 주세요.
    여러분의 의견이 모아져 사진에 대한 인기도를 실시간으로 알 수 있습니다.
    어떤 스타일링과 아이템이 사랑 받는지 한눈에 알 수 있겠지요?

  3. 패션피플, 그들의 쇼핑팁까지 전수해 드립니다.
    길에서 마주친 그 사람의 아이템이 궁금했던 경험 있으신가요? 에서는 입고 있는 패션아이템의 브랜드, 쇼핑몰 정보까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4. 편리한 웹페이지 연동
    사파리로 페이지 전환 없이, 어플 내에서 웹 페이지 열람이 가능하여 끊김 없이 구경할 수 있습니다.

  5. 간편한 사진 저장과 이메일 전송은 기본!
    친구들과 재미있게 공유하세요.

  6. 옆집 언니의 수다 같은 말랑하지만 집요한 패션이야기
    스타일놀이터, Stylefish(blog)에 오시면 더욱 다양한 패션 정보와 트렌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지난 자료나 더욱 다양한 패션 정보는 블로그에서 확인해 보세요.
자세한 문의나 수정요청 등은 이메일 [email protected]으로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회사 : PFIN Co., Ltd.

2010 한국MICE산업전 1.0(Business)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2010 한국MICE산업전 앱

한국전시산업전 1.0(Business)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2010 한국전시산업전

Xylophone 1.0.0(Entertainment) [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 세계최초 자이로스코프 실로폰 ☆★
♬♬♬♬ Xyrophone ♬♬♬♬
(본 어플은 아이폰4 및 아이팟4에만 지원이 됩니다.)

세계최초 자이로스코프인 실로폰입니다. 기존의 실로폰 어플리케이션과 다르게 직접 몸을 이용하여 연주할 수 있습니다. 심심풀이로 연주하고 또는 유아의 공간지각 능력과 음계에 대한 감각을 높여 줍니다.

※ 이용방법 ※
첫 번째, 어플을 받아 실행 시킨다.
두 번째, 단말기 화면이 위를 보게 하여 폰을 좌우 수평으로 움직여 음계를 선택한다.
세 번째, 상하로 움직여 실로폰 스틱을 친다.

※ 기능 ※
첫 번째, 악기연주
두 번째, 악기 스킨변경
세 번째, 연주 패턴 녹음하여 다시 듣기

이용 및 제휴 문의 : [email protected]
Dev by Laone Creative

파워보컬 - Power Vocal 1.0(Music)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한국에서 가장 많은 가수들을 보컬트레이닝한 파워보컬!
그 수많은 가수들이 파워보컬을 찾는 이유를 ‘파워보컬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하세요!

[파워보컬과 함께한 아티스트]
휘성, 성시경, sg워너비, 린, 윤하, IVY, 씨야, 다비치, fly to the sky, 빅뱅(대성), 나윤권, 이수영, 테이, 이루, 장나라, 이하늬, 고현욱, 장윤주, 원더걸스, 애프터스쿨, 포미닛, FT아일랜드, THE RAY, 베이지(Beige) 등 국내 유수한 가수들의 보컬 트레이닝 다수

[파워보컬과 함께한 기획사 리스트]
JYP엔터테인먼트, SM 엔터테인먼트, YG 엔터테인먼트, 올리브나인, TN 엔터테인먼트, 오렌지쇼크, 로지엔터테인먼트, 두리스타, Mnet 미디어, 제로원 인터렉티브, GnG 프로덕션, 라플 엔터테인먼트, 스타제국, 진아기획, LION 엔터테인먼트, 코어콘텐츠미디어, Good EMG, 팬텀 엔터테인먼트, 뮤직큐브 엔터테인먼트, JSN 엔터테인먼트, PMC 프로덕션, NOA 엔터테인먼트, TOP 엔터테인먼트, 스타더스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T 엔터테인먼트, 울림 엔터테인먼트, 예전 엔터테인먼트, 내가 네크워크, 라인미디어, 젤리피쉬, DS 엔터테인먼트

