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표 어플

오늘 이벤트를 하려고 하는 어플은 Studule라는 '대학교 시간표' 어플이다. 시간표 어플이라고 하면 단순히 시간표 관리만 가능할 것 같다. 그러나 이 어플은 기본적으로 시간표를 관리할 수 있으며, 프로젝트 관리, 시험 관리, 과목 관리등 대학교 생활에 필수적인 "학사관리를 할 수 있는 어플"이다. 아이폰을 가지고 있고 대학생이라면 하나 쯤 구입했을 것 같다. 그러나 내가 대학에 다닐 때는 아이폰은 커녕 삐삐도 없던 때라 조금 아쉽다.

마감됐습니다!!!

먼저 댓글을 달았지만 리딤 코드를 받지 못한 분은 댓글 형식이 틀리거나 RSS 구독자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겉으로는 보이지 않지만 RSS 리더로 읽으면 제출 형식(리딤 코드 이벤트를 할 때마다 약간씩 달라집니다)이 보입니다. 이 형식에 맞지 않는 분은 설사 먼저 댓글을 달았어도 리딤 코드를 보내드리지 않았습니다. 또 본문에 분명히 써두었듯 네이버 사용자에게 리딤 코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전자우편 주소를 네이버로 하신 분 역시 이벤트에서 제외됐습니다.

학사관리 어플(Studule) 리딤 코드 이벤트

오늘은 오랜 만에 이벤트를 할까 한다. 원래 이벤트용 리딤 코드(Redeem Code)를 받은 것은 꽤 오래 전이다. 그러나 리딤 코드를 받으면서 어플에 대한 개선점을 보냈다. 다행이 개발자 분께서 개선점을 다음 판올림에 반영해 주기로 하셔서 판올림이 올라오면 리딤 코드 이벤트를 진행하려고 했었다. 그러나 리딤 코드를 받은지도 꽤 오래됐고 리딤 코드도 유효 기간이 있기 때문에 오늘 리딤 코드 이벤트를 진행할까 한다.

오늘 이벤트를 하려고 하는 어플은 Studule라는 대학교 시간표 어플이다. 시간표 어플이라고 하면 단순히 시간표 관리만 가능할 것 같다. 그러나 이 어플은 기본적으로 시간표를 관리할 수 있으며, 프로젝트 관리, 시험 관리, 과목 관리등 대학교 생활에 필수적인 학사관리를 할 수 있는 어플이다. 아이폰을 가지고 있고 대학생이라면 하나 쯤 구입했을 것 같다. 그러나 내가 대학에 다닐 때는 아이폰은 커녕 삐삐도 없던 때라 조금 아쉽다.

RSS 구독자 이벤트

대학교 학사관리 어플이기 때문에 리딤 코드 이벤트 대상자는 대학생으로 제한해야 한다. 그러나 블로그 방문자 중 대학생을 구분해낼 수 있는 방법이 없다. 따라서 이번 이벤트는 양심을 믿고 진행하는 것으로 하겠다. 이 이벤트도 지난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RSS 구독자 이벤트이다. 따라서 리딤 코드 이벤트에 응모하는 방법은 RSS 구독자에게만 보인다.

RSS 구독자분들은 리더에 나타난 응모방법에 따라 비밀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다만 아이폰을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은 리딤 코드가 있다고 해도 필요 없다. 따라서 자신이 가진 아이폰의 일련번호도 함께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튠즈에서 일련번호를 클립보드로 복사하는 방법은 아이폰 어플, '별자리 이야기'를 10분께 드립니다!!!을 읽어 보면된다.

구독자 응모 방법

다음 내용은 RSS 구독자에게만 보인다. 따라서 RSS 리더(한RSS, 구글 리더등)로 확인해 보기 바란다. 배포할 리딤 코드는 총 10개이다. 또 "이미 사용되었다"는 메시지가 뜨면 구매 내역을 먼저 확인해 보기 바란다. 다만 구매 내역에 없는데도 '사용됐다'는 메시지가 뜬다면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 따라서 이 경우 포기하는 것외에 다른 방법은 없다. 또 이 부분에 대한 질문은 받아도 답변하지 않는다.

RSS 알림

이 블로그 글의 비밀 댓글로 아이폰의 일련번호와 리딤 코드를 받을 수 있는 전자우편 주소를 적어주면 된다. 다만 매번 똑 같으면 재미가 없기 때문에 꼭 다음과 같은 형식으로 응모해야 리딤 코드를 받을 수 있다. 형식이 틀리면 먼저 댓글을 달았다고 해도 기회는 다른 사람에게 넘어 간다. 다음은 비밀 댓글 형식이다. 다음 형식을 복사한 뒤 리딤코드, 일련번호와 전자우편만 바꿔 비밀댓글로 달아 주면 된다.

학창시절: 돌아오지 않습니다. 열심히 하세요. 일련번호: 889482R93NR
전자우편: [email protected]

한가지 주의할 것은

필승!!!
889482R93NR
[email protected]

처럼 적으면 기회는 다름 사람에게 넘어 간다. 꼭 첫번째 형식처럼 제목과 내용을 함께 적어주기 바란다. 또 학창시절에는 어떤 내용이든 가능하지만 똑 같이 적으면 소용이 없다. 전자우편 주소는 artech 지멜처럼 쓰면 기회는 다음 분께 넘어간다. 또 주소가 틀리면 역시 기회는 다른 분께 넘어 간다. 반드시 정확한 전자우편 주소를 적어 주어야 한다.

또 이 블로의 다른 글을 보면 알 수 있지만 네이버를 상당히 싫어한다. 또 네이버 사용자에게 리딤 코드를 제공할 생각은 없다. 따라서 응모에 사용된 전자우편 주소가 [email protected]처럼 네이버 도메인을 사용하면 기회는 다른 분께 넘어간다. 아울러 이번 이벤트도 트위터에 따로 공지하지 않고 순수하게 RSS 구독자만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으로 하겠다. 일단 10분이 모두 신청하게되면 그때부터 리딤 코드를 발송하는 것으로 하겠다.

마지막으로 리딤 코드를 사용하는 방법은 아이폰 어플, '별자리 이야기'를 10분께 드립니다!!!을 보기 바란다. 리딤 코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미국 계정이 꼭 필요하다. 따라서 리딤 코드를 사용하기 전에 iPod Touch 강좌 64. 무료 어플용 계정 만들기를 읽고 미국 계정을 먼저 만들어야 한다.

Studule 1.01(Productivity)[iTunes]

Price: $0.99

한글, 영어 두가지 모두 지원하는 Studule!

아직도 수첩에 시험, 과제를 적고 다니셨습니까?
아직도 휴대폰 알람에 시간표를 등록하고 다니셨습니까?
아이폰은 샀는데 어울리는 시간표는 찾지 못하셨다구요?
매 학기마다 네이버, 구글캘린더에 시간표와 과제 등록하느라 번거로우셨죠?

전세계 학생들이 기다리던 어플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학기별 과목, 과제, 시험, 할일, 메모 관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Studule.

학교생활에 필요한 정보들을 과목별, 날짜별로 기록할 수 있습니다.
조회는 주 단위, 요일 단위, 과목 단위로 보여주며 할일, 메모, 과제, 시험은 날짜 순으로도 보여주어 원하는 스타일대로 한눈에 보기 쉽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제 Studule로 학교 생활 요소들을 꼼꼼히 체크하세요!

관련 글타래