[파워보컬마인드]
어떻게 노래해야 할지 잘 아는 것 만으로는 노래를 잘 할 수 없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작곡가가 노래를 가장 잘 부르겠죠. 중요한 것은 자신이 원하는대로 노래할 수 있도록 ‘몸’이 훈련되어 있어야 합니다. 우리는 이것을 PowerVocal Technic 이라고 부릅니다.
바로 이 P.V.T에 각자의 개성을 잘 녹여내는 과정을 통해 훌륭하게 성장하는 많은 가수들을 지켜봐 왔습니다. 그러는 동안 실용음악 및 뮤지컬 등을 전공하시는 분들 뿐만 아니라, 대학 입시를 준비하거나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제게 도움을 요청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그 결과 2003년 5월, 제가 믿고 맡길 수 있는 선생님들과 함께 POWERVOCAL을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저와 선생님들의 노력, 수강생들의 의지가 한 데 뭉쳐 실제로 수많은 꿈들을 실현시킬 수 있었고 그것은 파워보컬이 성장하는데 아주 큰 힘이 되었습니다.
꿈을 가지고 파워보컬의 문을 두드리십시오.
파워보컬에서 꿈은 곧 현실이 됩니다.

[파워보컬만의 커리큘럼]
보컬테크닉 I,II / 보컬퍼포먼스 I,II / 보컬튜닝 I,II,III,IV / 보컬리듬 / 보컬액팅 / 보컬레코딩

환생테스트 1.0(Entertainment)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당신은 태어나서 지금까지 얼마나 많은 죄를 짓고 사셨습니까?
또는
당신은 태어나서 지금까지 얼마나 좋은 일을 많이 하셨습니까?

당신의 환생이 궁금하지 않으십니까?
당신의 환생이
사람일지 동물일지.. 아니면... 그 무엇일지..
환생테스트가 알려드립니다.

고고! 고고!

VovoV에서 기획/디자인/개발자 팀원 모집을 하려고 합니다. 채용공고같은 것은 아닙니다. 월급도 없습니다. 다만, vovov 에서 어플을 재미있게 만들어 보실 분들을 구하는데요. 평소 앱 개발하고 싶으셨던 분들의 꿈을 현실로 만들어드립니다. 자기소개와 지금까지 만드신 무언가가 있다면 함께 jenthous @ gmail . com 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크레딧뱅크 신용의달인 Ver1.0.0(Finance) [iTunes]

Price: Free, Version: Ver1.0.0

"16년동안 신용을 관리해오신 완납 노연체 님께서 추천하신 바로 그 어플!!!"
세계최초 신용관리 어플리케이션! '신용의 달인'
출시기념 1개월 무료제공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신용의 달인'은 아이폰 유저들의 소중한 신용을 체계적으로 관리해 드리고자 탄생했습니다.

금융기관에서 실제 조회하는 신용등급 그리고 카드, 대출현황 등 신용거래 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정보에 변동이 발생할 경우 변동내역에 대한 푸시알람을 받으실 수 있어 꼼꼼한 신용관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신용의 달인'은 연체를 미연에 방지하실 수 있도록 카드대금, 대출이자, 통신비, 관리비 등의 납부일정 관리 및 푸시알람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연체방지로 신용상승! 신용 1등급의 달인이 되는 그 날까지, '신용의 달인'과 함께 하세요.

  • 주요기능
  1. 신용조회

    • 신용등급 및 평점
    • 월별 등급이력, 리포트
    • 카드발급현황
    • 대출현황
    • 신용조회기록
    • 연체현황 등
  2. 납부관리

    • 납부일정 캘린더
    • 납부등록툴: 카드, 대출, 통신비, 관리비, 세금 등
  3. 푸시알람

    • 신용변동알람
    • 납부관리알람

'신용의 달인'과 관련된 문의사항 및 개선사항은 [email protected] 로 전달해주세요. 이용자분들의 말씀을 귀담아 듣고,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V_Market_App 1.0(Business)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Vmarket은 국내 최초 서비스업 전용 유무선 통합 오픈마켓입니다. 아이폰 어플리케이션과 웹(www.vmarket.tv) 모바일 웹(m.vmarket.tv)에 동시에 서비스 되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일정기간 동안 파격할인을 제공하는 소셜커머스와 더불어 그 동안 온라인으로는 구매할 수 없었던 주변의 모든 서비스업의 쿠폰을 오픈마켓 형태로 제공합니다.

외식업 뿐 아니라 학원, 미용, 뷰티, 성형, 병원, 여행사, 이사, 변호사, 변리사 등 전문 서비스 업종의 쿠폰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이용 하세요.

[주요기능]

  • 매장정보를 맵과 연동하여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지역별로 쿠폰을 검색하여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아이폰 내에서 결제는 물론 구매내역확인, 사용유무까지 관리 가능합니다.
  • 아이폰 어플과 웹사이트(www.vmarket.tv), 모바일 웹사이트(m.vmarket.tv)에 동시 상품이 진열되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 각종 상품의 정보를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에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구매하신 쿠폰은 어플내에서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그린가이드 1.0(Lifestyle)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농수산식품부에서 제공하는 안심장보기 서비스

모바일 앱스월드 1.0(Lifestyle)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오투모바일소프트웨어(O2MOBILE SOFTWARE Inc.)에서 개발하거나 출시 예정인 애플 iOS 기반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뿐 아니라, 다양한 경력의 개발자들에 의해 개발되어 앱스토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폰, 아이패드 등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앱을 통해서 오투모바일소프트웨어에서 개발한 앱을 포함하여, 다른 개발자들이 개발한 iOS 기반의 모바일 앱에 대한 정보를 손쉽게 받아 볼 수 있으며, 좀더 세부적인 앱 사용 정보를 통해 실제 자신에게 필수적인 앱인지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발하신 iOS 기반의 모바일 앱에 대한 홍보가 필요한가요? 저희에게 연락 주세요. 모바일 앱스월드 앱을 통해 여러분의 애플기반의 앱을 빠르게 소개하여 드립니다.

스펠링 찾기 (Spell Search) 1.0(Utilities)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아는 단어인데 철자가 기억나지 않는다면?
인터넷 영어교육 1번지 YBMSisa.com에서 제공하는 스펠링 찾기 APP을 활용해보세요!

  1. 프로그램 소개
    한글 독음은 알지만 정확한 스펠링이 기억나지 않는 사용자를 위한 ‘영어 철자 찾기’ APP입니다.

  2. 이용방법
  • APP을 실행하면 자동으로 검색화면이 나타납니다.
  • 찾고 싶은 영단어의 한글 독음을 입력한 후 검색버튼을 Touch합니다. (검색 예 : 아인슈타인)
  • 검색한 단어가 존재하는 경우 해당 spelling 및 Portal 검색 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검색결과가 여러 개인 경우 원하는 spell을 Touch하시면 해당 단어의 Portal 검색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MatchIt 0.7(Education) [iTunes]

Price: Free, Version: 0.7

대한민국 행정구역, 서울 행정구역을 주제로 한 퀴즈입니다.
한국의 몇몇 가수들이 발표했던 노래들도 퀴즈로 넣었습니다.

복싱 타이머 벨 (Boxing Timer Bell) 1.0(Utilities)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이 프로그램은 어디서든 라운드 복싱 연습을 위해 만들었습니다.

체육관이 아닌 곳에서 시계를 보며 운동하지 않아도 시간을 소리 또는 진동으로 알려 줍니다.

==== 기 능 ====

  1. 라운드별 경기시간과 쉬는시간을 교대로 알려준다.
  2. 경기시간 종료 30초전을 알리는 부저음 기능이 있다.
  3. 경기시간과 쉬는시간을 임으로 조정할 수 있다. (초기 시합시간 3분, 쉬는시간 30초)
  4. 시작,종료를 벨소리 또는 진동으로 알려준다.
  5. 경기종료 30초전 부저음을 조절할 수 있다.

CYAUTO 1.0(Business)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본 어플리케이션은 싸이오토에 가입된 현업 딜러들만 사용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은 현대캐피탈 지점 및 제휴점 추천을 통해 사용신청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자동차 종합정보 제공사업의 일환으로 개발된 싸이오토는 보험개발원과 주)DF네트워크가 중고차 거래 소비자의 피해예방과 건전한 중고차 거래환경 조성을 위한 사업의 일환으로 중고차 거래자에게 정확한 차량정보와 시세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함을 목적으로 보험개발원이 보유한 자동차관련 원천정보를 시장활동에 적합한 생활정보로 재구성하여 유무선 통신을 통해 실시간 공급함으로써 보다 안전하고 믿음직한 중고차 거래 환경을 자동차 시장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보험개발원과 자동차종합정보제공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차량번호 입력만으로 차량정보, 소유권 변경, 침수,도난, 사고내역 등 실시간 조회 가능 합니다.
모바일 카히스토리는 보험개발원 카히스토리를 내 휴대폰으로 즉시 조회하는 중고차 딜러 전용 모바일 컨텐츠 입니다.
모든 정보는 객관적 정보이며 실시간 업그레이드 됩니다.

한방 맞고 1.0.0(Entertainment) [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새가 날고, 멧돼지가 뛰어다니는 귀여운 맞고는 이제 그만!
짜릿한 온라인, 탄탄한 싱글 그 모두를 하나로!
긴장감 넘치는 손맛과 진정한 도박의 재미…
타짜들의 목숨을 건 리얼한 맞고 세계로 뛰어들어라!

맞수 신동구 와의 맞고 대결에서 승리 후 홀연히 타짜 세계를 떠난 신의 손 강준.
5년 후..복수를 꿈꾸던 신동구는 강준의 동생 강준을 납치하고 계획적으로 강준을 불러들이는데…
동생의 구출과 가족의 복수를 위해 다시 패를 든 강준… 당신의 손에 강준의 운명이 달려있다!

한방맞고는 네트워크를 통한 사용자간의 1:1 실시간 대전이 가능합니다.
또한, 데이터사용량이 부족하거나 WI-FI수신감도가 약하여 네트워크 플레이가 어려운 유저들을 위해
언제 어디서든 데이터 걱정없이 마음편하게 즐기실 수 있는 ‘싱글맞고’ 모드를 구현 하였습니다.
플레이 할 수록 빠져드는 시나리오 모드를 통하여
강준의 처절한 복수이야기도 감상하시고, 승리를 통하여 각종 게임아이템도 보상 받으세요.

탄탄한 시나리오
시나리오를 진행할수록 다양한 캐릭터들이 하나하나 오픈되어 지며, 인물들의 대사와 표정변화 그리고 강준과 캐릭터들간이 과거이야기등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초대장
토너먼트 서바이벌 대전으로 우승할 경우 우승트로피와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수 있습니다.
대전시 올인당하면 바로 게임오버, 중간에 나가도 게임오버가 되버리는 서바이벌 맞고 대전입니다.

퀘스트 & 목표모드
매일매일 수행이 가능한 목표모드를 완료할시 칩,게임머니,명성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수 있습니다.
목표모드는 무료이며, 퀘스트는 유료결제를 해야 진행이 가능하며 더 큰 보상을 받을수 있습니다.

타짜 스킬
패바꾸기, 훔치기, 바닥투시, 상대투시등 싱글모드에서는 다양한 타짜스킬을 사용 할수 있습니다.
사용자간 온라인 대전시에는 바닥투시, 패바꾸기만 지원합니다.

싱글모드와 함께 사용자간 온라인 대전 지원
싱글모드와 함께 온라인 대전을 지원하여 선택적으로 혼자 또는 같이 즐길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블루터치 - 우울증 자가검진 및 우울증 예방은 blutouch와 함께 1.0(Lifestyle)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블루터치 앱은 "우울증 자가검진"과 "웃음을 부르는 주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울증 자가 검진을 통해 자신의 현재 정신건강의 상태를 평가 할 수 있고,
스케쥴러에 자동으로 재검진 일정을 등록하는 기능이 있어 주기적인 체크가 가능합니다.
블루터치 게시판인 '블루톡' 과 '문화터치'에서는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며
여러 가지 정보와 각자의 고민을 나눌 수 있으며,
"스마일 포토" 메뉴에서는 사진을 원하는 대로 변형하거나 이를 SNS에 공유할 수 있습니다.
급변하는 현대사회에서 각종 스트레스, 우울증을 비롯한 정신건강의 어려움을 호소하는
사람들은 증가하고 있지만, 정신건강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올바른 인식은 여전히 부족 합니다.
이에 서울시에서는 이라는 슬로건 아래
블루터치 (blutouch)라는 캠페인 브랜드를 개발하였습니다.
블루터치 홍보를 통해 정신건강을 지키고, 정신질환을 조기에 발견하여
적절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통해 여러분과 주위 분들의 소중한 정신건강을 지켜주세요!

오답노트 1.0.0.(Education) [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J3C 첫 번째 앱 출시 기념!!

♥♥♥♥♥♥♥♥♥♥♥♥♥♥♥♥♥♥♥♥
다음 업그레이드시까지 무료입니다!!!
빨리 받아서 사용해보세요!!
♥♥♥♥♥♥♥♥♥♥♥♥♥♥♥♥♥♥♥♥

오답노트 (incorrect answer note)

학습 전문가 그리고 ‘공부의 신’들의 공통된 의견!
“오답노트는 성적 향상의 강력한 도구이다!”

오답노트!
같은 유형의 문제를 다시 틀리지 않도록 복습하는 노트!
틀린 문제를 노트에 정리하여, 시간이 날 때 마다 보면서 공부하기 위한 노트!

아이폰 오답노트 어플의 강점!!
언제 어디서든 공부 할 수 있는 휴대성
언제 어디서든 문제를 저장 하여 정리할 수 있는 편리함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에 따라 학습능률 향상

인더캐빈 1.0.0(Travel) [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인더캐빈은 1993년 부터 발행한 아시아나 항공의 캐빈승무원 감성매거진입니다. 승무원들의 희노애락이 담겨져 있으며, 그들만의 know-how를 알아볼 수 있는 곳입니다. 여행기나 여행지에서의 tip, 비행기안에서 일어나는 수많은 에피소드들, 그리고 재미난 이야기와 카툰등이 여러분이 알지 못한 새로운 세계로 인도해 줄 것입니다.

또한 전문과정을 거친 소믈리에와 르꼬르동 블루의 과정을 수료한 승무원들이 알려주는 좋은 기사들도 담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승무원들의 손으로 만들어진 잡지로, 부족한 점이 있더라도 재미있게 읽어주십시오. 계속해서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Playtex It Girl 1.0.0.1(Lifestyle) [iTunes]

Price: Free, Version: 1.0.0.1

Playtex it girl .멘스 달력, 멘스를 추적할 수 있는 방법! iOS 4.0 이상이 필요합니다.

Playtex it girl .

  • Playtex it girl은 생리예정일 및 배란 예정일을 일반적으로 널리 이용되는 계산법으로 제시할 뿐 이로인하여 발생하는 어떠한 결과에도 법적책임을 지지 않음을 밝힙니다.
  • 생리 예정일 및 배란예정일은 사용자의 생리기간이 불규칙한 경우 또는 환경적 영향이나 스트레스 등으로 인하여 Playtex it girl .제시하는 날짜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배란 예정일은 예정일일뿐 100% 신뢰할 수 없으며 피임을 위한 배란일을 이용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 생리 달력에 3개월 동안의 사용자 정보가 입력되기 전까지는 입력하신 기본 주기를 이용하여 예정주기 시작일을 표시합니다.

다양한 기능으로 가득찬 Playtex it girl .

  • 생리일, 배란예정일, 배란가능일(가임기), 사랑일, 피임일을 자신만의 아이콘으로 꾸밀 수 있습니다.
  • 프라이버시 기능을 사용하여 자신의 사생활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 플레이텍스 탐폰 제품소개 및 이용가이드를 상세하게 제공 합니다.
  • 생리통 완화 TIP을 요가동작으로 알려줍니다
  • 플레이텍스 탐폰 이벤트 알림 기능을 통하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건배사 1.0(Books)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바야흐로 연말연시 건배사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좌중을 단번에 쓰러뜨릴 건배사 하나쯤 준비해두셨나요?”

좌중을 열광하게 만드는 바로 그 마법의 『스토리 건배사』를 어플리케이션으로 만난다!

건배사는 스피치 중에서 가장 짧지만 가장 강력한 핵폭탄 스피치. 몇 마디로 좌중을 휘어잡기도 하고 상황을 일대 반전시키기도 한다. 얼마 전 ‘오바마’ 건배사 때문에 공직에서 중도하차한 K씨. 그는 짧은 몇 마디로 성희롱 논란에 휘말려 사퇴하고 사과를 해야 했다. 하지만 이는 K씨에게만 국한된 것이 아니다. 사단을 일으킨 그의 ‘오바마’는 한국의 건배사 문화를 단적으로 보여준다.

언제부터인가 3행시나 축약어 스타일의 건배사가 대세로 자리 잡으면서 ‘재건축’ ‘남존여비’ 등이 판을 치고 있다. 분위기를 띄운다는 이유로 유치하거나 선정적인 말들을 외치는 문화가 자리 잡은 것이다.

‘김미경의 아트 스피치 연구원’ 김미경 원장은 그의 저서 『스토리 건배사』로 새로운 건배사 문화를 제안한다. 천편일률적인 ‘오바마’ ‘재건축’은 이제 그만하고 대신 감동의 스토리를 채워 넣으라는 것.

스토리 건배사란 상황과 청중에 걸 맞는 짤막한 이야기를 넣고 키워드를 뽑아 선후창을 만드는 형식이다. 이를 통해 30초 만에 자신의 매력과 리더십을 임팩트 있게 보여줄 수 있다. 특히 자신의 좌우명이나 인생철학을 담은 ‘브랜드 건배사’를 하나쯤 만들어두면 어떤 상황에서도 요긴하게 쓸 수 있다.

이제 당신도 술자리의 ★가 될 수 있다!

장소별, 주제별로 대표적인 25개의 건배사를 담았다. 이제 생일, 결혼, 격려, 성공, 실패, 가족 모임, 회사 모임, 회식, 이벤트, 송년/신년, 부부 모임, 친목 모임, 세대별 모임이 더 이상 두렵지 않다. 오히려 건배사의 순간이 기다려질 것이다.

어플리케이션 활용 팁

  • 김미경 원장의 짧지만 강렬한 동영상 강의와 ‘건배사, 누구도 피할 수 없다’를 통해 스토리 건배사의 노하우를 익혀 보자.
  • 생일, 결혼, 가족, 성공, 실패, 회사, 송년․신년, 모임, 계절 등 상황 별로 제시된 예시를 통해서 당신만의 스토리 건배사를 만들어 보자.
  • 테이블 아래에서 <스토리 건배사> 어플리케이션을 살짝 실행하고, 상황별 예시를 슬쩍 훑는 것만으로도 당신은 좌중의 주인공이 될 것이다.

친구 첫 취업 자리
그동안 우리가 깡소주에 새우깡으로 버티느라 얼마나 힘들었습니까? 그런데 이제 우리에게도 드디어 물주가 생겼습니다. 만날 빈대 붙던 길동이가 드디어 취업을 했습니다. 우리도 이제 고기 안주에 양주를 먹어보게 생겼습니다.
오늘 새로운 물주의 탄생을 축하하며 건배합시다. 제가 ‘화끈하게’라고 외치면 다 같이 ‘쏴라’를 소리 질러주세요.
화끈하게 쏴라!

nBingo 1.0(Games)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 친구들과 1:1 또는 2명 이상으로 신나는 빙고게임을 즐길수 있습니다.
  • 블루투스 모드가 지원되어 더욱 스릴이 넘칩니다!
  • 숫자 뿐만 아니라 브랜드, 미국 주(States)등 빙고 종류를 골라 먼저 5줄을 만들면 승리!!
  • 내 취향에 맞는 아바타를 골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 빙고 게임 속에 숨어있는 깜짝 아이템을 즐겨보세요!
  • iOS 3.1.3 이상(4.x포함) 지원 가능합니다.
  • 다양한 빙고게임 스킨이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금연다이어리 1.0(Healthcare & Fitness)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제대로 된 금연 어플리케이션을 찾으셨습니까?

자! 이제 금연다이어리와 함께 하세요^^

  • 금연다이어리 주요 기능
  1. 금연 시간
  2. 흡연 지수
  3. 금연 관련 절약 정보
  4. 흡연 관련 절약 정보
  5. 트윗 일기
  6. 나의 다짐 정보
  7. 포기하기
  • 금연을 하시며 힘이 드실 땐, 트윗일기의 '#금연당_' 친구들과 함께 하세요. 서로 위로와 격려를 받으면 확실한 금연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 모든 금연하시는 분들! 금연 성공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독도 Live 1.1(News)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 1.1

KBS 독도 라이브 애플리케이션은 공영방송 KBS가 국토사랑과 독도의 방송주권 의지를 국민 여러분과 함께 나누기 위함입니다.

또한, 대한민국 영토 수호의 가치와 국가 정체성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는 귀중한 경험을 드리고자 합니다.

[기능설명]

  1. 아름다운 독도의 밤과 낮의 전경을 다운받아 스마트폰에 간직하세요. 우측 상단 해와 달을 터치하시면 독도의 아름다운 밤/낮의 배경으로 바뀝니다.
  2. 독도라이브 : 동트는 독도의 아침부터 해지는 노을까지 24시간 KBS 독도영상 채널을 보면서 가슴 벅찬 국토 사랑의 마음을 확인하세요. (독도라이브 방송은 WiFi에서 제공됩니다.)
  3. 독도 주민증 : 사이버 독도 주민증을 받아 독도 주민 인증을 하시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4. 게임 : 독도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디펜스 게임!
  5. 독도소개 : 지리적/역사적/국제법적으로 명백한 대한민국 땅 독도를 소개합니다.
  6. 더보기 : 빠르고 깊이 있는 독도 뉴스와 생생한 독도 동영상 , 이미지 , 트위터를 만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정보와 빠른 소식을 전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글타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